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고양이 품종 |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29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소형 고양이 품종 –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윤샘의 마이펫상담소-Pet Clinic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3,966회 및 좋아요 2,61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소형 고양이 품종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 소형 고양이 품종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고양이 #수의사 #윤샘
코리안 숏헤어
아비시니안
아메리칸 숏헤어
메인쿤
먼치킨
노르웨이숲
렉돌
페르시안
스코티시 폴드
러시안 블루
윤샘 병원 : 서울시 종로구 진흥로 477-1 월드펫 동물병원
윤샘 광고 및 후원문의: [email protected]
채널 유료 멤버쉽 가입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ckoQzWfBa5l3EK9AcCpAhw/join
윤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y.pet.clinic/
윤샘의 강아지상담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3Ru0NRYVaUfsSG7LPJ11g

소형 고양이 품종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묘종 – 나무위키

CFA, FIFe, TICA, WCF 등의 협회에서 관리하며, 크게 단모종과 장모종으로 나뉜다. 고양이의 품종 개량은 19세기 말에야 시작되었다. 수천 년 전부터 인간 …

+ 여기에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16/2022

View: 7907

소형 고양이 품종의 특징 ▷➡️ Postposmo | 사후

작은 고양이 품종의 특성 ; 2.1 데본 렉스 ; 2.2 스쿠쿰 ; 2.3 Munckin ; 2.4 신체적 특징 ; 2.5 코랏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postposmo.com

Date Published: 4/19/2021

View: 205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소형 고양이 품종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소형 고양이 품종

  • Author: 윤샘의 마이펫상담소-Pet Clinic
  • Views: 조회수 123,966회
  • Likes: 좋아요 2,616개
  • Date Published: 2021. 10.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bD2-Ulxm8A

집사되기 1단계 – 고양이 품종, 고양이 종류 – 소형묘

집사가 되기 위한 첫걸음 – 고양이 종류 알기

모든 반려동물을 입양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특히 고양이는 여러 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그중 크기로 나누어서 설명을 먼저 드리려고 합니다.

고양이 품종, 소형 묘 기준

사실 정확한 기준이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wisdom panel에서는 소형 묘를 약 5.5kg 정도로 보기도 하며

성묘 2~5kg 정도 까지를 소형 묘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딱 보기에도 큰 고양이가 아니면 눈으로 보고는 나누기 더 어렵습니다.

고양이는 굉장히 유연하기에 몸집 자체에 큰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작은 고양이로 유명한 친구들에 대해 먼저 소개하려고 합니다.

싱가푸라 – 작은 고양이의 대표주자

싱가푸라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로 유명합니다.

이름에서부터 싱가포르가 떠오르는 것과 같이 싱가포르의 고양이입니다.

싱가푸라 정보

몸무게: 2~3.5kg (암수 차이가 있습니다)

평균 수명 : 11~15년

털 색 : 황색, 어두운 갈색

눈동자 색 : 에메랄드, 호박

싱가푸라는 작은 고양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종류입니다.

이는 순혈종으로 세상에서 가장 작기 때문입니다.

몸이 작지만 매우 활발하고 빠릅니다.

싱가푸라 성격

싱가푸라는 애교가 많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환경의 변화에 예민하여 신경질적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싱가푸라를 키우신다면 단독 사육을 추천드립니다.

토이 밥 – 세계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토이밥 widompanel

토이 밥은 집에서 키울 수 있는 고양이중 가장 작은 고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위의 싱가푸라가 순혈 종이라면 토이 밥은 만들어진 품종입니다.

또한 꼬리가 굉장히 짧은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동그란 형태로 말려있는 것이 특징이며 여타 고양이들과 같이 긴 꼬리는 아닙니다.

토이 밥 정보

몸무게 : 1.7~2.5kg

평균수명 : 14~20년

털 색 : 크림, 브라운, 다크 브라운

눈동자 색 : 푸른빛의 사파이어

토이 밥 성격

토이 밥은 온화하고 조용합니다.

거기에 행복하다는 생각을 늘 하는 고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기에 토이 밥은 노인과 아이들이 키워도 어렵지 않을 고양이입니다.

온화하고 조용하기에 다른 고양이들처럼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무릎에 앉아서 가만히 쉬는 고양이를 원한다면 토이 밥이 제격일 것입니다.

먼치킨 – 짧은 다리의 역습

정보

몸무게 : 3~4kg

평균수명 : 13~15년

털 색 : 모든 색을 다 갖고 있습니다.

눈동자 색 : 사파이어, 호박이 가장 많습니다.

성격

먼치킨은 짧은 다리를 통해 우리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겨줍니다.

장난기도 엄청나서 사람과 다른 동물들에게 많은 호기심을 보여줍니다.

다리가 짧다 보니 다른 고양이들처럼 점프를 잘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똑똑한 머리를 갖고 가고 싶은 곳으로 천천히 이동합니다.

귀여운 외모와 활동적인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 분들에게는 먼치킨이 최고일 것 같습니다.

나폴레옹 – 미뉴에트, 짧은 다리와 풍성한 털

정보

몸무게 : 2~4kg

평균수명 : 12~14년

털 색 : 모든 색을 다 갖고 있습니다.

눈동자 색 : 사파이어, 호박이 가장 많습니다.

