거제도 가는 법 | [솔직후기] 누워서 가는 서울-거제 초호화 프리미엄버스 타봄🚌💨💨 1박2일 급 거제도 여행 다녀왔다🤟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거제도 가는 법 – [솔직후기] 누워서 가는 서울-거제 초호화 프리미엄버스 타봄🚌💨💨 1박2일 급 거제도 여행 다녀왔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쏘이Soy The World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98,806회 및 좋아요 6,3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거제도 가는 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솔직후기] 누워서 가는 서울-거제 초호화 프리미엄버스 타봄🚌💨💨 1박2일 급 거제도 여행 다녀왔다🤟 – 거제도 가는 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oy_the_world/
📚 Blog : http://blog.naver.com/so_yeon3359
✉ Business Inquires: [email protected]

🎶Music
유료음원(Epidemic Sound) 사용했습니다.

#프리미엄버스 #거제도여행

거제도 가는 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jungseop2.tistory.com

Date Published: 6/6/2021

View: 2810

[경남 거제]거제, 해외여행처럼 비행기 타고 – 소도시트래블

뚜벅이 여행 : 비행기 타고, 버스 타고, 거제도. 거제도에 들어서기 위한 첫 관문,‌ 뚜벅이 여행자들이 거제로 가는 가장 빠르고 저렴한 방법 …

+ 여기에 표시

Source: sodositravel.com

Date Published: 11/9/2022

View: 5008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법_ 가장빠른대중교통(2019인상요금적용)

+ 여기를 클릭

Source: womentravellers.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022

View: 3947

서울에서 거제도를 갈 예정인데요.. 좀 잘가는 방법 없나요? ㄷㄷㄷ

사상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한 버스가 공항지나서 거제도로 들어감. 2. 고속버스 서울남부, 동서울에서 거제고현. 서울 남부에서 장승포. 3. 기차 서울역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slrclub.com

Date Published: 3/20/2022

View: 7973

서울에서 거제도까지 기차 버스 소요시간 등 설명 :: 지울달

서울역에서 KTX로 부산역까지 도착합니다. · 지하철로 부산역에 타서 신평역에서 내립니다. · 신평시외버스정류장에서 옥포시외정류소까지 가는 버스를 탑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hg8m1a.tistory.com

Date Published: 12/25/2021

View: 2948

거제도 당일치기 기차여행 – 팔도여행

거제 간현버스터미널에서 도장포선착장행 시간표 여행시 참고하세요. ○ 기차타고 버스타고 대중교통으로 거제도 가는방법 각 지역의 역에서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tyo77.tistory.com

Date Published: 11/6/2021

View: 73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거제도 가는 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솔직후기] 누워서 가는 서울-거제 초호화 프리미엄버스 타봄🚌💨💨 1박2일 급 거제도 여행 다녀왔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거제도 가는 법

• Author: 쏘이Soy The World
  • Views: 조회수 698,806회
  • Likes: 좋아요 6,359개
  • Date Published: 2022. 3.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nR-zJLaG-A

서울에서 거제/통영 가는 방법 교통수단 정리 KTX진주 거제 롯데 렌트카 가격과 비행기 버스 시간과 비용

728×90

반응형

서울에서 거제 가는 방법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10월에 늦은 휴가를 다녀왔는데 서울에서 거제를 처음 가보기도 하고 찾아보니 가는 방법이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우선적으로 제가 선택했던 방법을 말씀드리고 다른 방법들도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제가 선택한 서울에서 거제가는 방법은 갈 때는 KTX와 버스 돌아올 때는 비행기를 타고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동수단을 섞은 이유는 경유해서 여행해도 괜찮을 것 같아서 비교적 시간이 많았던 내려가는 시기에는 경유를 하고, 올라올 때는 경유하지 않고 디렉트로 올라올 수 있는 비행기를 이용했었습니다. 그럼 여행루트별로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선택한 서울에서 거제가는 코스와 함께 다른 안 들도 비교해서 같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KTX(서울에서 진주)

