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스 터 포장 |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블리스 터 포장 –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2018 wiztec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905회 및 좋아요 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블리스 터 포장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 블리스 터 포장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브리스타 포장기 니들 공급기(인도 수출)

블리스 터 포장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블리스터 포장은 무엇인가? – 비디오젯

블리스터 포장은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또는 PVC(폴리염화 비닐) 플라스틱 포장으로 만든 팩으로 구성됩니다. 블리스터 팩에 사용되는 견고한 재질은 의약품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videojetkorea.com

Date Published: 10/30/2021

View: 1999

블리스 터 팩의 장점&단점

제품에 블리스 터 포장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각적 영향. 블리스 터 패키징은 제품이 스스로 말할 수 있도록하여 소비자의 눈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ko.blisterpack.net

Date Published: 10/28/2022

View: 166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블리스 터 포장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블리스 터 포장

  • Author: 2018 wiztec
  • Views: 조회수 1,905회
  • Likes: 좋아요 6개
  • Date Published: 2019. 4.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RtoazZhZrk

블리스터 포장이란?

*블리스터 포장이란*

평면적인 포장재에 피포장물의 모형에 맞게 오목부를 만들어 피포장물을 집어 넣고 다른 포장재로 덮어서 접착한 후 일정한 크기로 절단 또는 펀칭 하여 취급하기 쉬운 포장물로 만들어 내는 포장 방식을 말합니다.

*블리스터 포장의 장점*

1. 경질필름을 사용하므로 상품의 보호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2. 투명필름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내부의 상품이 잘 보입니다.

3. 상품의 형상에 따라서 예비성형을 할 수 있어 시각적인 효과를 살릴 수 있습니다.

*블리스터 포장의 종류*

블리스터 포장은 뚜껑과 용기의 접착방법에 따라 두 종류로 구분됩니다

먼저 접착식 블리스터 포장은 가열성접착제(송진)이 발라진 덮개(대지,카드)에

플라스틱용기를 열접착을 하는 방식입니다.

다음으로 슬라이드식 블리스터 포장은 플라스틱용기의

가장 자리부의 2면 또는 3면을 접어 그 사잉에 덮개(뚜껑)을 고정하는

방식으로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블리스터(성형물,갯도바시,지그)와

대지(카드)를 접착하는데 필요한 판을 제작하는 곳입니다

예시)

블리스터 포장은 무엇인가?

블리스터 포장은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또는 PVC(폴리염화 비닐) 플라스틱 포장으로 만든 팩으로 구성됩니다. 블리스터 팩에 사용되는 견고한 재질은 의약품, 전자 기기 또는 장난감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블리스터 팩은 별도의 박스를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포장 비용을 절감해 줍니다.

블리스터 팩은 사이트 팩(리테일 팩)입니다. 블리스터 팩 기계는 보통 히트 실링을 통해 라이닝 재질에 블리스터를 결합함으로써 포장을 닫습니다. 팩은 나중에 히트 실 레이어를 압력과 열로 활성화하여 결합선을 실링함으로써 밀봉됩니다.

블리스터 기계는 핫 및 콜드 성형 프로세스 방식으로 설계될 수 있으며 PVC, PVDC, Alu/Alu, Aclar 및 PP 등의 재래식 필름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Emerson KR

에머슨은 제품 트레이의 성형 및 밀봉을 위해 동작, 공기 및 진공을 제어하는 실린더 및 밸브를 설계합니다. 또한 비례 밸브는 성형 된 트레이 내부의 제품을 밀봉하는 플라스틱 필름 공급 장치를 정밀하게 제어합니다.

에머슨의 구성 요소는 다운 타임을 줄이기 위해 회선을 통해 순차적으로 이동하도록합니다. 수치화 도구는 사이클 속도 및 에너지 소비를 예측하여 기계 효율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가동 시작 시간을 단축하려면 응용 프로그램 전문가와 협력하여 장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그리고 짧은 리드 타임으로 구축하십시오.

