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연구 학회 |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장 연구 학회 –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대한장연구학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767회 및 좋아요 33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장 연구 학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 장 연구 학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대한장연구학회는 2022 당.장 캠페인 일환으로 염증성장질환 환우분들의 꾸준한 치료와 약 복용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을 만들었습니다.
‘당.장 송’ 가창에는 풍류대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윤세연 님이 참여해 의미를 더해 주었습니다.(윤세연 님은 풍류대장 최연소 참가자이자, 1라운드 TOP10에 오른바 있습니다)
모쪼록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확산시켜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장 연구 학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공지사항 – 대한소화기학회

[일반공지] 대한장연구학회 IMKASID 2019 개최 안내. Date, 2018-12-11. * 대회명: The 3rd International Meeting on Intestinal Diseases in Conjunction with the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gastrokorea.org

Date Published: 12/6/2021

View: 7853

장연구학회 국제학술대회 ..27개국 850명 참가 – 메디칼업저버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대한장연구학회는 제5차 대한장연구학회 국제학술대회(IMKASID 2022)가 오는 14일까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부산 …

+ 더 읽기

Source: www.monews.co.kr

Date Published: 11/9/2022

View: 8232

대한장연구학회 IMKASID, 27개국 850여명 한자리에 – 후생신보

【후생신보】대한장연구학회(회장 명승재, 서울아산병원) 제5차 국제학술대회(이하 IMKASID 2022)가 지난 12~14일까지 3일간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whosaeng.com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3053

대한장연구학회, 제5차 국제학술대회 IMKASID 2022 개최…27 …

대한장연구학회(회장 명승재, 서울아산병원 교수)가 5월 12일(목)~14일(토)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에서 제5차 국제학술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edicalworldnews.co.kr

Date Published: 8/28/2022

View: 6777

대한장연구학회

대한장연구학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0-59. 롯데골드로즈빌 2차 305호. 전화: 02-957-6145. 팩스: 02-957-6146. E-mail:[email protected] www.gut.or.kr.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gut.or.kr

Date Published: 2/19/2022

View: 136

장연구학회, 환자들과 ‘장 건강의 날’ 행사 진행 – 메디칼타임즈

장연구학회 진윤태 회장(고대 안암병원 소화기내과)은 “염증성장질환은 한 명의 환자가 하나의 병을 진단받는 단순한 문제가 아닌, 긴 시간 치료를 받아야 하고, 수시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medicaltimes.com

Date Published: 2/10/2021

View: 4571

대한장연구학회, 염증성장질환 환자 위한 ‘텔미 힐미 캠페인’ 진행

대한장연구학회는 오는 20일부터 염증성장질환 환자들이 질환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을…

+ 여기에 표시

Source: m.health.chosun.com

Date Published: 8/11/2021

View: 957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장 연구 학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장 연구 학회

  • Author: 대한장연구학회
  • Views: 조회수 1,767회
  • Likes: 좋아요 336개
  • Date Published: 2022. 6.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sXEuhtm2mRE

* 대회명: The 3rd International Meeting on Intestinal Diseases in Conjunction with the Annual Congress of the Korean Association for the Study of Intestinal Disease (IMKASID 2019) * 기간: 2019년 4월 12일(금) – 13일(토) * 장소: 서울드래곤시티 (용산) * 주최: 대한장연구학회 (KASID) * 웹사이트: http://www.imkasid.org * 주요 일정

– 초록 접수 마감: 2019년 1월 28일(월)

– 사전 등록 마감: 2019년 3월 18일(월) * 문의처: IMKASID 2019 대회사무국

– Tel: 02-2269-4385 – Fax: 02-2269-4380

– E-mail: [email protected]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 바랍니다.

장연구학회 국제학술대회 ..27개국 850명 참가

[메디칼업저버 손형민 기자] 대한장연구학회는 제5차 대한장연구학회 국제학술대회(IMKASID 2022)가 오는 14일까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고 13일 밝혔다.

IMKASID는 대한장연구학회가 2016년부터 개최한 국제학술대회로, 2016년부터 2021년까지 4차례 학술대회에서 평균 20개국 850명 참석, 평균 250개 초록이 발표됐고 많은 의사들과 연구자들을 위한 학문 발전에 기여했다.

