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 쇼 |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최근 답변 191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서울 아트 쇼 –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반이정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84회 및 좋아요 5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서울 아트 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 서울 아트 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반이정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6005613682
반이정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dogstylist
반이정 이메일: [email protected]

서울 아트 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2021 서울아트쇼> 축제 | 문화관광축제 – 대한민국 구석구석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서울아트쇼는 국내외 150여개 유수 갤러리들의 다양한 작품들과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 플래시아트, 설치미술전, 서울아트쇼 초대작가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korean.visitkorea.or.kr

Date Published: 11/2/2021

View: 1332

SEOUL ART SHOW – Home | Facebook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서울아트쇼는 국내외 100여개 유수 갤러리들의 질 높은 작품들과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 세계유명작가 아트에디션,한국미술의 주목할작가 10인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o-kr.facebook.com

Date Published: 2/20/2021

View: 856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서울 아트 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서울 아트 쇼

  • Author: 반이정
  • Views: 조회수 1,684회
  • Likes: 좋아요 55개
  • Date Published: 2021. 12. 2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UU2V6wXcsLk

2021 서울아트쇼

서울아트쇼 운영위원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아트마켓 미술축제 2021 서울아트쇼가 12월 22일(수)부터 12월 26일(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서울아트쇼는 국내외 130여개 유수 갤러리들의 다양한 작품들과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 플래시아트, 설치미술전, 서울아트쇼 초대작가전, 스컵처가든, 블루인아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입니다.

또한 서울아트쇼는 단순한 아트마켓을 넘어 오늘의 관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감동을 이끌어 한국미술의 세계화에 일조하기 위해 노력하는 문화행사의 장이 되고자 합니다.

2021 서울아트쇼

<자료제공: 서울아트쇼>

국내 최대의 아트마켓 미술축제!

서울아트쇼는 미술애호가들의 성원 속에

지속적으로 성장 해왔으며

늘 신선한 전시형태로 관람객과 소통하고

공유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자료제공: 서울아트쇼>

단순한 아트마켓을 넘어

오늘의 관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감동을 이끌어 한국미술의 세계화에

일조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데요.

<자료제공: 서울아트쇼>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서울아트쇼가

12월 22일(수)부터 12월 26일(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됩니다.

<자료제공: 서울아트쇼>

제10회 서울아트쇼는

국내외 150여개 유수 갤러리들의

다양한 작품들과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

플래시아트, 블루인아트,

초대작가전, 설치미술전 등

풍부한 콘텐츠로 준비되었다고 해요.

<자료제공: 서울아트쇼>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는

근,현대 미술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미술 견본시장을 이루고 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세계를 구축하고

오랜 세월 한국 미술의 중심적인 위치에서

활동을 전개한 65세 이상 작가의 작품전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 포인트인 것 같아요.

<자료제공: 서울아트쇼>

작품 세계가 뚜렷하고

완성도 있는 작가를 조명하여

한국 미술의 비전을 제시하는

40-50대 작가의 작품전 ‘플래시 아트’와

한국미술의 미래를 가늠하게 하는

젊고 참신한 40세 미만 작가의 작품전,

그리고 다양한 대형 조각작품까지!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는

멋진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료제공: 서울아트쇼>

다양한 세대와 장르가 어우러진 아트쇼!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축제 중 하나로서

연인과 함께 예술작품 관람하시는

데이트 코스!

여기유가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_^

ktourmap.com

2021 서울아트쇼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삼성동)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서울아트쇼는 국내외 150여개 유수 갤러리들의 다양한 작품들과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 플래시아트, 설치미술전, 서울아트쇼 초대작가전, 스컵처가든, 블루인아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이다.

또한 서울아트쇼는 단순한 아트마켓을 넘어 오늘의 관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감동을 이끌어 한국미술의 세계화에 일조하기 위해 노력하는 문화행사의 장이 되고자 한다.