성격

나폴레옹이라는 이름이 붙어있는 미뉴에트 고양이는 교배종입니다.

짧은 다리의 먼치킨과 털이 긴 페르시안 고양이의 후손인데요.

먼치킨의 호기심과 페르시아의 응석을 부리는 성격이 섞여있습니다.

그래서 호기심이 많고 사람들에게 잘 다가오지만

자기가 원하는 이상 귀찮게 하면 스트레스를 받아버립니다.

그러나 밝고 활기차고 외로움도 많이 타기에 함께하기 좋은 고양이입니다.

데본 렉스 – 고양이들의 요정 – 푸들 고양이, 개냥이

정보

몸무게 : 2.5~5kg

평균수명 : 10~15년

털 색 : 거의 모든 털 색을 갖고 있습니다.

눈동자 색 : 호박, 사파이어, 구리, 에메랄드, 골드 등

성격

데본 렉스의 가장 큰 특징은 부들부들한 털입니다.

속털이 많은 데본 렉스는 털이 곱슬곱슬한 푸들의 털과 유사합니다.

그렇기에 털은 부드럽게 자주 빗질해줘야 합니다.

미국에서는 가장 인기 많은 집 고양이 중 하나이기도 하며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즐거움을 느끼는 고양이입니다.

사람들 옆에서 휴식을 취하며, 사교적이기 때문에 사랑받습니다.

장난이 많고 활발하며, 개냥이를 키워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소형 묘 5종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았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를 키우기 이전 어떤 고양이가 좋을지

나와 잘 맞는 성격의 고양이는 무엇일지

우리 집에 어울리는 고양이는 무엇일지 함께 공부하고

알아가며 좋은 집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작은 고양이 종류 3가지와 특징들 알아보고 가실께요

애완동물에 대하여 유튜브나 TV에서 애완동물에 관련하여 프로그램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만큼 집에서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퇴근 후 집에 반겨주는 가족이 있었으면 하는 분들이나, 적적한 마음을 달래주고 마음의 치유를 받기 위해서 자연스럽게 많아지는 거 같아요.

또한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손이 많이 안 가고, 따로 배변훈련을 할 필요가 없는 반련 묘를 많이 선호하는 거 같아요.

고양이의 크기에 따라서 소형묘, 중형 묘, 대형모로 나눠지는데요. 집사분들이 같이 살 가족을 선택할 때 거주하는 공간의 크기 또는 털 빠짐 여러 가지 이유를 고려해서 선택할 거예요. 그중 몸집이 작아 털 빠짐이 다른 고양이에 비해서 적으며, 거주지가 크지 않은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소형 묘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소형 묘는 여러 종류들이 있으나 대표적으로 3가지 고양이 종류를 소개드릴게요.

첫 번째. 먼치킨 고양이

1) 체중

– 몸무게는 평균 2~4kg 정도예요. 싱가푸라에 이어 두 번째로 작은 품종으로 꼽힙니다. 숫컷 고양이 경우 3~4kg 정도이고 암컷 고양이는 2~3kg 정도에요. 어떤 고양이와 교배되느냐에 따라서 두상, 체형 등등이 달라질 수 있어요.

2) 분류

– 먼치킨을 세부적으로 분류를 한다면은 4가지로 분류를 할 수 있는데요. 롱헤어(장모종), 숏헤어(단모종), 롱 레그(롱다리), 숏 레그(숏다리) 로 분류할 수 있어요. 이 분류중에서도 국제고양이협회(TICA)에는 숏레그(숏다리) 먼치 키만 고유의 품종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2) 성격

– 먼치킨의 성격을 표현하자면 개냥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일반적인 고양이처럼 새침하고 도도한 성격보다는 강아지처럼 사람을 살갑게 대하고 애교가 많아요. 또한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집사분들의 마음을 녹여주곤 하죠.

3) 특징

– 외모적인 특징은 다리가 짧고 상대적으로 허리가 긴 고양이입니다. 고양이 계의 닥스훈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다리가 짧아 다른 고양이들에 비해서 점프력이 높지는 않아요. 테이블 정도의 높이는 점프를 할 수 있고, 달리기가 매우 빨라요. 다리가 짧은 이유는 연골 무형성증 유전자 발현으로 다리의 연골 형성이 되지 않아 다리뼈가 짧아지고 굷어졌어요.

4) 역사

– 짧은 다리를 가진 먼치킨은 사실 자 역적으로 돌연변이 현상에 의해서 생겼어요. 1930년 영국과 1950년 러시아에서 발견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1944년 영국 수의학 보고서에서는 4마리의 먼치킨이 처음으로 보고되었지만 세계 2차 대전 동안 소식이 없었어요. 최근 다시 보고가 되었는데 1995년 국제고양이협회(TICA)에 공식 등록되었답니다.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사실로 먼치킨 고양이는 사람들의 욕심으로 인하여 생긴 인위적 품종이 아니라는 것인 거죠.

두 번째. 싱가푸라 고양이

1) 체중

– 싱가푸라 고양이의 성묘 기준으로 보통 2~3kg 정도 되는 소형 고양이예요. 먼치킨과 비슷한 체구이지만 집 고양이 중에서는 가장 작은 고양이로 기네스북에 오른 적도 있답니다.