창립 20주년을 맞는 올해는 국내외 많은 석학들이 참석해 다양한 주제로 강의와 토론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COVID-19)의 어려움 속에서도 27개국 최소 850명 이상이 온라인과 현장 참석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기초, 중개 및 임상 영역을 망라한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학술 연구와 최신 의료지견 공유에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염증성 장질환, 대장 종양 등 장 질환과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최신 지견에 대한 국내외 석학들의 현장 및 온라인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참석자는 현장 질의로, 온라인 참석자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Q&A가 가능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학회는 “지난 20년 동안 100편 이상 다기관 연구논문 출간과 진료지침 개발 등 학문적 성과를 보이는 등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했다”며 “다가올 미래에는 글로벌 리더 학회로의 도약을 위해 학회 주도 연구비 확대 개편 등 다양한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장연구학회는 2002년 장질환에 관심이 있는 의사들을 중심으로 창립된 이래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대한장연구학회, 제5차 국제학술대회 IMKASID 2022 개최…27개국 850명 이상 참여

대한장연구학회(회장 명승재, 서울아산병원 교수)가 5월 12일(목)~14일(토)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에서 제5차 국제학술대회(The 5th International Meeting on Intestinal Diseases in conjunction with the Annual Congress of the Korean Association for the Study of Intestinal Diseases, 이하 IMKASID 2022)를 개최한다.

◆국내외 석학들 대거 참여

‘A Great Leap for Intestinal Diseases, 20 Years and Beyond’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대한장연구학회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 진행한다.

국내외 많은 석학들이 참석해 다양한 주제로 강의 및 토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실제 코로나19 속에서도 27개국 850명 이상이 온라인 및 현장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국제적 공동 심포지엄 진행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대만소화기학회와 공동심포지엄(KASID-GEST), 동남아시아 소화기의사와의 증례토론 (IMOTICON) 등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통한 공동 심포지엄도 예정되어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기초, 중개 및 임상 영역을 망라한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학술 연구 및 최신 의료지견 공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

실제 104개 초청 강의, 구연과 포스터로 총 12개국 226편의 초록이 접수, 발표될 예정이다.

기초, 중개 및 임상 영역을 망라해 염증성 장질환, 대장종양, 대장 및 소장내시경, 영양 및 마이크로바이옴 분야들의 최신지견에 대한 국내외 석학들의 현장 및 온라인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의학계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대한장연구학회 젊은 의사들 육성프로그램인 Junior Upgrade Mentoring Program(JUMP) 참여자의 성과 발표와 수료식 진행, 염증성 장질환 간호사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현장 참석자의 경우 실시간 Q&A가 가능하며, 온라인 참가자들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적극적으로 상호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진행

학회 행사기간 중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역사관 전시도 운영된다. 20년 동안 대한장연구학회가 달성한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외에 20주년 기념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장연구학회 명승재(울산의대 서울아산병원 소화기내과 교수)회장은 “우리 학회는 처음부터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 우리 학회 창립 멤버들은 장질환이 미래에 매우 중요해질 것을 예견하였고, 장질환 연구의 선도, 진료의 표준화 및 국민 건강에의 이바지를 위해 20년 전 대한장연구학회를 창립했다. 지난 20년간 우리 학회는 100편 이상의 우수한 다기관 연구논문 출간과 진료지침 개발 등 학문적으로 큰 성과를 보였다. 장질환 홍보 및 인식 제고 등을 통하여 국민보건향상에도 크게 이바지하였다. 국제적으로도 아시아 염증성 장질환 학회 (AOCC) 창립, Intestinal Research저널의 AOCC 공식 학술지 지정, 구미 및 아시아권 국제학회들과의 다양한 인적, 학문적인 교류를 통해 학회의 국제화를 달성했다“며, ”다가올 미래에는 글로벌 리더 학회로의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학회 주도의 연구비 확대개편 등 다양한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대한장연구학회 및 IMKASID는?

한편 IMKASID는 대한장연구학회가 지난 2016년부터 개최한 국제학술대회로 2016년~2021년 동안 4차례의 학술대회에서 평균 20개국 850명 참석, 평균 250개의 초록이 발표됐다.

또 많은 젊은 의사들과 연구자들을 위한 다양한 수상 등 다양하게 학문 발전에 기여했다.

IMKASID는 장질환의 연구와 치료를 위한 국내 연구자들의 뛰어난 연구 및 치료 성과를 세계의 연구자, 의료 전문가들과 공유하고, 상호 교류, 협력하는 세계적인 학술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협력의 장이다.

