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상위 97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맛있다 그리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9,969회 및 좋아요 34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에어프라이어 100% 활용방법을 알려드리는
새로운 콘텐츠를 시작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살지 말지 고민이시라면 구독을!
에어프라이어가 있으신 분들도
다양한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구독을!!

프라이드의 트위치TV 방송)https://www.twitch.tv/pride_lpv
전지적 편집자 시점 블로그 )https://blog.naver.com/greed_editor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에어프라이어로 먹다 남은 치킨 데우기 – 네이버 블로그

남은 치킨은 냉장 보관 했어요. 그동안은 먹다 남은 치킨을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는데 에어프라이어로도 데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7/30/2021

View: 7111

먹다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 – 유익한정보

먹다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 바삭해지는 온도 타이밍 알아보자 · 1. 온도 · 2. 시간 · 3. 에어프라이어가 없으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도 된다. · 4.

+ 여기를 클릭

Source: djhand.tistory.com

Date Published: 11/30/2021

View: 5099

식은 남은 치킨 데우기 3가지 노하우 (ft. 바삭하고 맛있게)

이 방법은 후라이드 치킨이나 소스가 많이 없는 치킨이 남았을 때 유용한 방법으로 에어 프라이어에 약 5~10분간 180~200도로 돌려주시면 남은 치킨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oef.tistory.com

Date Published: 5/27/2022

View: 6929

남은 양념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온도와 시간 꿀팁)

180도에서 8~10분정도 돌리니 딱 좋았어요. 미리 180도에서 예열해 주시면 더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종류에 따라 온도와 시간은 조금 차이날 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omomommy.tistory.com

Date Published: 4/10/2022

View: 8037

남은치킨 보관과 냉동치킨 에어프라이어 사용, 데우는법

에어프라이어에 치킨을 넣고 170도~180도로 10분 돌려주시면 되는데요.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 마다 성능이 다르기 때문에 조리해보시면서 조절하는 것을 …

+ 여기를 클릭

Source: minaminami.tistory.com

Date Published: 1/24/2021

View: 5408

남은 치킨 치킨버거 에어프라이어 요리법. – YouTube

치킨 #남은치킨 #치킨버거 #에어프라이어 #shorts.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youtube.com

Date Published: 5/25/2022

View: 252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 Author: 맛있다 그리드
  • Views: 조회수 139,969회
  • Likes: 좋아요 349개
  • Date Published: 2019. 1.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3yqVVwn0GY

에어프라이어로 먹다 남은 치킨 데우기

어제 새벽… 배고프다고 땡깡부리는 저를 위해 남친이 치킨을 시켜줬어요ㅎㅎㅎ

착한 녀석..

새벽에 혼자 몰래 먹던거라서 조금밖에 못먹고 반 이상이 남았습니다ㅠㅠ

남은 치킨은 냉장 보관 했어요.

그동안은 먹다 남은 치킨을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는데 에어프라이어로도 데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장 시도해봤습니다.

먹다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

반응형

먹다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 바삭해지는 온도 타이밍 알아보자

1. 온도

에어프라이어의 온도는 160 ~ 180도로 맞추면 좋습니다. 양이 많으면 180도 데울 양이 적다면 160도로 하시면 됩니다.

2. 시간

데우는 도중 따로 뒤집을 필요 없이 8 ~ 10분 정도 데웁니다. 너무 오래 데울 경우 수분이 다 날아가서 딱딱해 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간을 잘 맞춰주시면 좋습니다.

3. 에어프라이어가 없으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도 된다.

전자레인지 사용 할 경우 양념 치킨이 아닐 경우는 더욱 말라 질 수도 있으니 주의

4. 에어프라이어 사용시 종이호일을 깔고 데우면 에어프라이어 용기가 더러워지지 않고 정리하기가 간편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에어프라이어 살지 말지 고민이라면?![남은 후라이드 치킨 데우기]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식은 남은 치킨 데우기 3가지 노하우 (ft. 바삭하고 맛있게)

식은 남은 치킨 데우기 3가지 노하우 (ft. 바삭하고 맛있게)