2) 성격

– 조용하고 젋잖으며 스마트한 고양이예요. 그렇다보니 어느정도의 다른 고양이와 다르게 어느정도의 훈련은 가능해요. 장난을 좋아하며 호기심도 많고 사람을 잘 따르는 고양이에요. 애정이 많아서 집사에게 찰싹 달라 붙어있는 시간이 많은 고양이에요.

3) 특징

– 싱가푸라 고양이의 특징은 작고 통통한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짧고 굵은 목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둥근 얼굴과 녹색 또는 호박색의 눈을 가지고 있어서 눈이 정말 아름다운데요. 거기다가 광대뼈가 높게 솟아 있고 주동이가 짧아요. 귀는 크고 뾰족하면서 밑둥은 움푹하고 넓어요. 가느다라면서 짧은 털을 가지고 있으며 털이 몸에 바짝 달라붙어 있답니다. 이마에는 M자 형의 무늬를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4) 역사

– 발음상으로 ‘싱가 퓨라’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름의 뜻은 ‘사자의 도시, 싱가포르’를 뜻한다고 해요. 싱가푸라는 자연발생 종인 데요. 의견이 분분하고 여러 가지 설들이 나무해요. 그중 가장 신빙성이 있는 가설이 있는데요. 1970년대 미국인 브리더가 싱가포르의 거리에서 발견한 세피아 색의 고양이게서 태어난 자연발생종이라는 설이에요.

세 번째. 샴 고양이

1) 체중

– 수컷과 암컷 고양이의 체중이 다른데요. 수컷은 몸무게가 평균 3.6~5.4kg으로 중형모로 보고 있지만, 암컷 고양이 경우에는 3.6kg 미만으로 소형 묘에 속합니다.

2) 성격

– 친화력이 좋으면서 똑똑하고 활동적인 고양이로 알려져 있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민첩하기도 하며, 호기심까지 엄청 높은 아이예요. 보통 타인과 교류하는 것을 꺼려하는데요. 샴 고양이 경우에는 다른 타인과도 교류하는 것을 좋아하면서 장난기가 많아 새로운 주인 또는 사람이 다가오면 호기심과 지루함이 사라질 때까지 놀아달라고 표현을 해요.

3) 특징

– 다른 품종의 고양이들과는 다르게 누구든지 만나서 친구가 되고 싶어 해요. 체구가 작고 친절한 성격이기에 초보 집사 또는 아파트에서 사는 집사에게 아주 적절한 아이예요. 샴 고양이는 근육이 잘 발달이 되어 있어 익스트림 고양이예요. 머리는 긴 삼각형 모양이며 머리위의 긴 귀가 삼각형을 연장해 줍니다. 코가 길고 직선이며 다르는 길고 얇으며 꼬리는 길고 점점 가늘어지는것이 특징이에요.

4) 역사

– 삼왕의 전설 속의 사원의 고양이에요. 우아한 아름다움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사원을 지키는 역할로도 이용되었다고 해요. 왕좌 주변의 높은기둥의 창틀 소파에서 올라 있곤 했어요. 누군가가 왕을 위협한다면 샴 고양이가 기둥에서 뛰어내리면서 그 적을 공격했습니다. 크기, 힘, 높은 곳에서의 점프 능력으로 인해 사람을 바닥으로 넘어트릴 수 있어요.

소형 고양이 품종의 특징 ▷➡️ Postposmo

아주 작은 개 품종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작은 고양이 품종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글쎄, 그것이 사실이고 그들 중 일부는 자연적이지 않지만 많은 소유자를 기쁘게하는 아름답고 작은 생물을 낳은 교배 및 유전 실험의 산물이었습니다. 계속 읽고 알아보십시오.

작은 고양이들

지구상에 알려진 고양이 품종은 약 100가지입니다. 그들 중 몇몇은 터키쉬 앙고라 고양이와 같은 아주 오래된 품종이며, 반면에 스핑크스와 같은 다른 품종은 더 새롭고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품종이 너무 많아서 모든 고양이 중 어떤 고양이가 우리와 우리의 생활 방식에 가장 잘 맞는지 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집에 고양이를 키우기 전에 고양이의 조건, 특성, 행복한 삶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 좋게 큰 집에 살면 큰 고양이를 키울 가능성이 있고, 반면에 아파트에 살면 작은 고양이에 평균 크기의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공간이 부족한 것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싱가포르, 발리 또는 봄베이와 같은 작은 고양이 품종이 있습니다. 이 고양이의 무게는 XNUMXkg을 초과하지 않으며 일부는 XNUMXkg을 초과하지 않으므로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품종

바로 요점으로 돌아가서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품종, 그 기원, 특성, 절대적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신체적, 형태적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살 수 있는 공간이 협소하고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집의 크기에 맞출 수 있는 고양이를 입양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포스트에서는 고양이의 품종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작은 고양이:

데본 렉스

평균 무게는 2~4kg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것 중 하나입니다. 1960년에 그 기원이 있었는데, 그 중 첫 번째가 영국, Devon 시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이름이 유래했습니다. 매우 유순하고 사랑스럽고 경계심이 많은 고양이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털의 특징입니다. 털을 거의 흘리지 않고 저자극성 고양이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신체적 특징

부모의 선택 가능성과 그들의 자손에서 만들어진 십자가는 곱슬처럼 보이는 짧고 촘촘한 털을 가진 데본 렉스를 생산했습니다. 눈은 타원형이고 밝아서 꿰뚫어보기가 더 쉬우며 균형 잡힌 몸과 아름다운 표정으로 가장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 중 하나입니다. 이 작은 고양이 품종에서는 모든 취향에 맞는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쿠쿰

1kg에서 4kg 사이의 죄수가 있습니다. 스쿠쿰 고양이는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중 하나라는 특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컷은 3~4kg으로 약간 더 큰 경향이 있습니다.