사진 서울에서 거제 가는방법

KTX는 서울에서 거제와 통영으로 가는 편이 없습니다. 즉 이 말은 다른 여행지를 경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KTX를 탈 경우에는 경유지를 정해서 가는 게 좋습니다. 저는 최종적으로는 서울에서 진주를 KTX를 타고 경유하고 그다음에 거제로 가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우산 부산을 갈 경우에는 가격에 59,800원이고, 진주로 가면 57,600원 창우너중아으로 가게 되면 52,100원으로 가격적인 측면만 봤을 때는 창원 중앙의 가격이 가장 유리합니다. 그리고 대도시로 경유한다면 다른 구경거리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산 구경을하고 가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부산을 경유해가는 것이 좋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부산은 자주 갔었고 굳이 갈 필요 없다고 생각을 했고, 부산으로 간다면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굳이 KTX루트로써는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창원의 경우에는 창원은 볼 게 없습니다. 여행이라면 자고로 먹거리나 볼거리가 뚜렷하게 있는 것이 좋은데 창원은 하나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냥 공장지대뿐이어서.. 굳이 여행의 경유지로 넣을만한 이유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선택은 진주를 경유하는 쪽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진, 진주성 진주역 ktx 가볼만한곳

진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바로.. 진주성 때문입니다. 진주성의 야경이 사진으로만 봤는데 정말 한 번 가보고 싶은 비쥬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 버스(진주에서 거제)

사진, 진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거제 고현 버스터미널

KTX를 타고 여행 경유지인 진주에서 하루를 보내고 거제로 향합니다. 애초에 처음부터 버스를타고 거제로 진입할 것을 목적으로 했기에 터미널로 향합니다. 진주가 그렇게 큰 도시가 아니기 때문에 웬만한 곳에서 잠을 자든 10~15분 정도 택시비 만원 이하로 도달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거제 버스터미널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가격은 7,800원입니다. 여행시간을 고려하다면 오전에 진주에서 출발해서 거제에서 점심을 먹고 여행을 시작하는 일정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시간을 알뜰하게 사용하기위해서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터미널로 향했습니다. 진주 시외버스터미널의 경우 아직 재개발이 이뤄지지 않은 상태여서 조금은 낙후된 시설이 눈에 들어옵니다. 택시 기사님과 얘기하다 보니 시외버스터미널도 진주역 쪽으로 옮겨서 새단장을 해야 하는데, 어떠한 이유 때문에 갈등이 생겨서 아직 이동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계획으로는 옮겨야하지만, 못 옮기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리뉴얼이 안되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진짜 예전의 버스터미널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진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거제 고현 버스터미널로 가는 시간은 21년 10월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버스터미널 시간표 자는 가끔씩 바뀌기 때문에 거제 여행 일정을 정하시고 난 다음에는 시간이 맞는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셔야 할 것입니다.

06:50, 7:40, 8:30, 9:30 10:30, 11:39, 12:30, 13:40, 14:30, 15:30, 16:$0, 17:40, 18:30, 19:30, 20:30

3. 렌터카(거제, 통영)

버스를 타고 거제에 도착했다면 이제 거제 여행을 시작해야 합니다. 거제도를 올 경우에는 통영도 같이 둘러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리 상으로도 30분~1시간 정도이면 어느 지점에서 출발하던 도착할 수 있기에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 거제 롯데렌트카

대중교통도 괜찮기는 하지만, 거제와 통영지역은 바닷가 지역이며, 곳곳에 포토스폿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집들도 상당히 거리가 떨어져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이동의 자유를 위해서 렌터카를 빌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역의 일반 업체를 사용할 경우에는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겠지만, 되도록이면 대기업 렌트카를 추천드립니다.

대기업 렌터카의 경우 보험에서 완전 면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시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렌터카를 빌릴 경우 신경 쓸 부분이 많은데 진짜 심각한 파손이 아닌 경우에는 비싼 보험을 들경우에는 신경쓸 필요 없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비싼 보험은 완전 자차와 같은 차량 스크래치에 대한 고객 부담이 없는 보험을 말합니다.

이런 보험의 경우 보통 4만 원 이하였고, 제가 이용한 롯데 렌터카의 보험의 경우에는 3만 2천 원에 결제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건 팁인데, 돌아갈 때는 비행기로 돌아갈 예정이어서 대여는 거제에서 하고 반납은 김해공항에서 가능한 렌터카로 찾다 보니 롯데 렌터카가 있습니다.

추가 비용 5만 원 정도만 추가하면 이런 형식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합니다. 다른 곳들은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모르겠지만 sk렌터카는 없었고 대기업 중에서는 롯데 렌터카가 가능했습니다.

