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계 추천 |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중국 시계 추천 –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워치비 Watch B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8,102회 및 좋아요 47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중국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 중국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시계 #가성비시계추천 #알리익스프레스세일
11.11 세일에 추천할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시계정보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의 가장 큰 세일 시기이죠. 11월 11일 광군제 세일에 사 볼만한 시계 10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10개의 제품 중에 5개는 제가 구입해서 경험해 본 시계들에서 골라 보았고, 나머지 5개는 저도 장바구니에 담아 두고 고려해 보고 있는 것들이죠. 고려하는 시계들은 사양만으로 판단한 것이니 정확한 품질을 검증하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
시계링크
1. 카디슨(Cadisen) 로얄오크 8180
https://a.aliexpress.com/_mrnGvKD
2. 파가니디자인(Pagani Design) 씨마스터007 PD-1667
https://s.click.aliexpress.com/e/_9JlCfL
3. 카디슨(Cadisen) C1032
https://s.click.aliexpress.com/e/_Ab1Rtj
4. 이스케이프먼트타임(Escapement Time) 크로노그래프 플리거
https://s.click.aliexpress.com/e/_ABNKMz
5.파가니디자인(Pagani Design) 오타비아 아이소그래프 PD-1649
https://s.click.aliexpress.com/e/_9u7mx7
6. 스타킹(Starking) AM0171
https://s.click.aliexpress.com/e/_9zbASt
7. 로레오(Loreo) 워터고스트 9201
https://s.click.aliexpress.com/e/_A3vidn
8. 카니발(Carnival) 트리튬쿼츠 8636G / 8638G
https://s.click.aliexpress.com/e/_ArtKyl
https://s.click.aliexpress.com/e/_9hdOgV
9. GIV크로노미터(GIV Chronometer) 서브마리너
https://s.click.aliexpress.com/e/_A6fkR7
10. 루이마스(Ruimas) 파일럿 RL6725
https://s.click.aliexpress.com/e/_9H0MCd

중국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中 스위스시계 부럽지 않은 국산브랜드시계 중국인 선호도 …

이는 중국의 자국산 탑브랜드 시계들이 디자인이나 가격면에서 이미 세계수준으로 올라갔다는 것을 대변하는 현상들이다. 중국 1위의 자국산시계브랜드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kochina21.com

Date Published: 9/27/2021

View: 4327

중국 시계 브랜드 – 검색결과 – 쇼핑하우

[해외]남자 패션 브랜드 쿼츠 시계 브랜드 사용자 정의 도매 가격 중국 공장 남자 시계 KLAS 브랜드. 115,310원. 유닛808 · 비슷한 이미지 상품 2개.

+ 여기를 클릭

Source: m.shoppinghow.kakao.com

Date Published: 8/9/2021

View: 9031

중국 시계 브랜드 관련

최고의 온라인 쇼핑을 즐기기 위해 무료 배송이나 무료 반품과 같은 보너스 혜택으로 상품을 필터링하는 것, 꼭 잊지 마세요:) china watch brands 관련 아이템. 가격: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ko.aliexpress.com

Date Published: 11/3/2021

View: 4286

남성시계추천 가성비 미친 오토매틱시계 – 카디슨 C1032

이런 치열한 경쟁속에서 중국시계회사들이 점차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시계회사들은 값싼 노동력을 기반으로 낮은 가격대에서는 있을 수 없는 스펙의 …

+ 더 읽기

Source: chundistew.tistory.com

Date Published: 10/17/2021

View: 74

나의 나라별 시계들 #7 중국 PARNIS, CIGA DESIGN, LOBINNI …

하지만 의외로 저는 이 시계야말로 중국 시계의 대단함을 보여준다고 생각하는데, 그도 그럴 것이 이 시계는 10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오픈 워크, 파워 …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2/2022

View: 1744

시계애호가도 무시못할 가성비시계 5가지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다룰 저가의 시계는 신품가격이 7만원부터 40만원대 … 이 시계는 1963년 중국 공군조종사들에게 보급된 시계의 복각판으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franceyvintage.tistory.com