미국 원산의 고양이 품종으로 매우 작으며 아름다운 곱슬머리와 다리가 매우 짧은 것이 특징이며 매력적인 외모를 주며 바셋하운드 품종을 닮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개.. 이 품종은 Munchkin 고양이와 LaPerm 사이의 교배에서 생겨났으며 일부 협회에서는 이를 실험 품종이라고 부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skookum은 전시회에는 참가할 수 있지만 대회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신체적 특징

skookum은 매우 근육질이며 중간 뼈 구조를 가진 고양이입니다. 성체가 되어도 강아지처럼 보일 정도로 작은 고양이입니다.

Munckin

먼치킨 품종의 평균 체중은 수컷 4~5kg, 암컷 2~3kg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품종 중 하나이며 절대적으로 고기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80년대에 얻었거나 발견되었기 때문에 최신 고양이 품종 중 하나입니다.

미국이 원산지인 견종으로 먼치킨은 짧고 길쭉한 견종으로 고양이의 닥스훈트라고 합니다. 그의 이름은 먼치킨이라는 캐릭터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을 여주인공이 알고 있는 영화 오즈의 마법사에서 따왔습니다.

그녀의 키가 작은 것은 그녀를 낳은 인종 간의 교잡으로 인한 자연적인 유전적 돌연변이의 결과이지만 1983년이 되어서야 그녀에 대한 심각한 문서가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보통 이 품종의 고양이는 몸이 일반 고양이와 비슷하지만 다리가 매우 작은 특징이 있어 엉뚱한 표현인 미니어처 고양이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신체적 특징

앞서 언급했듯이 수컷은 암컷보다 약간 더 큰 경향이 있습니다. 짧은 다리가 가장 큰 특징이며 눈은 호두 모양으로 밝은 색으로 날카롭고 매력적입니다. 반면에 그들의 털은 보통 짧고 중간 정도이며 호박색을 제외한 모든 색상 패턴이 이 품종에 의해 나타납니다.

먼치킨은 지구상에서 가장 귀여운 고양이 중 하나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부드럽고 특별한 외모를 가진 고양이과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성격이 매우 활동적이며 노는 것을 좋아하고 무모하고 호기심이 많아 어린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이상적인 애완동물입니다.

먼치킨 고양이의 문제는 숨을 쉬는 퍼그나 무릎을 꿇은 불독과 같으며, 이는 교배의 결과입니다. 먼치킨에 대해 비판받아온 점은 유전자 교배가 너무 조작되어 인간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이 고양이들이 가지고 있지만, 사려깊은 관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양이가 스스로 원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동물을 변성시킵니다.

코랏

Korat 고양이의 무게는 2~4kg이므로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품종 목록에도 포함됩니다. 원산지는 태국으로 푸른색에 녹색 눈을 가진 새끼 고양이가 특징입니다. 현지 믿음에 따르면 이것은 17가지 다른 고양이 품종을 설명하는 시 모음집인 Tamra Meow의 행운의 고양이 중 하나입니다.

불가능해 보이지만 코랏은 자연적으로 태어난 고양이이므로 이 품종의 탄생과 발달에 인간의 역할은 없습니다. 60년대 태국에서 미국으로 처음 수출되었습니다.

신체적 특징

코랏 고양이는 하트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강렬한 녹색의 거대한 아몬드 모양의 눈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사실은 태어날 때 눈 색깔과 털 색깔이 모두 퇴색되어 세월이 지나면서 자리를 잡는다는 것입니다.

이 품종의 고양이의 기대 수명은 고양이가 소유한 가장 특별한 특성 중 하나입니다. 최대 30년을 살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가장 오래 사는 품종 중 하나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싱가포르

맞습니다. 평균 무게가 1~3kg 사이로 아주 작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원래 싱가포르에서 유래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러나 그 실제 기원은 여전히 ​​논의되고 오늘날까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에 대해 여러 가설이 다루어졌습니다. 한편으로는 싱가포르에서 창건·발전된 것으로 생각되고, 한편으로는 이곳이 원산지가 아니었음을 시사한다. 여전히 논의되고 있는 또 다른 측면은 나이인데, 아직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다.

신체적 특징

싱가포르 고양이는 매우 논리적인 이유로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품종으로 추정되며, 성인 여성의 평균 체중은 1,8kg이고 수컷은 2,7kg입니다. 머리는 둥글고 기부에 큰 귀가 있으며 매우 날카롭지 않고 매우 깊지 않습니다. 이 고양이의 털은 두 가지 다른 갈색, 즉 밝은 색과 어두운 색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세피아 브라운의 한 가지 색상 패턴만 나타납니다.