문화관광축제:대한민국 구석구석

지역관광지(업소) 홍보를 목적으로 귀하(기관)에서 우리 공사에 제공하는 자료(사진,원고 등)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을 귀하(기관)가 보유하고 있음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만일, 귀하(기관)가 제공한 자료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등 자료와 관련하여 법적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모든 책임은 귀하(기관)에 있으며 귀하(기관)의 비용과 노력으로 분쟁을 해결해야 하며 함을 알려 드립니다.

귀하(기관)에서 우리 공사에 제공하는 자료(사진, 원고, 영상 등)는 지역관광지(업소) 홍보 목적으로 타기관(공공기관, 포탈사이트 등)에 제공 될 수 있으며, 민원 제기 등의 사유로 귀하(기관)의 정보를 더 이상 제공하기에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삭제 처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2021 서울아트쇼-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작가들과 크리스마스 함께해

서울아트쇼_포스터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관장 허성미)에서는 국내외를 비롯해 자신만의 스토리와 작품력으로 미술시장에서 비상중인 10여명의 작가를 선별해 (한만영, 이우환, 낸시랭, 제우스, 존 원, 다니엘아샴, 닉워커, 토모카즈 마츠야마, 펠릭스, 하비에르까예하, 로비드와안토노, 신철, 이영희, 한승민 등)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아트쇼’에 12월 22일(수)부터 26일(일)까지 코엑스 A홀 부스 1번에서 함께한다.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는 국내외 갤러리에서 참여한 150여개의 부스 중 입구인 1번 부스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팝아트, 극사실 회화의 풍경 작품, 자유로운 예술인 그래피티, 조형 작품 등 다양한 작품 구성으로 서울 아트쇼를 지키고 있다.

존 원 (Jonone) Untitled, 75x100cm, Acrlic on canvas, 2015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은 뉴욕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자연스럽게 거리나 지하철 등 가득했던 자유로운 거리예술인 그래피티를 접하며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거침없는 붓 터치와 강렬한 색감의 작품들, 초기 그래피티에서 주로 사용했던 ‘Tag’ 방식을 사용하며 본인의 닉네임을 가득 채우거나, 규칙적이거나 혼란스럽게 배열, 흘러내리기 기법과 뿌리기 등 자유로운 작업 활동으로 국내에서도 여러 차례 전시와 LG전자와 협업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3월 롯데월드몰에서 전시중인 존 원의 초대형 작품이 젊은 연인이 전시중인 작품에 초록 물감으로 낙서를 한 사건으로 예술계에서 많은 이슈가 되기도 했다. 아이러니하게 작품이 훼손된 이슈와 함께 그의 이름과 작품이 많이 알려지기도 했다. 그의 작품을 이번 ‘서울 아트쇼’에서 실제로 볼 수 있다.

함께하는 작품 중 한만영 화백의 ‘시간의 복제(Reproduction of time)’ 바이올린 시리즈 중 피카소와 달리의 명화를 차용한 오브제 작품은 구상과 추상의 경계를 허물고 오브제를 더해 현실과 비현실 사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청명한 하늘빛 배경 위 신비하고 초현실적인 분위기로 어우러진다.

한만영, Reproduction of time-Dali.V Acrylic in Box&Object on Collage 82x42x8cm 2008

한만영, Reproduction of time-Picasso.V Acrylic in Box&Object on Collage 82x42x8cm 2_

Nancy Lang. Flying Fountain. 29.5 x 29.7cm. Sculpture. 2021. (Limited Edition 10)jpeg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팝아티스트 낸시랭의 신작인 ‘Bubble Coco’ 시리즈의 아트토이 조형 작품과 함께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북돋아주는 낸시랭만의 자유로움을 담아낸 다양한 작품들을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부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건용, Bodyscape 76-1-2020, 25.8×35.0cm(5호), pencil, acrylic on paper, 2020