Date Published: 10/11/2021

View: 7443

손목시계를 바라보는 나의 시각 5편 – 중국 카디슨 (Cadisen …

중국산 저가 시계도 이윤을 남기려면, 기타 부속물에서 가격을 절감해야 … 중국 저가 시계임에도, 기계식 시계의 가장 중요한 무브먼트에 세이코의 …

+ 여기에 표시

Source: kunnim.tistory.com

Date Published: 2/30/2021

View: 7431

저렴하지만 퀄이 괜찮은 중국산 시계 | 시계 갤러리 – 루리웹

ㅠㅠ 연습용 무브먼트…..무브2500원 입니다. 저정도도 한국에서는 제작하지 못합니다만….가격에 잘맞춰 나오긴했네요. 저걸로 정말 많이 분해소지 …

+ 여기를 클릭

Source: bbs.ruliweb.com

Date Published: 11/16/2022

View: 840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중국 시계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중국 시계 추천

  • Author: 워치비 Watch B
  • Views: 조회수 38,102회
  • Likes: 좋아요 478개
  • Date Published: 2020. 11.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sWSaY5i3CI

中 스위스시계 부럽지 않은 국산브랜드시계 중국인 선호도 베스트 5.

물론 요즘 휴대폰 시대에 특히 학생과 젊은 층에서 시계를 그리 중시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아진 시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계는 예물과 장식품의 역할도 매우 중요한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중국은 체제와 사회분위기상 자국산 애용이 격려되는 것도 있지만, 워낙 많은 인구의 수요가 뒷받침되고, 국가보급체제에 힘입어 자국산브랜드의 시계생산공장과 인구가 적지 않다.

그리고 일찌감치 근대 치욕의 역사였으나 상하이와 텐진 홍콩조차지등을 통해 서방의 기술들이 일찌기 중국에 전파되었고, 이후 신중국성립이후 엄청난 자국산 시계의 수요로 인해 관련 산업의 발전은 한국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였다.

1949년 신중국 성립후 대륙에서의 전쟁이 완전히 끝난 50년대 초부터 텐진 상하이에서 동펑 (东风 동풍) 과 베이징표 상하이표 라는 상표를 단 시계들이 나오기 시작했었다.

그 중 당시 동펑 (东风 동풍)브랜드를 생산했던 텐진 회사는 지금은 “海鸥” ( 하이오우, SEA-GULL) 브랜드로 시계를 생산하고 있고 자국산 브랜드 2위에 당당하게 랭크돼 있다.

일부 보도를 통해 탐관오리들은 물론 부유층들의 외국산 브랜드선호도 사실이지만, 막강하게 두터운 국내 소비층에 힘입어, 중국의 자국산 시계제조브랜드파워는 매우 높은 수준이다.

그리고 자국산 시계를 광고하는 모델( 代言人)들도, 중국최고의 펑샤펑(冯绍峰) 까오웬웬( 高圆圆) 후쥔(胡军) 등 대륙 톱스타들이다.

이는 중국의 자국산 탑브랜드 시계들이 디자인이나 가격면에서 이미 세계수준으로 올라갔다는 것을 대변하는 현상들이다.

1위 피에타 FIYTA 飞亚达 :

피에타는 1987년 말 크리스마스를 이틀 앞 둔 12월 23일에, 9명의 기술자들이 20 평방미터가 채 안되는 작업장에서 설립했다는 얘기가 전해진다.

1993년 선쩐주식시장에 상장된 이후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피에타는, 5천년 중국문화를 담은 독특한 소재를 차용해 도자기 그림 조각등을 시계와 결합해 시계 본고장 유럽의 갈채를 받았ek.

2008년엔 중국 우주비행성 선저우 7호 (神舟七号) 의 우주비행사들이 우주에서 볼 수 있는 우주시계를 생산한 이후, 우주용 시계를 도맡아 생산해 오고 있다.