4. 비행기(김해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사진, 김포공항에서 김해공항

거제 여행을 마친 후에 올라가는 교통수단은 비행기로 선택했습니다. 일단 사진은 김포공항 세서 김해공항 편으로 검색해봤는데요, 김해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비행기 가격도 위와 같은 수준입니다. 메인 항공인 아시아나와 대한항공의 경우 7만 원대 수준으로 대부분 검색이 되고, 다른 항공들의 경우에는 2~3~4만 원 수준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시간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지만, 비행기 시간이 다다를수록 조금 싸지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거의 인당 2만 원 수준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KTX와 버스비용을 합하면 거의 6만 원이 넘는 수준이었는데, 비행기로 올라가는 것을 예약하니 상당히 싸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른 곳을 경유할 필요가 굳이 없다면 비행기로 왕복 여행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까지 서울에서거제 가는방법에 대해서 그리고 거제여행 교통수단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사실, 한 방에 가는 수단이 가장 좋지만 서울에서 거제까지 한 방에 가는 방법은 버스밖에 없습니다. 물론 자차를 이용하면 되겠지만, 너무 피곤해서 거제 통영에서 돌아다니지 못할 것입니다.

버스를 이용하면 되기는 하지만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그것보다는 ktx나 비행기를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버스를 장시간 타고 이동하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방법 >

서울-거제 가장빠른 대중교통

* 2019년 인상요금적용

2019년 3월 이후 대중교통 요금이 인상되었어요. 버스도 아주 약간 올랐답니다. 아래는 인상요금이 적용된 요금이예요.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방법입니다. 제가 급하게 거제 갈일이 있어서 밤 12시에 출발한 적이 있어요. 가도 가도 끝이 없었어요. 운전도 피곤하고, 정말 오래 걸리더군요. 올때는 부산 들렸다 왔더니 왕복 도로통행료만 6~7만원이예요. 하루만에 왕복으로 거제도를 다녀오고 나니 대중교통이 훨씬 괜찮겠다 싶더군요. 그래서 올립니다.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가장빠른 대중교통은 버스예요. 남부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예요. 버스는 자주 있어요. 서울에서 거제가는 가장 빠른 대중교통은 남부터미널에서 4:20분이 소요되는 버스를 타는 거예요. 아래 서울 거제 버스 시간표를 올렸어요.

<서울남부터미널에서 거제도(고현)가는 버스시간표>

(5시간소요, 일반버스, 우등버스, 심야우등,심야프리미엄)

서울에서 거제 가는 버스가 많다고 아무거나 타지마세요! 4:20분 걸리는 버스와 5시간 걸리는 버스가 있어요.

시간표에 회색 네모는 소요시간 5시간을 표시한 거예요. 연두색 라인은 일반버스에요. 5시간을 일반버스를 타고 가면 쉽지 않겠죠. 그래서 시간표를 보시고 적절한 버스를 골라 타시면 됩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심야버스는 10시 이후 5대나 있네요.

(*밤 10시 ‘심야프리’표시는 심야 프리미엄 버스예요. 버스요금은 49,300원입니다.)

가격과 시간을 따져보면 서울에서 거제를 갈때는 남부터미널에서 거제도(고현)으로 가는게 가장 효율적이예요. 남부터미널출발 거제도버스터미널도착(고현시외버스터미널)!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버스는 동서울터미널에서 거제도 가는 버스도 있어요. 시간도 더 걸리고 가격도 더 비싸요. 그렇지만 필요하신 분들 위해 올려요.

<동서울터미널에서 거제도 가는 버스>

동서울버스터미널에서 거제도가는 버스는 하루에 6대 있어요. 첫차는 7:30, 막차는 5:30분이예요. 동서울터미널에는 거제도 가는 일반버스가 없어요. 모두 우등버스 입니다. 걸리는 시간은 4시간 45분이고 요금은 39,500원이예요.

남부터미널에서 거제도 갈때보다 25분 더 걸리고, 3,000원이 더 비쌉니다.

이상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버스 시간표/요금 이었습니다. 안전한 여행길 되세요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SLRCLUB, 디지털 사진가를 위한 커뮤니티

원래 계획은기차로 부산까지 가서부산에서 거제도까지 택시? 타고 들어갈 생각인데.좀 더 현명한 방법이 없을까요? -_-짐이 많아서 좀 걱정이네요.자동차는 있지만, 서울에서 부터 운전할 엄두가 안 납니다;;