아이보리 같은 색조, 달콤한 얼굴 및 작은 크기로 많은 사람들이 이 고양이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양이 중 하나임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봄베이

이 고양이 품종은 미니어처 팬더와 비슷하고 에너지가 넘치고 지능적이며 수다스럽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마구를 타고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품종의 새끼 고양이는 머리에서 꼬리까지 길이가 43cm를 거의 초과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매우 작습니다. 일반적인 것은 무게가 XNUMXkg에 불과한 표본이 있지만 무게가 최대 XNUMXkg 반이라는 것입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다음을 읽는 데 관심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작은 고양이 종류 5종,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같은 사람이라 하더라도 저마다 신체 크기가 다르고 성격이 다르듯이 고양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반려묘는 신체 크기와 몸무게에 따라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분되며 우리 주변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코리안 숏헤어는 중형 묘로 구분됩니다. 흔히 볼 수는 없지만 고양이 중에서 가장 크다고 알려진 메인쿤은 당연하게도 대형 묘로 구분됩니다. 그렇다면 신체 크기가 작은 고양이는 어떤 종류가 있는 것일까요? 이번 시간에는 신체 크기가 작은 고양이 종류 5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은 고양이 종류

고양이 치매 증상 5가지, 늙은 반려묘를 돌보는 방법은?

고양이 귀 청소하는 방법, 반드시 피해야 하는 것은?

고양이 딸꾹질 발생 원인, 멈추게 하는 방법은?

고양이 약 먹이는 방법, 간편하고 효과적인 5가지 비법

새끼고양이 배변 유도 훈련법, 실패했을 때 대처법은?

작은 고양이 종류 5종

대다수의 사람들은 고양이를 신체 크기보다는 품종으로 구분하기 때문에 분양을 받을 때 키와 몸무게에 제한을 두거나 몸이 작은 고양이 종류를 파악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하지만 집이 작거나 개인적인 취향으로 몸이 작은 고양이를 분양받고 싶어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금부터 신체 크기가 작은 고양이 종류 5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싱가푸라

깊은 역사에 비해서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품종이지만 유럽에서는 인기가 많은 품종입니다. 싱가푸라는 1970년대 싱가폴의 길거리에서 처음 발견되었고 이후 세계 각국으로 퍼져나간 품종입니다. 특유의 짧고 고운 털과 코, 둥그런 머리와 작고 예쁜 눈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성묘가 되어도 2kg 정도밖에 나가지 않는 작은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크기에 비해서 몸이 탄탄하고 성격이 온순하고 잘 울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본 렉스

영국이 원산지인 고양이로 성묘가 되어서도 몸무게가 3kg ~ 6kg 정도만 나가는 소형묘입니다. 큰 귀와 눈을 가지고 있는데 털이 많이 빠지지 않아서 털 알레르기를 가진 사람도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겁을 먹은 듯한 외모와는 달리 호기심이 왕성하고 자신의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할 줄 압니다. 하지만 낯선 사람에게는 쉽게 겁을 먹고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샴 고양이

태국이 원산지인 고양이로 성묘가 되더라도 몸무게가 3kg ~ 6kg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고양이계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별명에 어울리는 우아하고 날씬한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품 있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호기심이 왕성하고 사랑받는 것을 좋아해서 언제나 주인의 관심을 받고 싶어 합니다.

코라트

태국이 원산지인 고양이입니다. 성묘가 되어도 몸무게가 최대 4kg ~ 6kg 정도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특유의 은색 털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지적이고 조용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기와 함께 사는 가족들에게는 샴 고양이 못지않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지만 낯선 사람이나 어린아이들에게는 무관심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코라트는 털 빠짐이 적은 품종이기 때문에 털 알레르기를 가진 사람이 키우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먼치킨

다리가 짧고 귀여운 외모로 유명한 먼치킨 고양이는 몸집이 작습니다. 다 자란 성묘가 되어서도 몸무게가 약 3kg ~ 5kg 정도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짧은 다리로 이곳저곳 뛰어노는 것을 좋아하고 주인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유의 예쁜 외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지만 자연적인 유전적 돌연변이로 인해 탄생한 품종이므로 분양을 받기 전에는 몇 가지 주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야 합니다.

고양이 기르기

고양이와 함께 살기

지금까지 몸이 작은 고양이 종류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려 동물을 입양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충분한 사전 준비와 필요한 정보를 숙지해야 합니다. 고양이의 성격이나 신체 크기, 털빠짐 정도 등에 대해 미리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반려 동물을 키우면서 발생하는 양육비에 대해 사전에 계산해놓아야 합니다. 반려 동물은 매일 같이 사료를 먹고 배변을 합니다. 또 기본적인 생활 도구, 장난감을 구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질병에 걸렸을 때는 생각보다 높은 치료비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는 반려 동물의 치료비를 미처 예상하지 못하다가 경제적인 부담으로 파양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려 동물을 입양할 때는 충분한 경제적인 여건과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을 고려한 후 입양 여부를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작은 5대 고양이 품종

1. 싱가푸라

싱가푸라는 고양이 중 가장 작은 희귀 품종으로 싱가폴의 토종 고양이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까지 이 고양이의 기원에 대해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다. 1974년에 싱가폴의 하수도 배수관에 있던 살고 있던 길고양이를 처음으로 미국에 데려가 아비시니안, 버미즈 등과 교배를 하면서 이 품종이 탄생 되었다는 설도 있다

싱가푸라는 어깨까지의 높이가 겨우 20cm 밖에 되지 않은 정도로 작지만 매우 단단하고 컴팩트한 체형이다. 몸무게는 평균 2.5kg 정도이며 세피아 아구티(Sepia Agouti)라 불리는 특이하게 밝은 갈색 무늬의 털과 특히 무릎의 뚜렷한 줄무늬가 이 품종의 특징이다.