2010년 전후에는 5년 연속 매년 연간성장율 50%를 기록하는 등 중국산 시계의 대표브랜드로 세계시장에서 유럽 탑 브랜드들과 경쟁하고 있다.

2위 하이오우 ( SEA-GULL 海鸥 갈매기라는 뜻의 브랜드) :

2위인 SEA-GULL 브랜드는 동펑(东风) 베이징(北京) 상하이(上海) 등 여러 중국이름의 브랜드로, 1955년부터 중국 인민해방군 군용시계와 공무원등 국가기간인원들의 시계를 만들어 왔던 중국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회사인 텐진시계창( 天津海鸥手表集团公司) 에서 제작한다.

텐진이 바닷가 항구인지라 브랜드를 갈매기로 지었다고 함.

3위 티엔왕 TIAN WANG 天王表 :

1988년 선쩐에서 여성용 필찌식 시계생산을 시작으로 창업. 현재 중국 500대 기업중의 하나. 홍콩증시 상장회사.

4위 뤄스니 ROSSINI 罗西尼 :

1984년 중국남부 광동성 주하이에서 창립했고 현재는 홍콩에 본사가 있으며 싱카포르증권시장에 상장됐다. 아시아 500대 브랜드로 선정됨.

5위 이뽀 EBOHR 依波表 :

EBOHR는 1991년 중국 선쩐에서 설립. 여성쥬얼리시계 브랜드인 “KANA”, 남성용 복합 시계인 “YUFEI-EC”와 같은 패션시계를 비롯해 비교적 많은 이름의 브랜드로 시계를 제작하고 있다.

중국 브랜드전문 사이트인 핀파이왕 참조.

박혜화기자 [email protected].

남성시계추천 가성비 미친 오토매틱시계

반응형

남성시계추천 가성비 미친 오토매틱시계 – 카디슨 C1032

사람들의 구매력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올라가면서 다양한 니즈가 발생하고, 그에 따라서 시계브랜드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계로 유명한 스위스와 일본만해도 굵직한 기업들 외에 마이크로브랜드들까지 합치게 되면 정말 수도 없는 시계회사들이 있습니다. 이런 치열한 경쟁속에서 중국시계회사들이 점차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시계회사들은 값싼 노동력을 기반으로 낮은 가격대에서는 있을 수 없는 스펙의 시계를 내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국시계인 카디슨 C1032에 대해서 소개 및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가격정보까지 상세하게 설명드루가겠습니다! 렛츠 기릿~~😆😆

■ SUMMARY

우선 카디슨이란 브랜드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카디슨은 2007년에 설립된 중국 시계브랜드입니다. 카디슨은 중상급 시계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주로 인기브랜드들의 디자인을 오마주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래도 카디슨은 중국 내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있으며, 중국에 1500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계속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 DESIGN & DETAIL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카디슨사의 오토매틱시계 C1032 제품입니다. 흰색과 검정색 다이얼 두가지 색상으로만 나오고 있고, 줄도 메탈브레이슬릿으로 출시됐습니다. 시계의 케이스는 40mm, 러그투러그의 길이는 46mm로 손목이 얇은 분과 두꺼운 분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다이얼은 선버스트 다이얼로 햇빛이나 빛에 노출됐을때 여러각도에서 다른 색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인덱스는 열두시 부분만 로마 숫자로 표기되어 자칫 심심할수도 있는 부분을 잘 해소시켜준 것 같습니다!

▶ 시계의 전면과 측면은 폴리쉬 처리로 마감되어있어 반짝거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파이어글라스가 채택되었는데, 이 가격대에서는 사파이어글라스를 채택하기 힘든데 중국 시계브랜드에서만 가능한 일인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야광기능은 전혀 없으니 참고하세요!

