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스폰 리스트 |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13003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연예인 스폰 리스트 –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잼뱅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29,155회 및 좋아요 2,01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연예인 스폰 리스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 연예인 스폰 리스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오늘은 전직 아이돌 모짱님에게
연예인,일반인 가리지 않고 접근하는 스폰서 브로커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한국어 자막을 켜고 시청해 주세요*
인터뷰요청/사연: [email protected]

연예인 스폰 리스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연예인성매매 명단 공개, 신세경·한예슬 여배우 단체 성매매 논란

연예인성매매 명단이 공개되어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성매매 루머에 검찰 …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가수 출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11/23/2022

View: 262

2015년 2월 연예계 찌라시 2탄 (걸그룹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9 …

2015년 2월 연예계 찌라시 2탄 (걸그룹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9가지 … 결혼 전부터 ㅎㅎㄹ는 현대 가문쪽이 스폰 받고 있었는데 이 문제로 둘이 매번 …

+ 여기에 표시

Source: eggy.tistory.com

Date Published: 1/6/2022

View: 462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연예인 스폰 리스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연예인 스폰 리스트

  • Author: 잼뱅TV
  • Views: 조회수 329,155회
  • Likes: 좋아요 2,016개
  • Date Published: 2020. 8.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kueN4GR6mKY

성매매 연예인 리스트 찌라시 실명(유빈 찌라시)

성매매 연예인 리스트가 돌아다니는군요. 좀 수위가 심하다 싶을 정도로 실명이 기재된 찌라시 내용 이었습니다.

제가 그 리스트를 보니까.. 신빙성 있는게 아닌 지금까지 거론된 사람들.. 물론 그녀들도 대부분이 결국 아닌것으로 드러난 허위사실의 ‘피해자’들이었습니다.

제가 성매매 찌라시 실명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미리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제발 이런 허위사실 찌라시를 보시더라도 다른사람들에게 유포하지 마시고..

특히나 공개된 게시판같은곳에 올리지 마시고.. 혼자 보고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괜히 인생 꼬여서 힘들어지지 마시구요… 그럼 이야기 시작해봅니다.

오늘 성매매 연예인 관련 기사를 보니 원더걸스 유빈 찌라시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저는 이런 움직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의혹이 나왔는데 가만히 있으면 본인도 괴롭고, 믿고 좋아해주는 팬들도 괴롭거든요.

얼마전에 찌라시로 떴다가 거의 기정 사실 처럼 되어버린 G모 연예인도.. 그녀의 SNS를 가보면 팬들이 “제발 아니면 아니라고 말좀 해줘요.”라고 안타까운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저는 JYP 유빈처럼 화끈하게 법적으로 대응을 해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유빈이 노이즈 마케팅 하는거 아니냐고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실제로 유빈은 성매매 찌라시의 피해자가 맞습니다.

일단 유빈 찌라시는 확실하게 아니라는거 아시겠죠? 이니셜 ‘ㅇㅂ’는 그녀의 이름이 아닙니다.

위 내용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고 있는 성매매 연예인 찌라시 리스트 중 하나 입니다. 이건 거의 알아볼 수 없게 나와있어서 그대로 올립니다. 실명이 나온것은 너무 악의적이고 명확한 근거도 하나 없어서 그대로 올릴 수 없습니다.

이 리스트가 나오게 된 이유는, 마약수사를 하다 걸린 사람이 플리바게닝(사전형량조정제도)이라고 일종의 딜을 해서 자신의 형량을 낮추는 것인데.. 그걸 노리고 검찰측에 이런 정보를 내줬다고 합니다.

물론 찌라시라 다 믿을 순 없습니다.

지금 ‘ㅅ작곡가’ 실명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들 하시는데, 자세히 말씀드릴 수는 없고.. 지하철역 이름과 비슷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말씀만 드릴 수 있습니다.