성격은 매우 사교적이며 온순해서 종일 집사를 따라다닐 만큼 인간 친화적이어서 혼자 지내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집사를 한 번 마음에 품으면 평생 그만을 사랑할 만큼 고양이로서는 충직한 성격을 보이기도 한다

2, 먼치킨 단모종

먼치킨은 1983년에 미국 루지애나에서 발견 돼 집고양이와 교배를 거치면서 탄생한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 품종의 유전자 돌연변이로 인해 닥스훈트처럼 유난히 긴 허리와 짧은 다리를 사육자들이 인위적으로 만들어 내면서 파행사육이라는 논란에 시달리고 있다.

실제로 먼치킨 중 많은 수의 고양이가 유전자 변형으로 인한 질병에 시달리고 있는데 지나치게 짧은 다리로 점프나 기어 오르기 등 고양이로서의 필수적인 활동에 지장을 받는 것은 말 할 것도 없고 관절기형, 즉 척추 만곡증. 디스크 탈출증 그리고 관절염에 걸릴 확률이 높아 그로 인해 고양이가극심한 고통에 시달리게 되고 가슴뼈가 안쪽으로 성장하는 기형이 오는 경우에는 내부장기가 손상을 받아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없어 고양이가 고통 속에 죽어간다.

더구나 확실한 먼치킨을 얻기 위해 먼치킨끼리 교배를 하면 태아가 다 자리지 못하고 어미의 뱃속에서 죽어버리는 비극이 발생하고 태어난 새끼들 중 25%는 아예 생존 자체가 불가능하다

먼치킨의 어깨까지의 높이는 대체로 33cm 이하, 몸무게는 평균 2~ 4kg 정도로 싱가푸라에 이어 두 번째로 작은 품종으로 꼽힌다. 눈은 호두 모양에 가깝고 매우 부드러운 털은 매우 다양한 색으로 나타날 수 있다

먼치킨은 매우 우아하고 품위 있어 보이지만 대체로 매우 생기있고 밝은 성격으로 호기심이 넘쳐 장난치며 놀기를 매우 즐기는 편이다. 또한 사교적이기 때문에 사람은 물론이고 다른 종의 동물들과도 문제 없이 잘 지낸다

3. 봄베이 고양이

흑표범의 미니어처 같은 외모를 지닌 고양이 봄베이는 이 외모 때문에 “미니 표범, 거실 표범”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 품종은 야생 표범의 외모와 집고양이의 성격을 가진 고양이 품종을 만들고 싶었던 니키 호너라는 켄터키 출신의 브리더에 의해 검은색의 아메리칸 숏헤어와 황동색 느낌이 나는 버미즈와의 교배로 만들어졌다

봄베이 고양이는 모두가 무조건 검은 색이며 표정이 풍부한 눈은 짙은 주황색 또는 녹색을 띈다. 몸무게가 평균 4 ~ 5kg으로 발이 다른 품종에 비해 작은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그러나 걸음걸이는 제법 우아하고 야생의 포식자를 닮은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도 사랑 받는다

이 희귀 품종의 고양이의 외모는 강해 보이지만 매우 평온하고 기분 좋은 성격이어서 집사를 잘 따라 댕댕이처럼 리드줄을 매고 산책을 즐기기도 하는 개냥이과다

이 품종은 현재로서는 미국과 영국에서만 사육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는 아직 없다는 기록이지만 우리나라에도 봄베이와 살고 있는 집사가 없다고 할 수는 없을 것이다

4. 실론 고양이

실론(Ceylon)은 스리랑카의 옛 지명으로 그 곳의 자연 발생종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1964년에 한 이탈리아인이 유럽으로 데리고 오면서 널리 알려지기 시작한 품종이다. 이 고양이의 가장 큰 특징은 이마에 ‘성스러운 M’자를 새기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태비 무늬 고양이 중 많은 수가 이마에 M자를 가지고 있다)

작은 고양이 품종에 속해서 몸은 작고 섬세 하지만 몸매가 근육질이어서의외로 몸무게가 많이 나가 5kg에서 최대 10kg까지 자랄 수 있다. 털색은 주로 금색 또는 모래색이이 많다

이 품종의 성격은 매우 밝고 활발하며 사교적이어서 낯선 사람을 두려워 하지 않고 다른 종의 동물들과도 잘 어울린다

5. 데본 렉스

고양이 중에는 ‘렉스’라는 이름을 가진 몇몇 품종이 있는데 곱슬거리는 털을 가진 렉스라는 종의 토끼에게서 유래한 이름으로 이 고양이들도 모두 곱슬거리는 털옷을 입고 있으며 데본렉스 또한 곱슬머리 고양이다