서울에서 거제도까지 기차 버스 소요시간 등 설명

반응형

서울에서 거제도까지는 지도상으로 보면 거의 남쪽 끝 구간입니다. 지도상으로 대략 거리는 330km 이상이고 자동차로 이동을 하게 된다면 400km 정도 예상을 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네비를 이용한다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경로를 보면 경부고속도로를 거쳐서 통영대전고속도로를 통해서 거제대로로 도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통행료는 대략 2만 가까이 볼 수 있겠습니다. 대략 소요시간은 4시간 50분가량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경로로는 용인서울고속도로를 거쳐서 경부고속도로에서 통영대전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경로도 있습니다. 또 다른 경로로는 경부고속도로에서 통영대전고속도로를 거쳐서 거제남서로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위치해 있는 장소에서 가까운 도로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서울에서 거제도까지 가려면 시외버스나 KTX 기차 등을 이용한 경로로 갈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1, 서울역-부산역-신평시외버스정류장-옥포시외정류소

서울역에서 KTX로 부산역까지 도착합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 정도이고 요금은 5만 9천 가량 합니다. 지하철로 부산역에 타서 신평역에서 내립니다. 신평시외버스정류장에서 옥포시외정류소까지 가는 버스를 탑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40분가량이고 요금은 6천 정도 합니다. 옥포사거리 정류장에서 10-2번 버스를 타고 터미널 정류장에서 내립니다. 터미널 정류장에서 100번, 100-1번, 100-2번, 110번, 130번, 132번, 132-1번, 132-2번 버스를 타고 거제시청 쪽에 내리시면 됩니다.

2, 서울역-대전복합터미널-고현버스터미널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대전역에 내립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50분 정도이고 요금은 2만 3천 정도 합니다. 대전역 정류장에서 급행 2번을 타고 대전복합터미널에 내립니다.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현버스터미널까지 가는 시외버스를 탑승합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3시간 정도이고 요금은 2만 원가량합니다. 터미널 정류장에서 100번 100-1번, 100-2번, 110번, 130번, 132번, 132-1번 132-2번 순환을 타고 거제시청 쪽에 내리시면 됩니다.

3, 용산역-대전복합터미널-고현버스터미널

용산역에서 KTX로 서대전역에 내립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한 시간 정도이고 요금은 2만 3천 정도 합니다. 서대전역네거리 정류장에서 일반 201번 버스를 탑니다. 대전복합터미널에 내려서 고현버스터미널까지 가는 시외버스를 탑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세 시간 정도이고 요금은 2만 원가량 합니다. 터미널 정류장에서 100번 100-1번, 100-2번, 110번, 130번, 132번, 132-1번 132-2번 순환을 타고 거제 쪽으로 가면 됩니다.

4, 서울남부터미널-고현버스터미널

서울남부터미널에서 고현버스터미널까지 가는 시외버스를 탑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4시간 20분 정도이고 요금은 2만 5천 정도 합니다. 고현에서는 위와 마찬가지로 버스를 타고 거제까지 도착하며 됩니다.

5, 동서울종합터미널-고현버스터미널

동서울종합터미널에서 고현버스터미널까지 시외버스를 탑승합니다. 이때 소요시간은 4시간 50분 정도이고 요금은 4만 정도 합니다. 고현에서 마찬가지로 위와 같은 방식으로 거제도까지 이동하시면 됩니다.

자전거를 타고 간다면 상당히 먼 거리가 되겠습니다. 자전거 도로 우선을 이용한다면 550km 이상이 되고 대략 소요시간은 35시간 이상이 됩니다. 단거리로는 425Km 정도이고 소요시간은 30시간 이상 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시외버스를 이용한다면은 요즘 같은 상황에 운행노선에 중단이나 출발 시간이 변동되는 경우가 있으니 인터넷으로 조회를 한 다음 승차권을 예매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에서 거제까지 지도 서울역 건물모습 대전복합터미널 건물모습 고현버스터미널 건물모습

거제도 당일치기 기차여행

기차타고 거제도 당일여행 떠나보자

당일여행으로 기차타고 버스타고 거제의 바람의 언덕, 신선대를 구경하고,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과 외도까지 관광까지 먼 거리를 대중교통 이용으로

하루에 여행할 수 있다.

이번 여행은 거제도의 대중교통 노선과 시간을 알아보기위해 다녀온 답사 여행입니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거리의 거제도

기차와 버스를 타고 혼자서도 다녀올 수 있는 거제도 여행으로 즐거운 추억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거제도로 가기위해 첫열차 KTX타고 부산역에 도착.

지하철 1호선을 타고 하단역 3번출구로 나가면 도로중앙의 버스정류소에서 거제도행 2000번 버스를 타면

거제도까지 운행합니다

사진속의 바다와 섬을 발리기위해

2000번 버스는 바다속의 해저터널을 달려 섬과 바다위에 놓인 다리위를 지나갑니다.