위의 성매매 연예인 리스트에 실명이 붙은것이 있었는데.. 이니셜로 바꿔보면

ㅅㅎㅇ2500만원, ㅎㅅㅈ 2000만원

ㅇㄷㅎ 4000만원, ㅇㅇㅎ 3000만원

ㄱㅅㄹ 5000만원, ㄱㅁㅈ 2500만원

ㄱㅎㄱ 700만원, ㅅㅈ, ㅈㄴ 1500만원

ㅅㅂ 1800만원, ㅈㅁㅇㅇ 4500만원

보통 S급 여배우의 경우에는 최저 2천만원에서 4천만원.. 그리고 인기도와 만나기 힘든 정도에 따라서 그 이상을 훌쩍 넘긴다고 하네요.

성매매 연예인 리스트 중 몇사람은 확실하게 아닙니다.

ㅊㅇㅇ의 경우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라고 알려져있는데, 많이 알려져 있는 그 사람이 아닙니다. 저 이니셜은 본명이며, 배우로 활동할때는 가명을 쓰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본선에서 입상한 사람이 아니며, 지역예선에서 3위안에 든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이가 30대인데다가 일반인들에게 별로 알려져있지 않기 때문에 사실 연예인이라고 하기도 좀 뭐하기도 합니다..

성매매 연예인 리스트에 있는 실명 중 연예계 활동을 거의 하지않은지 10년이 넘은 사람도있고.. 너무 막 적어놓은 듯한.. 찌라시 중에서도 저급이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면 연예인 성접대 명단, 중국 활동 걸그룹출신, 성매매 여배우, 성매매 여가수, 걸그룹출신배우 L양 성매매 걸그룹, 연예계 스폰서리스트, 연예인스폰서,연예가 레이더, 뒷담화, 최신 연예인 찌라시 등의 이름으로 허위자료들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제가 몇년간 수많은 찌라시들을 봐왔는데요.. 맞는것도 일부 있기 때문에 이렇게 열광들을 하시는데…

정말 억울하게 큰 피해를 보고 나중에 아니라고 밝혀져도 그게 언론에서는 이슈거리가 되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자신의 이미지를 다시 회복할 기회를 갖지 못하는 연예인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법적공방 끝에 억울하게 밝혀진 사람도 있을 것 이고..

길을 걷고 있는데 누군가가 “너 범죄자라던데??” 하면서 침뱉고 욕하고 온갖 모욕을 준다고 생각해봅시다.

아무 잘못도 하지않았는데 말이죠.. 나중에 알고보니 그사람이 오해한것인데 사과한마디 없이 “아니면 말고~”하는 식으로 넘어간다면 얼마나 억울하고 분할까요?

성매매 연예인 찌라시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아닌 사람이 훨씬 많으니 실명 뜬거는 다 믿지 마시고.. 그냥 보고 흘리시길…ㅇ

“연예계가 얼마나 더러운지 알려드립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계가 얼마나 더럽냐면”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연예인들은 직업 상 친근하면서도 신비로운 면모가 많다.

인기가 많은 연예인일수록 그 연예인의 모든 행동과 사생활은 큰 화제가 되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연예인들의 사생활 중 연애에 관련된 것은 가장 큰 이슈가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연예인들은 늘 조심스럽고 비밀이 많아 보인다.

작성자는 자신이 전직 여자 아이돌 스타일리스트이며 자신이 봐왔던 연예계의 실태를 말하는데,

그가 말하길 연예계는 그야말로 동물의 왕국이며 상상이상으로 엄청난 일들이 일어난다고 한다.

서로 끼리끼리 사귀었다 헤어지는 것은 기본, 성 접대는 여자 아이돌뿐만이 아닌 남자 아이돌들도 해당이 되는 얘기라는 것.

믿기 힘든 얘기지만 연예인들을 가까이에서 봐온 작성자의 글은 나름의 신빙성을 가지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이런 거 볼 때마다 걍 들키지만 마라 싶음”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은데 유독 연예인들만 유별나게 생각하는 듯” “그냥 솔직히 들키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공감ㅋㅋㅋ제일예쁘고잘생긴 애들이 모였는데 가만히 있을수있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

‘스폰’ 제의 받았지만 거절한 여성 연예인 4

지난 2009년 배우 故장자연이 스스로 목숨을 끊으며 연예계 스폰서 문제가 화두로 떠올랐다.