국내 1세대 전위예술가이자 강렬한 퍼포먼스로 여든이 넘은 현재까지 가장 핫한 작가로 설치, 퍼포먼스, 회화, 개념미술을 망라하는 한국미술 역사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이건용 화백의 신체 드로잉 작품 ‘Bodyscape 76-1-2020’ 작품은 ‘그리는 것은 신체를 움직이는 것’이란 철학으로 신체가 허용하는 만큼 팔을 뻗어 표현한 신체 언어를 담은 바디스케이프 작품은 소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에게 이건용 화백의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제우스(Zevs), Liquidated LV Logos 2016, 100x100cm, Acrylic on canvas

프랑스 그래피티 작가로 스트릿아트를 바탕으로 샤넬, 루이비통, 코카콜라, 구글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의 로고가 흘러내리는 듯한 강렬한 시각적 효과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작품들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가 제우스(Zevs)의 루이비통 브랜드의 로고로 작업한 ‘Liquidated LV Logos’ 작품은 부스 입구에서부터 관람객들의 눈길과 발을 사로잡고 있다.

토모카즈 마츠야마, 20DOLLAR COLD HEART 2021, 100×68.5cm

이 외에도 세계가 주목하는 자랑스러운 이우환 화백의 판화, 미국에서 활발한 작품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일본 출신의 스타작가 토모카즈 마츠야마(Tomokazu Matsuyama)의 세련된 작품,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신철 작가의 단발머리 소녀 작품, 삶의 길을 극사실적으로 담아낸 ‘길의 화가’ 이영희 작가의 작품들까지 다양한 작품 20여 점이 전시되어 있다.

서울아트쇼 전시전경

서울아트쇼 전시전경

모두가 지치고 힘들었던 2021년을 마무리 하며 설레이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연말의 따스한 분위기의 한 가운데 강남 코엑스에서에서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와 함께 다양한 작품들과 함께 일상 속 보다 특별한 하루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 ‘2021 서울아트쇼’의 전시는 강남 코엑스 1F A홀 1번 부스에서 12월 26일(일) 5시까지 계속된다.

올해 마지막 아트페어 ‘서울아트쇼 2021’ 22일 개막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인기리에 종영한 가운데 마지막 에피소드에 등장한 문서보안을 통한 악성코드 공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를 차단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정보보안기업 시큐레터도 주목받고 있다. 사진은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가 판교 본사에서 자사 솔루션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송종호 기자)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해킹 에피소드가 나온 뒤로 전화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문서보안, 악성코드 등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21일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에서 문서파일로 악성코드 설치와 고객 데이터 해킹, 이로인한 소송 일화가 나오는 마지막 에피소드가 방영된 이후 제품 문의가 부쩍 늘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시큐레터는 문서파일과 같은 비실행형 파일에 숨은 악성코드를 분석·차단하는 기술로 특화된 기업이다. 시큐레터는 리버스 엔지니어링(역공학) 진단기술을 활용해 문서 등에 숨어있는 악성코드를 차단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리버스 엔지니어링은 완성된 파일을 보고 설계기법을 역추적하는 기술이다. 주로 취약점 분석가들이 악성코드를 분석할 때 사용한다. 임 대표는 수작업으로만 해야 했던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알고리즘으로 만들어 자동화했다.

시큐레터에 따르면 리버스 엔지니어링 기술을 이용하면 익스플로잇(보안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이 실행되기 전에 악성코드를 잡아낼 수 있다. 이전 솔루션들과 달리 알려지지 않는 악성코드를 잡아내는데 효과적이다. 임 대표는 “이 같은 방식의 악성코드 탐지 솔루션은 시큐레터가 유일하다”라며 “드라마 속 피해 기업도 우리 솔루션을 갖췄다면 악성코드를 사전에 탐지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서파일 악용한 악성코드 일상화 잘 그려내…타임아웃 설정도 무용지물”

임 대표는 드라마 우영우를 어떻게 봤을까. 임 대표는 문서파일을 통한 악성코드와 여기에 노출된 보안 취약점을 매우 잘 그려냈다고 분석했다. 그는 “현대인들의 하루는 문서 파일을 열고, 수정하고 저장하는 것으로 끝난다”며 “드라마 설정과 같이 동생이 보낸 메일을 열어보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커가 피해자의 동생을 사칭해 보낸 메일 첨부파일에 악성코드를 숨겨 공격한 드라마 속 해킹 수법을 짚은 것이다.