1960년대에 영국의 데본셔 지방의 한 가게에서 유연히 발견 된 숫컷의 곱슬머리 고양이를 베릴 콕스라는 사람이 숏헤어, 버어만 고양이 등과 교배시켜 그 중 50% 정도가 곱슬머리로 태어나 데본렉스의 역사가 시작 됐다

이 품종은 평균 4.5kg 정도로 자라는 중소형 품종이라 할 수 있으며 수염까지 곱슬거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양이로서는 다리가 매우 가늘고 길며 솜털로만 이루어진 털은 유난히 부드럽다. 그리고 박쥐 같은 느낌을 주는 귀와 두 뺨이(광대) 유난히 발달해 있다

모든 고양이들이 그렇지만 데본렉스는 유난히 호기심이 강한 면이 있고 장난스럽고 애교가 넘쳐서 집사를 잘 따른다. 그런 만큼 외로움을 잘 타기 때문에 집사가 늘 함꼐 할 수 없다면 다른 동물 친구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고양이 품종 – 뚝딱 뉴스

오늘은 고양이 종류 5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시간에는 강아지 품종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고양이 종류는 강아지 종류보다 훨씬 적습니다.

아래에서 고양이 종류를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종류 71가지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국제 고양의 협회에 의하면 공식적으로 인정된 고양이 품종은 71종입니다. 공식 품종은 아니나,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토종 고양이는 ‘코리안 쇼트헤어’가 있습니다.

참고양이’라고도 하는 코리안 쇼트헤어는 미국의 ‘아메리칸 쇼트헤어’를 본떠 이름 지어졌으며, 줄여서 ‘코숏’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이는 강아지로 비유하면 시고르자브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리안 쇼트헤어의 역사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5~6세기경 가야 토기에 새겨진 고양이의 모습과 9세기경 신라 왕궁 주변에서 발견된 고양이 뼈를 미루어 삼국시대 때부터 존재한 것으로 보입니다.

강아지 종류 보러가기

털 안 빠지는 고양이 종류

봄베이

스핑크스

셀커 크랙스

아비니시안

시베리안

벵갈

데본 렉스

재패니즈 밥테일

버마

키우면 안되는 고양이 종류

먼치킨

먼치킨하면 짧은 다리와 귀여운 얼굴이 생각나실 겁니다. 고양이 특유의 긴다리가 아닌 짧은다리는 강아지 중 웰시코기가 생각나게 만듭니다.

하지만 먼치킨은 미국과 유럽에서는 논란의 대상인 고양이 품종입니다. 그 이유는 먼치킨은 ‘돌연변이’에 속하기 떄문인데요, 짧은 다리는 종족 특성이 아닌 유전병적 더딘 골성장 때문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전병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이런 먼치킨을 단지 ‘귀여움’때문에 강제로 교배하는 행위가 많기 때문에 이런 고양이를 선호하는 행위는 멈추셔야합니다.

스코티쉬 폴드

스코티쉬폴드는 유명한 유튜버 크집사가 키우는 고양이로 유명한데요,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접힌 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접힌 귀 역시 돌연변이의 일종입니다.

귀가 접히게 태어나기 위해서 마구 교배가 되었는데요, 이 스코티쉬 폴드는 선천적으로 유전병인 뻣뻣한다리, 움직이기 불편해보이는 모습을 보입니다.

사바나 캣

사바나캣은 야생 서벌과 샴고양이가 교배해 탄생한 종류로 표범과 같은 무늬가 특징입니다. 다른 야생동물과 고양이가 교배해서 태어났기 때문에 크기 역시 큽니다.

이러한 독특한 무늬와 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분양을 원하게 되고, 이 분양 수요를 맞추기위해서 강제로 야생서벌과 샴고양이를 데려다가 교배를 진행하게 됩니다.

다행히 한국에서는 큰 고양이를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이 고양이는 크기만큼 장난끼도 많아 집에 있는 소파나 물건이 남아나지 않는다는 후기가 있다고해요.

고양이 품종 설명

지금부터는 한국에서 많이들 키우시는 고양이 위주로 품종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고양이의 대체적인 성격, 몸무게 등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리안 숏헤어

한국고양이라고 불리는 코리안 숏헤어는 한국의 야생에서 살아가는 고양이입니다. 한국의 대부분의 들고양이는 코리안 쇼트헤어이다. 대부분의 경우 털은 풍성하지 않으며, 길이는 짧은 편에 속합니다.

털의 색은 다양하며 흰색, 검정색, 황갈색이 대표적인 색깔입니다. 대부분의 한국고양이가 있는 대한민국 기준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 중 20.6%가 한국고양이를 키웁니다.

수컷: 중형묘: 3.6-5.4kg

암컷: 소형묘: <3.6kg 눈동자 색상: 블루 수명: 8-12년 사회적/관심에 대한 욕구: 중간, 높음 털빠짐: 적음 샴 고양이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상당히 똑똑합니다. 그러나 샴 고양이는 다른 영리한 품종들과 마찬가지로 고집이 있습니다. 샴 고양이는 애정이 많은 고양이이며 자신이 주인에게 하는만큼 주인도 자신에게 헌신하기를 원합니다. 주인은 샴고양이에게 많은 애정을 쏟아야 하며 함께 놀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렉돌  수컷: 대형묘: >5.4kg

암컷: 대형묘: >5.4kg

눈동자 색상: 블루

수명: 7-12년

사회적/관심에 대한 욕구: 중간

털빠짐: 심함

렉돌은 얌전하지만 안았을 때 가만히 있지는 않습니다. 이 고양이의 성격은 대체적으로 온화하며 모든 가족들과 잘 지냅니다. 일상의 변화에 민감하지 않아 아파트 거주자들의 이상적 반려묘입니다. 렉돌은 외형 유지를 위해 놀이 공간은 물론 상호작용 운동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주인은 매일 상당히 오랜 시간 함께 놀아줘야 합니다.