당시 공개된 ‘장자연 문건’에는 성접대를 강요했던 인물들에 대한 리스트가 있어 사회적 파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지난해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걸그룹 ‘타히티’ 멤버인 지수가 스폰서 제안을 받은 것을 언급하며 사연을 모집해 연예인 스폰서의 실체를 추적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잊을 만하면 수면 위로 떠오르는 연예계 스폰서 실태를 폭로한 연예인을 모아봤다.

1. 타히티 지수

먼저 스폰서 제의를 받은 메시지를 자신의 SNS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타히티 지수는 1994년생으로 만 23세다.

ADVERTISEMENT

지수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안녕하세요 혹시 고급페이 알바 틈틈이 일하실 생각 있으세요? 평균 한 타임에 60~200만원까지 페이 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저는 멤버쉽으로 운영되는 모임에서 고용된 스폰 브로커인데 멤버 중 손님 한 분께서 지수씨의 팬이십니다.

많은 사람 만나실 필요도 없고 그 한분만 만나시면 되니깐 생각 있으시면 연락주세요”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스폰서 브로커는 또 다시 지수에게 “제가 한타임 페이 100만원 넘게 맞춰드리겠습니다. 그냥 손님과 데이트만 즐기시면 됩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ADVERTISEMENT

이어 브로커가 “400?”이라며 금액을 올려 제안하기도 했지만, 지수는 이를 SNS를 폭로하며 연예계 스폰서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보여주었다.

해당 메시지가 언론을 통해 이슈화되자 타히티 지수의 아버지가 현직 경찰서 형사과장으로 재직 중인 사실도 덩달아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

2. 아이비

가수 아이비 역시 과거 미니홈피를 통해 스폰서 제의를 받았던 사실과 자신의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지난 2009년 아이비는 당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밝히던 중 “만나만 줘도 3억 원을 주겠다는 제안을 받았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아이비는 “저도 그동안 벌이가 없어 금전적으로 힘들었습니다. 주변의 사람을 통해 ‘힘든 부분들 도와주겠다’,‘만나만 줘도 3억을 주겠다’는 말도 안 되는 제안까지도 받은 적도 있지만 당연히 거절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연예계에 이런 일이 비일비재합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ADVERTISEMENT

이어 “제가 돈이 아쉽거나 다시 명예가 그리우면 또 제가 돈에 눈이 멀어 남자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어하는 신데렐라라면 이런 권력을 가진 사람이나 재력가를 만나겠지. 뭐하러 이 사람(당시 열애설 상대)을 만나겠습니까. 마음만 먹으면 솔직히 연예인이라는 이유 때문에 주변에서 한 다리만 건너도 그런 사람들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라며 스폰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ADVERTISEMENT

3. 미나

배우 류필립과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인 가수 미나 역시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스폰서 제의를 받아봤다”고 밝혔다.

당시 미나는 “중국에서는 가수와 재벌 2세간의 계약 연애가 종종 있다. 나도 스폰서 제의를 받아봤다”며 “중국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한 재벌 2세가 람보르기니를 타고 나타나 ‘앨범 제작에 투자해 줄 테니 사귀자’라는 제안을 했다. 이후 재벌 2세들의 구애가 몇 번 있었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난 돈 있는 남자를 밝히는 스타일이 아니다. 한국 가수로서 자존심이 상해 일언지하에 거절했다”며 중국 활동 당시 겪었던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ADVERTISEMENT

4. 사유리

엉뚱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사유리 역시 성상납 요구를 받았던 경험을 털어놔 이슈가 됐다.