치킨은 한 끼 식사이자, 밤의 을 책임질 야식이자, 국민 간식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되었는데요, 단순히 닭을 통째로 튀긴 옛날 통닭부터 시작해서 갖가지 소스와 특이한 방식으로 조리된 많은 종류의 치킨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치킨은 서민이라 하던 옛말과는 달리 가격도 2만 원이 훌쩍 뛰어넘을 정도로 고급화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음식이며, 심지어 해외에서도 한국 치킨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요즘 시대가 1인 1닭 하는 시대라고 하지만 다 먹지 못하고 남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남은 치킨은 그 나름대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갓 만든 치킨 본연의 맛을 다음날 또 즐길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이에 아래에서 남은 치킨 데우기 3가지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목차 –

1. 에어 프라이어

치킨을 맛있게 데우는 방법 중 가장 추천하는 것은 바로 에어 프라이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요즘 에어 프라이어 하나쯤은 웬만하면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렴한 제품은 약 5만 원정도 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가격 부담도 적습니다. 만약 없다면 여러 가지 용도로 조리에 활용이 가능하니 하나 장만해두시면 좋습니다.

이 방법은 후라이드 치킨이나 소스가 많이 없는 치킨이 남았을 때 유용한 방법으로 에어 프라이어에 약 5~10분간 180~200도로 돌려주시면 남은 치킨을 바삭하게 다시 데울 수 있습니다. 기기에 따라 시간과 온도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치킨의 상태를 한번 체크해 주세요. 또한, 소스가 많은 양념이나 간장 치킨을 데울 때는 양념이 탈 수 있으니 종이 포일을 사용해주시면 더 좋지만 후라이드보다 시간을 적게 해 주세요.

그리고 에어 프라이어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치킨은 기름에 튀기기 때문에 튀김옷에 기본적으로 기름이 남아있습니다. 물론 구운 치킨도 치킨 자체의 기름이 있는데요, 에어 프라이어에 이 기름을 이용하여 다시 한번 튀기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남은 치킨 자체의 기름을 사용하기 때문에 따로 조리가 필요하지 않고, 기름기를 한번 더 빼줘서 더욱 담백한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프라이팬

추천하는 두 번째 방법은 프라이팬에 치킨을 데우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에어 프라이어보다는 덜하지만 소스가 많은 양념이나 간장 치킨에도 적용할 수 있어 범용적인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프라이팬을 약불에 달궈서 남은 치킨을 넣어두고 볶듯이 데워주면 되는데요, 계속 볶아주는 것이 귀찮다면 치킨을 프라이팬에 넣고 뚜껑을 닫아주면 됩니다. 그래도 눌어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 번씩 뒤집어주시는 것은 잊지 마세요.

또한, 강불로 할 경우 치킨이나 양념이 탈 수 있기 때문에 약불로 데워야 하는데요, 그렇게 해야 치킨 내부의 기름이 스며 나오면서 타지 않고 맛있게 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은 치킨 내부에 있는 기름을 이용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절대 식용유 같은 기름이나 물을 사용하지 마세요.

3. 오븐

오븐을 사용하면 에어 프라이어보다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남은 치킨을 데울 수 있습니다. 튀긴 치킨도 좋으나 구운 치킨에 더욱 좋은 방법입니다. 갓 구운 듯한 치킨의 맛을 다시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븐이 있는 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만약 오븐이 있다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방법입니다.

오븐에 남은 치킨을 데우는 방법은 200도의 온도로 미리 예열한 다음 양이 적다면 5~7분, 양이 많다면 10분 정도 남은 치킨을 데워주시면 됩니다. 너무 많이 데울 경우 지나치게 바삭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 전자레인지 (비추천)

전자레인지에 치킨을 데우는 것은 그리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편리하긴 하지만 남은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튀김옷이 쫄깃해져 특이한 식감을 즐길 수는 있지만 눅눅함을 없앨 수는 없기 때문인데요, 또한, 남은 치킨이 식으면서 금방 딱딱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위의 3가지 방법을 사용해서 남은 치킨을 데워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마치며

오늘은 남은 치킨 데우기 3가지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가지 방법 모두 전자레인지보다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에어 프라이어 같은 경우 치킨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도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도구이기 때문에 가급적 마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과 다른 사람들에게 ‘글 공유’ 한 번씩 부탁드리며,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남은 양념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온도와 시간 꿀팁)

반응형

남은 양념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 여러가지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말인 어제 저녁으로 치킨을 시켜 먹었습니다. 아이 둘이 치킨 좋아하는 취향이 달라서 한 마리는 네네치킨에서 양념치킨을 시키고, 한 마리는 푸라닭치킨에서 기본 후라이드 푸라닭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어른들이 소화가 안 되어서 잘 못 먹었더니 치킨이 반 이상 남더라고요. 그래서 결국엔 치킨을 밀폐용기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기로 했습니다.