터키쉬 앙고라

수컷: 대형묘: >5.4kg

암컷: 3.6-5.4kg

눈동자 색상 :블루, 구리색, 그린, 골드, 오드아이

수명: 9-14년

사회적/관심에 대한 욕구: 중간

털빠짐: 심함

터키쉬 앙고라는 언뜻 보기에는 페르시안 고양이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터키시 앙고라는 일반적으로 중형묘에 해당하고 가는 뼈대에 길고 늘씬한 체형을 가지고 있어요. 터키시 앙고라는 상냥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갑작스러운 환경변화에는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반야생의 혈통임에도 불구하고 성격은 조용한 편입니다. 터키시 앙고라는 충성심이 강하고 친근하며 활발하게 뛰어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메인쿤

수컷: 대형묘:>5.4kg

암컷: 중형묘: 3.6-5.4kg

눈동자 색상: 구리색, 그린, 골드, 오드아이

수명: 9-13년

사회적/관심에 대한 욕구: 중간, 높음

털빠짐: 심함

메인쿤은 중형에서 대형이며 암컷보다 수컷이 더 큽니다. 몸통은 길고 사각형 모양이며 꼬리 역시 깁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고양이는 사실보다 훨씬 더 크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메인쿤은 무거운 골격과 근육을 가진 고양이입니다. 처음에는 실외 고양이였고 이후에 헛간과 집에서 쥐를 쫓는 품종이 되었습니다.

마린쿤은 그 크기와 역사에도 불구하고 온순하며 부드럽습니다. 이 고양이는 주인을 잘 따르며 약간의 운동 공간만 있다면 어떤 환경에도 잘 적응합니다. 달리기를 할 때는 상당히 큰 소리를 내기도 하지만 작고 부드러운 울음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르시안



눈동자 색상: 호박색, 구리색, 그린, 골드, 노란연두, 주황, 노랑

수명: 9-13년

사회적/관심에 대한 욕구: 중간

털빠짐: 심함

페르시안은 새끼 고양이의 활동성을 보여주는 온순한 고양이입니다. 페르시안은 햇볕 아래에서 잠을 자다가 갑자기 흥분하면 방 주변을 달리다가 구르는 등 천진난만한 못브을 보여줍니다. 페르시안은 당신의 침대 위에서 잘 정도로 사교성이 높으며 기분이 내키면 여러분의 무릎 위에 앉아 있을 겁니다. 이 고양이는 일상의 변화에 신경 쓰지 않으며 보통 모든 사람들과 쉽게 친해집니다.

노르웨이 숲



수컷: 대형묘: >5.4kg

암컷: 대형묘: >5.4kg

눈동자 색상: 블루, 그린, 골드, 오드아이

수명: 8-14년

사회적/관심에 대한 욕구: 높음

털빠짐: 심함

노르웨이 숲 고양이는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고양이입니다. 그녀는 칭찬을 좋아하고 가족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노르웨이 숲 고양이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동반자이며 가족들과 친하게 되면 끈끈한 유대관계를 유지합니다.

노르웨이 숲 고양이는 과거에 사냥을 하던 고양이입니다. 따라서 사냥 본능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마치 실제처럼 장난감을 추격하며 사냥하는 것을 즐깁니다. 노르웨이 숲 고양이는 크고 굵은 뼈대를 가지고 있으며 털이 촘촘하고 빽빽합니다. 노르웨이 숲 고양이는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운동량과 음식섭취량을 조절하여 스스로 건강관리를 하는 품종입니다.

브리티쉬 숏헤어



눈동자 색상: 블루, 구리색, 골드, 오드아이

주요 정보: 수명: 7-12년]

털빠짐: 중간

브리티시 숏헤어는 친구가 될 수 있는 매우 유쾌한 고양이입니다. 이 고양이는 까다롭지 않고 조용합니다. 이 고양이는 충성심히 강하고 사랑스러우며 모든 가족들과 친근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브리티시 숏헤어는 놀이를 좋아하지만 장시간 함께 놀아줘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놀이를 하고 싶으면 누군가에게 장난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고양이는 또한 혼자서도 잘 놉니다. 이 고양이는 혼자 생활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종류 71가지를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고양이 종류에 당황하셨을텐데요, 가장 중요한건 분양이 아닌 유기견센터에서 입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고양이 종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소형 고양이 품종

다음은 Bing에서 소형 고양이 품종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 고양이
  • 행동학
  • 인기 고양이 순위
  • 인기 고양이 품종
  • 고양이 품종 추천
  • 고양이 품종별 성격
  • 고양이 품종 특성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YouTube에서 소형 고양이 품종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기 고양이 품종별 특성과 성격 그리고 유전질환. | 소형 고양이 품종,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