드라마 속 쟁점인 ‘아이들 타임아웃(Idle Timeout)’에 대해서도 임 대표의 생각을 물었다. 드라마에서 정부기관(방송에서는 방송통신위원회)는 해킹사고의 책임 소재가 피해 기업에 있다며 “최대 접속시간을 제한하는 아이들 타임아웃이 설정됐더라면 해킹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에 대해 주인공 우영우 변호사가 속한 로펌 한바다 측은 “타임아웃 미설정과 개인정보 유출사이에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다”고 반박한다. 아이들 타임아웃은 시스템에 로그인한 사용자가 일정 시간 동안 아무 활동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도록 설정하는 것을 말한다. 아이들 타임아웃은 대개 은행이나 카드사 앱 등에서 10분 이상 활동이 없을 시 자동 로그아웃되는 것을 생각하면 쉽다.

이에 대해 임 대표는 한바다 측의 손을 들어줬다. 그는 “타임아웃을 설정했더라도 해커가 키로깅을 설치하는 순간 타임아웃 설정은 의미가 없다”며 “타임아웃과 같은 보안 정책을 세웠더라도 악성코드가 들어오는 순간 게임은 끝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즉 타임아웃을 설정했더라도 악성코드가 설치된 이상 해킹 예방에 큰 효과는 없다는 의미다. 키로깅은 키보드를 통해 주고받은 메신저 대화, 회사 메일 등 탈취하는 해킹 수법이다. 노트북은 물론 휴대전화, 태블릿 등 거의 모든 정보기술(IT) 기기가 공격 대상이 될 수 있다.

◆사전 교육·CDR로 예방 가능…“고도화된 공격은 ‘시큐레터’가 차단” 자신

임 대표에게 드라마와 같은 해킹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그는 가장 먼저 전 구성원들에 대한 보안 교육의 중요성을 꼽았다. 임 대표는 “문서를 통해 악성코드 공격을 받을 수 있다는 공감대와 경각심이 중요하다”라며 “교묘해지는 수법에 대응하는 방식을 알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해커들은 악성코드 실행을 유도하기 위해 친절하게 한글로 ‘이 버튼을 눌러야 문서를 확인할 수 있다’ 등의 안내를 한다”라며 “이는 영어로 안내할 경우 경계심이 높아지는 것을 고려한 수법”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보안 솔루션에도 적극 투자해야 한다고 했다. 임 대표는 “콘텐츠무해화 솔루션(CDR)으로 차단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CDR은 파일을 분해해 악성코드, 불필요한 요소 등을 제거하고 해당 파일을 원본과 동일하게 재조립하는 솔루션이다. CDR을 활용하면 한글, 워드, 액셀 등 대부분의 파일에 숨겨진 악성코드를 걸러낼 수 있다.

그러나 CDR 역시 한계가 있다고 임 대표는 설명했다. 그는 “드라마 속에 등장한 것처럼 특정 목표를 노린 공격을 차단하는 것은 CDR 영역이 아니다”라며 “특정인이나 기업을 노리고 정교하게 설계된 공격은 이에 대응해 정교하게 차단해주는 기술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키워드에 대한 정보 서울 아트 쇼

다음은 Bing에서 서울 아트 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 반이정
  • 미술유튜브
  • 미술유튜버
  • 현대미술
  • 서울아트쇼
  • 아트페어
  • SEOULARTSHOW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YouTube에서 서울 아트 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아트쇼 Seoul Art Show 2021 (2021.1222~1226 코엑스 A홀) | 서울 아트 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