(사진은 가덕도 연대봉산행에서 직접 촬영함)

가덕해저터널입구

지금부터 바다속으로 달리며 잠시후면 사진속의 섬에 놓인 다리위를 지나게 될거예요~

거제도의 도로

거제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보이네요

학동흑진주 몽돌해변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간 보내기 좋은 평일여행으로

거제도여행길에 꼭 들려봐야 되는 몽돌해변에는 모래가 없어요.

해변에 쌓아놓은 작은 돌탑과 바다 그리고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해변가 모녀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학동몽돌해변의 모습

먼길을 달려 도착한 도장포유럼선 선착장.

이곳에서 외도, 해금강으로 가는 유람선 선착장과 바람의 언덕을 구경할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바다가 보이는 횟집을 찾아

싱싱한 회한접시로 맛있는 점심을 해결 했어요.

해금강, 외도가는 도장포 유람선터미널

이곳에서 배를타고 여행을 하고싶었지만, 다음에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때 유람선을 타보는 거로~

여행지의 조형물 과 안내판

바다의 데크길에서 바라본

바람의 언덕의 모습.

거세 바람에 서있기 힘들었지만, 오늘싀 바람은 바람도 아니라 하네요

바람의 언덕에서

거센 바람을 몸으로 맞으며

추억의 사진을 남겨보았어요

바람의 언덕 풍창에서 바라분 풍경

바다위를 달리는 유람선과 하늘

그리고 의자에 앉아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연인의 모습

저멀리 보이는 바다위의 섬들이

해금강의 아름다운 모습이 아닐까?

사진기의 망원렌즈를 사용해서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다음여행에는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과 외도여행에 도전 해야 겠어요

바람의 언덕

신선대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그리고 이곳을 찾아온 “여행사냥꾼”

거제 간현버스터미널에서 도장포선착장행 시간표

여행시 참고하세요

● 기차타고 버스타고 대중교통으로 거제도 가는방법

각 지역의 역에서

ㅡ부산역 도착

ㅡ지하철 1호선 하단역 하차 3번출구

ㅡ 하단역 도로 중앙 버스정류소 2000번 버스 승차

ㅡ거제도 연포 하차

ㅡ연포정류소에서 고현버스터미널행 버스 승차

ㅡ고현버스터미널 에서 도장포정류소 하차

ㅡ도보 10분 도장포선착장

(신선대. 바람의 언덕. 도장포선착장 도보이동가능)

☆해금강, 외도 유람선 여행 가능

대중교통 이용시간이 많지만, 혼자서도 당일여행이 가능한 거제도 여행.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방법 가는길 버스 시간표 (2019년 4월 최신 정보)동서울버스터미널 출발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방법,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법

동서울버스터미널출발 버스 시간표 (2019년 4월 최신 정보)

<동서울 버스터미널에서 거제도 가는 버스 시간표>

동서울 버스터미널에서 거제도 가는 버스 하루에 6대 있어요! 모두 우등버스예요.

동서울버스터미널에서 거제도(고현)으로 가는 버스예요!

<동서울버스터미널에서 거제도가는 버스시간표>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방법 동서울버스터미널출발 버스시간표

동서울터미널에서 거제도가는 직행버스에요!

첫차는 아침 7시 30분 막차는 17시 30분이예요.

버스시간은

7:30 9:50 11:30 13:40 16:00 17:30

4:45분 걸린답니다. 버스요금은 39,500원이예요!

남부터미널에서 거제도 가는 버스는 더 저렴하고, 조금 더 빨리 간답니다. 참고하세요!

서울에서 거제도 가는 방법 동서울/남부 비교! <<<클릭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

키워드에 대한 정보 거제도 가는 법

다음은 Bing에서 거제도 가는 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솔직후기] 누워서 가는 서울-거제 초호화 프리미엄버스 타봄🚌💨💨 1박2일 급 거제도 여행 다녀왔다🤟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솔직후기] #누워서 #가는 #서울-거제 #초호화 #프리미엄버스 #타봄🚌💨💨 #1박2일 #급 #거제도 #여행 #다녀왔다🤟

YouTube에서 거제도 가는 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후기] 누워서 가는 서울-거제 초호화 프리미엄버스 타봄🚌💨💨 1박2일 급 거제도 여행 다녀왔다🤟 | 거제도 가는 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