양념치킨 맛있게 데워 먹는 법을 몰랐을 때는 남으면 무조건 버리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절대로 버리지 않는답니다. 오히려 넉넉하게 시켜서 미리 용기에 덜어내고 시작합니다.

이제 전 날 먹고 남은 양념치킨 맛있게 데우기 팁을 알려 드릴게요.

1. 에어프라이어로 데운다.

양념치킨을 데우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희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거예요.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은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오븐입니다.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겸용이에요.

2. 종이호일을 사용한다.

종이호일이 없으면 양념이 늘어 붙기도 하고, 설겆이 또한 귀찮잖아요. 종이호일 하나면 세상 간편해집니다.

에어프라이에에 내장된 트레이에 종이호일을 깔고, 호일이 날리지 않도록 자석으로 고정시켜 줍니다.

그다음 양념치킨을 트레이 위에 살포시 올려줍니다.

용기에 남은 양념까지 싹싹 긁어서 치킨 위에 올려 주세요.

양념치킨이 맛깔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3. 에어프라이어의 온도와 시간

180도에서 8~10분정도 돌리니 딱 좋았어요.

미리 180도에서 예열해 주시면 더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종류에 따라 온도와 시간은 조금 차이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양념치킨이 에어프라이어 속으로 들어갑니다. 5분 돌리고, 뒤집어서 다시 5분 돌리는 방법도 있는데요. 저희는 양념을 제대로 살려서 먹고 싶어 뒤집지 않고 한번에 쭈욱 돌렸답니다.

드디어 차갑게 식었던 어제의 남은 양념치킨이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새 치킨으로 변신 한 것만 같은 맛이었어요. 양념이 살짝 졸아든것처럼 쫀득쫀득 맛있더라고요.

예전에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었던 적이 있는데, 양념치킨의 튀김옷은 눅눅하고 속은 퍽퍽해서 영 별로였거든요. 그런데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니 겉이 쫀득쫀득 맛있는 식감입니다.

종이 호일에 올려 데운 양념치킨을 그대로 접시에 옮겨 담아 주세요.

양념치킨 건네주기가 무섭게 아이들이 달려드네요. 먹자마자 치킨 없어지는게 아쉽다며 더 없냐고 묻더라고요. 고기 냄새에 민감한 저도 하나 먹어보니 전혀 냄새 없고 데워먹는거라는 느낌이 거의 없었습니다.

다 먹으면 이렇게 종이호일만 쏙 빼내서 버리면 되니 양념 묻은 접시 치울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여러분도 남은 양념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맛있게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11/29 – [리뷰] –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양장피

2020/11/25 – [정보] – 꿀 탄소동위원소비/ 꿀 종류/ 꿀 효능/ 꿀 부작용

2020/11/21 – [정보] – 냉동가래떡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 방법

반응형

남은치킨 보관과 냉동치킨 에어프라이어 사용, 데우는법

치킨은 1인 1 닭이 진리라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렇지는 않죠.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치킨을 시켜먹고 나면 담기게 될 거예요. 저희 부부도 다른 음식은 잘 남기지 않는데 항상 치킨만 시켜먹으면 남게 되더라고요. 이 상황이 신기하기도 하면서 당황스럽기도 잠시 보관 문제가 발생하더라고요.