용두에는 카디슨의 로고가 양각으로 들어가있습니다. 이 시계를 조작하는 방법은 용두를 완전히 뽑으면 시와 분을 조정할 수 있고, 반절정도 뽑았을때는 날짜와 요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요일부분이 한자로도 설정가능합니다. 하지만 할일은 거의 없겠죠??🤪

▶ 후면은 시스루백으로 되어있으며, 전용공구로 열 수 있습니다. 제가 다른 시계추천 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스루백 케이스는 방수성능이 조금 안좋습니다. 그리고 이 시계에는 세이코사의 무브먼트인 NH36A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중국시계지만 무브먼트는 일본 무브먼트를 채택해 시계의 정확성이나 오차에 대해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일오차 -25~40초, 파워리저브 41시간)

▶ 시계줄은 스테인리스 재질이며, 케이스와 같이 폴리쉬처리가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밴드가 좀 가벼운 재질로 되어있어 시계의 핵심이 케이스보다는 품질이 조금 떨어집니다. 원가절감의 한계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못쓸정도는 아니니 나중에 줄질을 하시거나 그냥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이 제품의 버클은 푸쉬버튼 히든클랩, 일명 버터플라이 버클로 시계를 착용하거나 벗을때 편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체적인 총평

– 오토매틱시계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고려해볼만한 시계

=> 오토매틱시계는 관리하기 힘들뿐더러 가격대도 높기때문에 입문용으로 고려대상

– 가격대가 완전 깡패수준!!

=> 알리익스프레스 기준 69.99달러!(76,500원) 쿠폰까지 적용하면 60달러 초중반에 구매가능

– 디테일은 유명브랜드들에게 뒤쳐지지만, 동가격대에서 볼 수 없는 스펙의 시계 구매가능!

이 시계를 구해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바라면서 카디슨 C1032 모델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저도 예나 지금이나 중국의 품질에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고 있지만, 짝퉁이 아닌 자체 브랜드시계만큼은 속는셈치고 사도 이득인 부분인 것 같다고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다음에도 더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들고오겠습니다~~🙇‍♂️🙇‍♂️🙇‍♂️

반응형

나의 나라별 시계들 #7 중국 ☆ PARNIS, CIGA DESIGN, LOBINNI, SAN MARTIN, CISSDEN, SEA KORS, SEIZENN 등 (12개) ☆

하지만 의외로 저는 이 시계야말로 중국 시계의 대단함을 보여준다고 생각하는데, 그도 그럴 것이 이 시계는 10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오픈 워크, 파워리저브, 레트로그레이드 날짜 표시까지 갖춘 기계식 시계인 것입니다! 게다가 다이얼 마감도 상당히 좋은 편이고, 씨스루백 적용까지 했습니다.

착용시에도 예쁘고, 구입한지 오래 되었지만 현재까지도 고장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이런 무브먼트를 만들 기술력이 있는지, 설령 있다고 해도 이 정도 가격에 만들 수 있는지, 그리고 스위스 시계가 이정도 스펙을 지닌 무브먼트를 사용했을 경우 가격대가 어떻게 될 것인지 생각해 보게 되는 시계이기도 합니다.

시계애호가도 무시못할 가성비시계 5가지

안녕하세요. 프란시입니다.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빈티지나 엔틱시계가 아닌 새시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그건 바로 제목에서 보실수 있는 것처럼

시계애호가들도 무시못할, 혹은 리스펙트하는 저가시계 5가지를 소개해드릴건데요.

수천만원대의 시게를 보유하고 계신 시계애호가분들도 아무래도 편하게 막 가지고놀고 차고다니기 신경쓰이거나,

혹은 때와 장소, 용도에 따라 필요한 시계가 달라질 수도 있을겁니다.