사유리는 과거 JTBC ‘표창원의 시사 돌직구’에 출연해 성상납 제안을 거절했다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당시 사유리는 “‘미녀들의 수다’에서 함께 활동했던 친구들이 소속사 사기를 당하는 모습을 보며 한 번도 소속사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들은 비자를 주겠다던지, 한 달에 얼마를 주겠다는 말로 꼬신다. 그러나 실제로 촬영을 하고 돈을 주지 않은 경우가 많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ADVERTISEMENT

이어 “밤에 프로그램 캐스팅 문제를 거론하며 술자리에 부르는 경우가 있다. 욕심이 있다면 그 자리에 나가게 된다. 반대로 욕심이 없으면 거절할 수 있다. 나도 그러한 요구를 받은 적이 있는데 ‘X소리 하지마라. 꺼져’라고 말했다. 이후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2015년 2월 연예계 찌라시 2탄 (걸그룹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9가지 소문)

2015년 2월 연예계 찌라시 2탄 (걸그룹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9가지 소문)

저번 찌라시를 올리고 많은 분들의 의견 논란이 있었네요.

그런데 저번 찌라시는 꽤 신빙성 있는 곳에서 들어왔어요^^

예전에 많은 분들이 거짓이던 아니던 찌라시를 좀 보고 싶다고 하셔서 올리게 됐는데..

논란의 분명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매번 올립니다.

이번 찌라시는 신빙성이 크지 않은 곳에서 들어온 찌라시입니다.

재미로 참고하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100% 거짓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일부 찌라시는 어떤 목격이나 소문을 근거로 하거든요.

1. ㅎㄹ

연애 금지인 회사 규정 때문에 발정난 나머지 자기 집에 몰래 들어온 사생팬들까지 건드렸다함

이거 때문에 열받은 회사 대표가 멤버들 모아놓고 욕하고 뺨까지 때렸다함

2. ㅊㅅㅈ – ㅎㅎㄹ

잉꼬 부부로 소문 났지만 현실은 둘이 사이도 안좋고 별거 들어갔다함

결혼 전부터 ㅎㅎㄹ는 현대 가문쪽이 스폰 받고 있었는데 이 문제로 둘이 매번 싸운다함

3. ㅂ

군 입대 전부터 주식 투자부터 사업한다고 무리하게 돈 끌었었고

지금은 거의 파산 직전이라함 소속사에서는 그래도 ㅂ의 힘이 워낙 쎄니 함부로 터치 못한다함

4. ㅇㅂㅎ – ㅎㄴ

여자 킬러 ㅇㅂㅎ이 데뷔때부터 건드렸다함

ㅎㄴ는 평소 자신의 이상형이던 ㅇㅂㅎ이 호출하면 찾아가서 온갖 변태적 성관계에도 호응하며 즐긴다함계

5. 걸그룹

ㅎㄴ를 질투하는 나머지 멤버들이 티 안나게 ㅎㄴ를 왕따 시키는 중이라함

그런데 제 3자들이 봤을땐 너무 티가 나서 오래 못 갈 거라고 입 모으는 중이라함

6. ㅇㅎㄱ – ㅇㅇㄹ

ㅇㅎㄱ가 ㅇㅇㄹ 신인 시절 꼬셨고 둘이 잘 사귐

ㅇㅇㄹ는 ㅇㅎㄱ랑 결혼할줄 알았는데 ㅇㅎㄱ가 일방적으로 버림

7. ㄱㅈㅇ

ㅋㄹ 해체 후 일본에서 활동중인데 사업가로 위장한 야쿠자한테 성상납 자주 한다함

일본은 야쿠자의 힘이 워낙 거대해서 성상납 자주 하는 편인데

ㄱㅈㅇ은 성상납 하러 갔다가 테크닉에 반해서 거의 첩처럼 지낸다고 함

8. ㄱㅅㅎ, ㅇㅁㅎ

현재 중국에서 제일 핫한 남자로 중국 방송 출연시 회당 출연료가 10억 정도 된다함

하지만 이건 둘째치고 중국 갑부들이나 권력가들에게 성접대 제의가 많이 들어오는데

한번 관계 맺을 시에 최소 50억 정도 부른다고 함 물론 둘 다 계속 거절하는 중이라고 함

9. ㅇㅇㅇ

최근 들어서 걸레 빙의했는지 자기랑 친분 있는 남자들한테 음악 들려준다고 집으로 불러내서 따먹는다함

남자 아이돌부터 자기보다 나이 많은 예능인들까지 자기 집에 오면 무조건 따먹고 본다함

이제는 ㅇㅇㅇ가 전화하면 안받는 사람도 많다함

일, X-파일, 찌라시, 연예인, 2015, 성매매, 2015년 1월, 2015 찌라시, 2015년 1월 찌라시, 매춘, 연예계 성매매, 성매매 리스트, 2015년 찌라시, 연예계 찌라시, 2015년 2월 찌라시, 2015년 2월 찌라시, 연예계 소문