대한장연구학회는 2002년 장질환에 관심이 있는 의사들이 중심이 되어 학회를 창립한 이래로 2022년 20주년을 맞이했다.

대한장연구학회는 지난 20년간 장질환 연구에 앞장서고 올바른 진료지침을 제시하는 등 장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와 일반인들의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대한장연구학회는 장질환 관련 국내 대표 학회이며, 현재 약 1,000명의 장질환 전문의가 평생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부산․울산․경남지회, 대구․경북지회, 호남지회, 대전충청지회 등 4개 지회가 활동하고 있다.

학회지인 Intestinal Research는 AOCC의 공식 학회지로 SCIE에 등재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한장연구학회는 두 번의 최우수학회 선정을 포함해 2013년부터 매년 대한의학회에서 선정하는 우수학회상을 수상해 의학회를 대표하는 학회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대한장연구학회 공식 유튜브 채널 ‘장건강톡톡(Talk Talk)’을 통해 장질환 정보를 게재해 환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회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대한장연구학회, 염증성장질환 환자 위한 ‘텔미 힐미 캠페인’ 진행

대한장연구학회, 염증성장질환 환자 위한 ‘텔미 힐미 캠페인’ 진행 이해나 헬스조선 기자 가 –

가 +

▲ 사진=대한장연구학회

대한장연구학회는 오는 20일부터 염증성장질환 환자들이 질환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공감을 통한 심리적 안정감으로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텔미 힐미 캠페인’을 공식 진행한다고 밝혔다.

‘텔미 힐미 캠페인’은 질환 특성상 고충에 대해 편히 이야기하지 못하는 염증성장질환 환자들이 더욱 편히 소통해 치료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궤양성대장염 및 크론병 환자는 지난 10여 년간 약 2배 가까이로 증가했다. 하지만 대한장연구학회가 일반인 74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 66%가 염증성장질환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답해 낮은 질환 인지도로 환자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소리 내 말하기 어려운 현실이다.

캠페인은 염증성장질환 환자들이 일상에서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주제별로 모은 다양한 노하우는 학회 및 미리 선정된 환우 자문위원단의 공정한 검토를 통해 우수 사연을 선정하여 영상으로 각색될 예정이다.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각색에 참여할 기회뿐 아니라 소정의 상품도 주어지게 된다.

캠페인 참여는 텔미 힐미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캠페인 페이지는 전국 주요 병원에 비치된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 페이지에서 참여 주제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카카오톡 등 주요 소셜채널 아이디를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환우들은 자신의 노하우에 대해 의견을 나누거나 공감을 표할 수 있다. 환우 보호자나 일반인들은 환우들의 이야기에 공감을 표할 수 있고 공유하고 싶은 노하우는 자유롭게 의견 개진이 가능하다. 더욱 긴 사연을 접수하고 싶은 경우에는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별도 접수할 수 있다.

텔미 힐미 캠페인 첫 번째 주제는 ‘실내 활동 중 겪는 고충 편’이다. 염증성장질환 주요 증상인 설사, 복통 등으로 회의, 업무, 학교생활 등에서 주변의 시선으로 겪는 고충이 적지 않기 때문에 첫 번째 주제로 선정됐다. 이후 ‘식사 편’ ‘야외 활동 중 겪는 고충 편’ ‘보이스아웃 편’ 등의 주제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대한장연구학회 섭외홍보이사 이창균 교수(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는 “염증성장질환은 증상의 호전과 악화가 반복되는 만성 염증성 질환이지만, 꾸준한 치료가 동반된다면 일상생활의 영위가 충분히 가능하다”며 “하지만 환자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거나 환자들끼리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 그느 이어 “‘텔미 힐미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같은 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환자들이 온라인에서 더욱 편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고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 받으며 치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장연구학회는 ‘텔미 힐미 캠페인’을 포함해 매년 염증성장질환자를 위한 장날 캠페인 및 공개강좌와 대장암 예방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염증성장질환을 포함한 장 질환에 대해 더 쉽게 설명하기 위해 대한장연구학회의 유튜브 채널인 ‘장 건강 톡톡’ 을 통해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일반인과 환자를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장 연구 학회

다음은 Bing에서 장 연구 학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 대한장연구학회
  • 당장캠페인
  • 염증성장질환
  • 크론병
  • 궤양성대장염
  • 윤세연
  • 풍류대장윤세연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YouTube에서 장 연구 학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 송, ‘당.장 송’ – 가수 윤세연 | 장 연구 학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