또한, 아무리 값비싼 시계를 보유할 형편이 되시는 사장님들이라도,

매일같이 수백에서 수천에 호가하는 고급시계를 착용하는 것은 주말도 고급정장을 빼입고 다니는 것처럼 어색할 수도,

이 때문에 어느정도 역사도 상징성도 있는 멋진 저가시계들이

마치 편안한 잠옷처럼 느껴지실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수입과 잔고를 지닌 평범한 시계애호가들에게는

비교적 만만하게 욕심내볼수 있는 가격대에서 단지 금전적인 이유때문이 아닌,

나름 의미있는 시계취미와 컬렉션 확장을 위한 시계로 다가올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다룰 저가의 시계는 신품가격이 7만원부터 40만원대까지로,

비싸게는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시계의 세계에서 비교적 저가로 분류되니,

상대적으로 저가라는 것이지, 일상적인 가격대의 시게라 생각하시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순서는 순위가 있는 것이 아니고,

어디까지나 글쓴이 프란시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그냥 재미삼아 봐주시길 바랍니다 ^^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Seagull 1963 복각판

시굴 1963 이미지 – 1

(이미지출처 : https://imgur.com/gallery/00Adr )

리스트에서 유일한 중국산 시계인데요.

이 시계는 1963년 중국 공군조종사들에게 보급된 시계의 복각판으로 시계전체적인 균형미가 훌륭한편이고,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여러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시굴 1963 이미지 – 2

(이미지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91j4MGljToM)

무엇보다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시계후면의 기둥모양 Column Wheel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게 무엇이냐구요?

Venus 150 무브먼트가 들어간 1940년대 빈티지 스위스 Helbros 시계이미지

(이미지출처 : https://www.adamvintage.com/store/p112/SOLD_-_Helbros_Cal._Venus_150_2_Register_Column_Wheel_Chronograph_Vintage_1940s.html )

바로, 이 무브먼트가 바로 스위스에서 생산되던 Venus Column Wheel 무브먼트를 기초로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단순한 짝퉁이 아닌, 당시 중국 공산당산하 세계 유일무이한 시계국영기업 시굴이

자국의 공군조종사들에게 보급할 목적으로,

이 무브먼트를 생산하는 스위스공장의 장비들과 디자인을 통째로 모두 구입해 가져다가 만든 제품이기 때문이지요.

시굴 1963 이미지 – 3

(이미지출처 : https://www.poljot24.de/en/seagull-1963s.html )

그래서 사실, 현재 30만원대에서 40만원대까지 구입가능한 이 시계에 탑재된 무브먼트는

고급 스위스시계설계기술이 접목된 수동 무브먼트에 시계후면을 보면, 가격대비 제법 훌륭하게 장식되어져 있습니다.

스위스에서도 더 이상 생산하지도 않는 고급 스위스 시계기술의 수동무브먼트를 오늘날에 새것으로,

이 가격대에 살 수 있다는 것은 그 자체로도 시게애호가들에게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모델인데요.

시굴 1963 이미지 – 4

(이미지출처 : http://afine-toothcomb.blogspot.com/2016/01/in-review-made-in-china-and-proud-of-it.html )

거기에 클래식한 드레스워치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는 별로 알려져있지 않지만,

영어권 시계커뮤니티에서는 제법 핫한 중국시계로 품귀현상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2. Seiko SKX

세이코 SKX 이미지 – 1

(이미지출처 : https://www.uhrenratgeber.net/shop/en/produkt/seiko-skx007-redoctober/ )

두번째는 바로 세이코 SKX 입니다.

이 리스트를 만들며, 언급을 안할수가 없는 시계인데요.

상징적인 측면만 보자면, 20만원내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시계중에

감히, 롤렉스 서브마리너의 옆구리에 비벼볼수라도 있을 상징적인 시계인데요.

세이코 SKX 이미지 – 2

(이미지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KXxjUcgXQzo )

아주 정확하지도, 정교하지도 않지만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무브먼트가 탑재된 이 시계는

42mm 오토메틱으로 아주 매력적으로 생긴 시계입니다.