출처 URL (threppa.com/~)

그알PD, 스폰 리스트 공개 안 한 이유…“장자연 사건, 연예인에만 관심 쏠려”

SBS

과거 검찰 수사 과정에서 인권 침해나 검찰권 남용 사례가 있었는지를 밝히는 ‘검찰 과거사 위원회(과거사위)’가 고(故) 장자연 사건 등 8건을 검토 사건에 추가한다고 밝힌 가운데, 과거 ‘연예인 스폰서’ 실태를 폭로한 SBS ‘그것이 알고싶다’ PD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지난해 2월에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한 회사의 CEO로부터 제보받은 시크릿 리스트를 토대로 스폰서 실체 추적에 나섰다.이날 방송에서는 이른바 대한민국 1%들만 받아 볼 수 있다는 ‘시크릿 스폰 리스트’가 언급됐다. 여기엔 유명 여배우부터 연예인 지망생을 망라하는 명단이 들어 있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그 리스트가 공개되지 않았다.방송 이후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는 ‘스브스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시크릿 스폰 리스트’에 “정말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유명 연예인과 많은 고위급 인사들이 포함돼 있었다”며 “처음엔 믿기 어려웠지만 취재 과정에서 고급 주점 마담 및 연예계 관련자들의 증언, 그들이 제시한 증거들을 통해 사실에 준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공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선 “리스트를 공개하면 문제가 근본적으로 해결되지는 않은 채 신원 노출에 따른 2차 피해만 양산될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과거 고(故) 장자연 씨 사건 때 대중의 관심이 쏠린 곳은 잘못된 구조가 아니었다. 가해자가 누구인지, 어느 연예인이 개입됐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등이었다”라고 봤다.이어 “명단을 공개하면 가해자로 연루된 사람들이 빨리 처벌받을 수 있지 않냐고? 글쎄. 보통 벌금형을 선고받을 텐데 벌금 몇 백만 원은 그들에게 아무 것도 아니다. 리스트를 공개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각종 찌라시에 황당한 낭설과 연예인의 실명이 오르내리고 있다. 제일 중요한 건 이러한 범죄가 아무렇지도 않게 여겨지는 관행이다”라고 지적했다.한편 대검찰청 개혁위원회(위원장 송두환)는 ‘장자연 사건’ 등 8건을 ‘검찰 과거사 위원회’ 검토 사건에 추가했다고 전했다.장자연 사건은 배우 장자연 씨의 전 매니저 유모 씨가 장 씨 자살 다음날 일부 언론사 기자들에게 장 씨가 전 소속사 대표 김 씨에 의해 유력 인사들과 술접대, 성접대를 강요받았다는 내용이 담긴 일명 ‘장자연 문건’을 흘리면서 시작됐다.하지만 수사 끝에 ‘장자연 문건’에 거론되거나 유족에 의해 고소당한 언론사와 금융사 대표 등 20명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됐으나 김 씨와 유 씨만 폭행과 명예훼손 혐의로 불구속기소되고 ‘장자연 리스트’에 언급된 유력 인사들은 모두 증거부족 등의 이유로 혐의없음이 처분됐다.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email protected]

키워드에 대한 정보 연예인 스폰 리스트

다음은 Bing에서 연예인 스폰 리스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 아이돌
  • 걸그룹
  • kpop
  • 스폰서
  • 브로커
  • 연예인
  • 대형기획사
  • 소속사
  • 이슈
  • 연습생
  • 인스타그램
  • DM
  • 아이돌 그룹
  • yt:cc=on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YouTube에서 연예인 스폰 리스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직 아이돌에게 듣는 연예인 스폰의 세계 2부 | 연예인 스폰 리스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