[남은치킨 보관]

남은치킨을 보관하는 방법은 사람들마다 다양한데요. 그냥 실온에 보관했다가 다음날 아침에 그대로 먹는 사람도 있고 냉장고에 보관, 냉동실에 보관 등 다양하죠. 아마도 실온, 냉장고, 냉동고 3곳이 가장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실온

실온에 보관하는 방법은 양념치킨을 먹고 난 뒤 양념 그대로를 보관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특히 실온에 보관하면 치킨이 수분을 빨아들여 촉촉해지는데 이런 점을 좋아해서 실온 보관하는 분을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촉촉이 나쁘게 말하면 눅눅이더라고요. 눅눅해진 치킨은 튀김옷의 매력이 사라졌으니 호불호가 강해질 듯합니다. 그리고 실온에 보관하면 상하거나 변질될 우려가 있으니 최대한 빨리 드셔야 하고요.

:냉장고

냉장고에 치킨을 보관하면 변질이 될 우려가 적죠. 하지만 빠르게 수분을 앗아가기 때문에 다음날 아침에 먹더라도 치킨이 질겨지게 되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치킨을 그대로 드실 거라면 가장 좋지 않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최대 보관은 일주일 정도이며 더 오래 보관하면 치킨이 상할 수 있습니다.

임시로 냉장고에 넣어 보관했다가 치킨마요 덮밥 같은 요리로 응용하실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냉동고

가장 오랜 시간 보관이 가능하고 수분 그대로를 가두어 얼리기 때문에 해동했을 때 가장 본연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냉동된 치킨을 해동해서 먹는 것은 시간이 소비되는 일이기에 바로 내일 아침에 꺼내어 드실 거라면 상당히 귀찮을 수 있죠.

[냉동치킨 데우는법]

가정집에서 치킨을 데우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아마도 오븐,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이렇게 3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자레인지는 치킨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만큼이나 치킨의 수분을 앗아가는 방법인데요.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꺼내어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최악의 냉동치킨 데우는 방법이 되겠네요.

가장 좋은 방법은 남은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 것인데요. 예전에는 오븐을 많이 이용했지만 요즘은 에어프라이어 없는 집이 거의 없고 필수 혼수품목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만큼이니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방법일 듯합니다.

:냉동 치킨 에어프라이어 데우는법

남은치킨을 얼어있는 상태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먼저 에어프라이어에 냉동해둔 치킨을 넣어줍니다.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치킨을 깔아주는데요. 미리 기름종이를 넣어주면 추후에 설거지가 굉장히 쉬워진답니다. 저처럼 원형의 종이 포일이 아니더라도 직접 잘라서 사용하는 종이가 많이 있으니 편한 제품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치킨이 더 촉촉해 질 수 있도록 저는 식용유를 1 티스푼 넣어주었는데요. 치킨이 바닥에 달라붙는 것도 막아준답니다. 만약 귀찮으시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치킨을 넣고 170도~180도로 10분 돌려주시면 되는데요.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 마다 성능이 다르기 때문에 조리해보시면서 조절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는 순살로 만들어진 치킨이라 10분이면 충분히 맛있게 남은치킨 데우기가 끝이 났는데요. 혹시 뼈가 있거나 한 조각이 굉장히 커다란 치킨의 경우 뒤집어서 10분 정도 더 돌려주세요.

남은 치킨을 순식간에 다 먹었답니다. 치킨을 데우고 나면 이렇게 에어프라이어에 잔여물이 남는데 기름종이를 깔았다면 설거지도 쉽겠죠?

남은 치킨 보관과 냉동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는법까지 알아봤는데요. 다음번에 또 치킨이 남는다면 원래의 치킨처럼 맛있게 데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728×90

키워드에 대한 정보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다음은 Bing에서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 에어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 추천
  • 에어프라이어 요리
  • 에어프라이어 치킨
  •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 에어프라이어 단점
  • 에어프라이어 사용법
  •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북
  •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모음
  • 에어프라이어 통닭
  •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 에어프라이어 튀김
  •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 에어프라이어 활용
  • 남은치킨
  • 남은치킨 요리
  • 남은치킨 보관
  • 남은치킨 데우기
  • 남은치킨 에어프라이어
  • 치킨 데우기
  • 치킨데우기
  • 치킨 데우는법
  • 치킨 데우는 방법
  • 남은 치킨 데우는 방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YouTube에서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남은 치킨을 데웠더니??! – 에어프라이어 요리 100% 활용법[에프왜씀?] | 남은 치킨 에어 프라이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