세이코 SKX 이미지 – 3

(이미지출처 : https://www.strapcode.com/products/metal-ss-bcl03-b019 )

세이코브랜드에서 따라오는 시계학적 역사와 함께,

(당연히) 세이코의 자체무브가 들어간 이 시계는 이 리스트에서 빠지기 힘든 시계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이 가격대에 다양한 다른 매력적인 세이코시계가 있긴하지만,

SKX는 다양한 취향에 맞춰, 팹시나 블랙, 더 작은 사이즈의 모델등도 판매하는 모델이라

남에게 선뜻 권해볼수 있는 몇안되는 시계 중의 하나라

저의 리스트에는 이 시계가 들어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ㅎㅎㅎㅎ

3. Swatch System 51

Swatch System 51 이미지 – 1

(이미지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x1EXk5zcHg )

세번째는 스와치의 시스템51 시계입니다.

몇몇 시계애호가 분들은 이런 장난감 플라스틱 시계따위가 왜 이 리스트에 올라왔냐고 궁금해 하실수도 있습니다.

네, 물론 틀린말씀은 아니시구요.

밀봉된 플라스틱 케이스를 가진 자동시계라 고장수리도 불가능 합니다.

허나, 이 시계는 인류최초로 사람의 손길이 전혀 닿지않고,

기계에 의해 만들어지고, 또 레귤레이팅된,

시계제작기술의 발전이라는 측면에서 정말 크나큰 도약을 이뤄낸 그리고 그를 실증하는 시계입니다.

Swatch System 51 이미지 – 2

(이미지출처 : http://ticktalk.co.za/tag/swatch-sistem51-irony/ )

값비싼 고급시계들과 닮은 점이 별로없고,

개성이 넘치다못해, 톡톡튀는 디자인의 이 시계에 선뜻 손이 안가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스와치는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으로, 저렴한가격에 시계를 차는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려, 10만원대에 시계역사적 의미도 있는 스위스제 자동무브 시계를

살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신나는 일입니다.

4. Vostok Amphibia (인피비아)

보스톡 인피비아 이미지 – 1

(이미지출처 : https://www.amazon.com/Vostok-Amphibian-Military-Russian-420059/dp/B00TK56Q18 )

네번째 시계는 약 7-8만원정도로 오늘 제가 작성한 리스트상에서 가장 저렴한 시게일겁니다.

시계애호가 분들 중, 이 시계를 보시고, 쓰레기 시계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허나, 저는 “이쁜 쓰레기시계”라고 말하고 싶네요 ^^;;

보스톡 인피비아 이미지 – 2

(이미지출처 : https://www.60clicks.com/vostok-amphibia-scuba-dude-review/)

구소련스타일의 러시아시계, 보스톡의 인피비아는 무려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보스톡사 자체무브를 채용과 자동/수동무브먼트로 두가지 버전을 판매중이며,

안티쇼크기술 같은것이 적용된 용두와 함께, 31석, 31시간 파워리저브… ㄷㄷㄷ

거기에 무려 200미터 방수라네요…

무엇보다 과거 구소련의 프로파간다 디자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보스톡 인피비아 이미지 – 3

(이미지출처 : https://www.60clicks.com/vostok-amphibia-scuba-dude-review/ )

아주 정확하고 정교한 무브먼트도 아니고, 수리가 용이하지도 않지만

이 가격대에 살수있는 아주 독특하면서도 아주아주 튼튼한 시계로 충분히 매력적인 시계입니다.

5. 오리엔트 밤비노

오리엔트 밤비노 이미지 – 1

(이미지출처 : http://puritime.com/ac00008w)

마지막 시계는 바로 오리엔트의 밤비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가 드레스워치들 중 이보다 나은 것을 떠올리기가 힘들 정도의 시계인데요.

20만원 내의 가격에 일제 오리엔트의 가격대비 꽤나 정확한 자체 자동무브가 들어가 있으며,

균형미 있는 디자인에 역시나 가격대비 제법 괜찮은 스탬핑된 악어가죽패턴의 줄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오리엔트 밤비노 이미지 – 2

(이미지출처 : https://www.pinterest.co.kr/cwsweigart/)

그리고, 매년 새로운 버전의 밤비노가 출시되어

생각보다 다양한 취향을 위한, 허나 어느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드레스워치 디자인들이 나와있어

직장인을 위한 훌륭한 데일리 워치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한번 이렇게 새로운 시계들에 관해서 같이 살펴봤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월요일 아침, 힘차게 시작하시구요 !!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프란시였습니다 !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즐겨찾기해주시고 자주 놀러와주세요 ^^

프란시의 시계블로그는 매주 월,금 아침 6:30분에 업데이트 됩니다.

손목시계를 바라보는 나의 시각 5편 – 중국 카디슨 (Cadisen) 드레스 워치 살만한가?

지난번에, 중국산 Pagani Design 이란 회사의 롤렉스 서브마리너 카피 버젼의 시계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해서 간단하게 포스팅을 진행 했었습니다.

지난번엔 다이버 시계였다면, 오늘은 드레스 시계 디자인의 또다른 중국산 저가 시계 Cadisen (카디슨) 회사의 드레스 시계를 제가 보유하고 있는 드레스 워치인 MIDO 바론첼리 헤리티지 모델과 비교를 해보고자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이스 에서 약 6-7만원 사이로 구매 가능한 카디슨 (Cadisen)의 드레스 시계

시계의 특징중 자동차와 같은게 있다면, 사진으로 볼때, 영상으로 볼때 그리고 실제로 볼때 각각 느껴지는 차이가 있는점 입니다. 사진 혹은 영상으로 보고 기대했던 부분과 실제로 봤을때 기대 이하 혹은 기대 이상 혹은 기대 만큼 이렇게 반응이 있을수 있겠는데, 이 시계는 실물과 사진 영상에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이미 드레스 시계가 있어서 기대 없이, 호기심에 구매를 해서 그런가 봅니다)

중국산 저가 시계도 이윤을 남기려면, 기타 부속물에서 가격을 절감해야 하는건 너무 당연?

저가의 시계이다 보니, 구성품은 단촐 합니다. 대신, 시계 다이얼 부분에 비닐로 포장이 잘 되어 있고, 사파이어 유리임을 나타내는 작은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습니다. 보증서나 기타 부속물은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큼지막한 42mm 크기의 카디슨 시계

가장먼저 같은 종류인 MIDO 바론챌리 헤리티지 모델과 크기를 비교해 봅니다. 상항히 카디슨 시계가 큰것 확인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직격은 42mm 으로 되어 있으나, 느낌은 같은 42mm의 다이버 시계들과 비교해봤을때 크게 느껴 집니다. 아무래도, 드레스 시계 특징상 간단하고 심심하게 다이얼 디자인이 되어 있다 보니,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좌측 MIDO 바론첼리 헤리티지, 우측 카디슨(Cadisen) 시계

시계의 두께는 사실 많이 이외였던 부분중 하나 입니다. 일반적인 드레스 시계라면 드레스 셔츠 소매에 걸리지 않게 쏙 들거가는 얇은 사이즈를 예상할텐데, 의외로 두꺼운 두께를 보여줍니다.

실제 손목위에 착용하고 보면, 두께 차이가 확연히 날 정도 입니다. 하지만, 착용자가 봤을때 관점이지, 옆에서 앞에서 혹은 지나가는 사람들이 절대 “드레스 시계인데 좀 두껍네??” 라고 말할 수준은 아닙니다.

왼쪽: 세이코 NH35A, 오른쪽: ETA 2892A2

기계식 시계인 만큼, 시계뒤로 내부 무브먼트를 볼 수 있도록 유리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뒤쪽 유리까지 사파이어 유지일지 아닐지는 모르겠습니다. 중국 저가 시계임에도, 기계식 시계의 가장 중요한 무브먼트에 세이코의 NH35A를 탑재를 했다는 부분이 장점입니다. 중국의 시굴, 혹은 알려지지 않은 무브먼트를 탑재하지 않은 부분을 큰 장점으로 1표.

대신, 무브먼트의 로터 부분에 별다른 장식이 없이 순수 무브먼트가 탑재된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 입니다. 로터 부분에 회사명이나 다른 색을 입혔다면 조금더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하지만, 시계 가격이 워낙 저렴하다 보니 단점으로 작용하진 않습니다.

아마 실제 정직하게 NH35A 무브를 사용하고 있음을 어필하기 위해 뒤편을 이렇게 유리로 마감을 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실제 로터에 아주 작게 실제 NH35라고 무브명이 찍혀 있습니다.

진짜 가죽이라고 되어 있는데,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 불가

시계의 가죽줄은, 두툼한 편이며, 표면이 부드럽긴 하지만, 가죽느낌 보다는, 약간 인위적으로 만든 튼튼한 섬유재질 느낌이 있습니다. 가죽에 대해 문외한 이여서, 진짜 가죽인지, 인조 가죽인지 혹은 어떤 종류의 가죽인지 알 수 없는 관계로, 일단 시계 가죽줄의 경우, 꼼꼼한 박음질 그리고 만져봤을때 튼튼하게 느껴지는 부분으로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좌: 카디슨 시계, 우: MIDO 바론첼리 헤리티지

시계 다이얼의 경우, 무광, 유광 마감을 볼 수 있으며, 매끈하게 잘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무광 마감이 드레스 시계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의견이 있을수 있겠으나, 역시나 착용자 본인만 느끼지 주변 사람 아무도 모르고 유광인지, 무광인지 관심도 없을듯 하니 크게 단점이라고 말할순 없을것 같습니다.

유광의 경우 지문이나 각종 오염이 쉽게 눈에 띄는데, 무광 마감의 경우 이런 걱정이 없는 부분은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기능적인 측면을 본다면, 50미터 방수에 (중국산 저가 시계인 만큼 믿지는 않습니다.) 양호한 다이얼 마감과 괜찮아 보이는 품질의 가죽 시계줄, 신뢰성이 입증된 세이코사의 NH35A 무브 탑재 그리고 사파이어 유리를 했음에도 6-7만원대 가격이라면, 충분히 구매를 해도 좋은 시계라고 생각 합니다. 디자인이 드레스 시계이지만, 굳이 정장이 아닌 모든 복장에도 착용이 가능하며 (운동복이나 청바지가 아니라면) CADISEN 이라는 회사명이 중국 스럽지 않아 누가 물어보지 않는한 문제되지 않는 시계 입니다.

또한 드레스 시계의 단점이 될 수 있는 밋밋한 디자인에 파란색의 초침을 사용하여 이를 보완하고, 시간을 나타내는 단위에 단순 인쇄가 아닌, 유광 마감이된 요소를 활용한 부분은 장점 입니다.

총평

기계식 시계에 관심이 있어 처음 구매를 하고자 하는 연령대 상관없는 모든 사람. 크로노미터 혹은 정신 산만할 정도로 많은 요소들이 싫고, 정말 시간확인에 최적화된 시계의 본질적인 기능만 원하는 사람. 이런 분들에게 충분히 권장 할 수 있는 시계입니다. 성인남성 기준으로 왜소한 체격으로 얇은 손목을 가진 사람이라면 비추.

저렴하지만 퀄이 괜찮은 중국산 시계

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중국 시계 추천

다음은 Bing에서 중국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 시계
  • wrist watch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aliexpress
  • aliexpress watch
  • 시계소개
  • 중국산 시계
  • 남성용 시계 추천
  • 저렴한 시계 추천
  • 광군제세일
  • 11.11
  • 가성비시계추천
  • 파가니디자인
  • 카디슨
  • 스타킹
  • 루이마스
  • 서브마리너오마주
  • 오메가오마주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YouTube에서 중국 시계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1.11 세일에 추천할 만한 10가지 알리익스프레스 시계! – 가성비 추천 | 중국 시계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