[여적] 분노 유발 포장

자원순환사회연대 회원들이 지난 1일 서울 경복궁역 인근에서 ‘블리스터 포장 아웃’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 자원순환사회연대 제공

가위를 샀다. 딱딱하고 투명한 플라스틱 포장 안에 밀봉돼 있다. 손으로 절대 뜯어지지 않는다. 가위가 없으니 그 대신 커터 칼로 포장재를 힘껏 자른다. 그러다 아차 하는 순간, 손을 베인다. 칼이 아니라 플라스틱에 베이기 일쑤다. 잘린 플라스틱 포장재는 오이를 썰 정도로 단면이 날카롭다. 가위 말고도 이런 물건은 많다. 마우스·전구·건전지·면도기·칫솔 등 생활용품과 아이들의 자그마한 장난감류가 대개 이렇게 포장돼 팔린다. 누구나 접했을, 속 터지고 위험천만한 포장이다.

이를 ‘블리스터(blister) 포장’이라고 한다. 블리스터는 물집이라는 뜻이다. 얇은 플라스틱 시트를 가열·성형해 물집처럼 볼록 튀어나온 공간을 만들어 그 안에 물건을 넣고, 평평한 판지나 플라스틱 판에 밀폐 접착하는 포장을 말한다. 물건을 겉에 보여주니 진열·전시 효과가 좋고, 내용물보다 부피가 큰 포장이라 도난 방지에도 유효하다는 장점 때문에 많이 쓰인다.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불편하기 짝이 없다. 뜯기 어려운 데다 뜯다가 다칠 위험까지 있어 짜증과 분노를 유발하는 포장이다. 영미권에서는 ‘포장 분노’(wrap rage)라는 말이 흔히 쓰일 정도라고 한다.

분노 유발 포장은 소비자들의 정신 건강만 해치는 게 아니다. 환경 오염에도 막대한 악영향을 끼친다. 종이와 플라스틱을 분리·해체하기가 쉽지 않은 데다 재활용도 어렵기 때문이다. 블리스터 포장에 사용되는 폴리염화비닐(PVC)과 복합재질 플라스틱은 대부분 재활용이 되지 않아 일반 쓰레기로 소각·매립돼 온실가스 배출의 주범이 된다. 이 포장이 과대포장의 원흉인 점도 심각한 문제다. 플라스틱 공해를 가중하는 포장인 것이다.

자원순환사회연대가 블리스터 포장 퇴출을 촉구하는 캠페인을 벌였다. 이 단체에 따르면 2019년 231억원 규모였던 전 세계 블리스터 포장이 2027년까지 해마다 7.2%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고, 한국에서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불필요하고, 위험하고, 환경 오염을 가속화하는 블리스터 포장은 ‘악마의 포장’으로 불리는 지경이다. 하루빨리 세상에서 없어져야 한다. 마침 7월3일은 매년 돌아오는 ‘세계 플라스틱 안 쓰는 날(Plastic Free Bag Day)’이다.

[SNS세상] “가위 없어서 가위를 못 꺼내요”…없어지지 않는 ‘악마의 포장’

(서울=연합뉴스) 이명환 인턴기자 = ‘세상에서 없어져야 할 악마의 포장’.

아이디 ‘아****’를 사용하는 누리꾼이 가위 포장에 불만을 피력하며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에 게시한 글이다.

상품이 플라스틱으로 밀폐 포장돼 있지만 뜯는 곳이 없어 가위나 칼 같은 절단도구 없이 꺼내기 어렵다는 지적이다.

광고

게시글은 3천여회 조회되는 등 관심을 끌었다. “가위 필요해서 가위를 샀는데 가위가 없어서 가위를 못 꺼내” 등 수긍하는 댓글도 다수 달렸다.

블리스터 포장.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환경부 제공]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에 사용된 플라스틱 포장이 뜯기 불편하고 위험하다는 지적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나온다.

◇ 가위·칼 없으면 못 뜯는 블리스터 포장…부상 위험도

누리꾼들의 지적을 받는 포장 방식은 플라스틱에 열을 가해 상품 외형에 맞도록 성형한 뒤 밀봉 포장하는 ‘블리스터 포장'(종이·플라스틱 결합 포장)이다. 플라스틱 포장재에 제품 부분만 볼록 튀어나온 모습이 물집(Blister)처럼 보여 이런 이름이 붙었다.

블리스터 포장은 투명하고 단단한 플라스틱 포장재를 이용해 상품이 잘 보이는 데다 외부 충격으로부터 상품을 보호할 수 있다. 포장 비용 절감과 제품 노출을 통한 마케팅 효과도 노릴 수 있다.

하지만 이 같은 포장 방식이 개봉하기 불편하다는 지적도 꾸준히 나오고 있다. 플라스틱이 압착돼 있어 포장을 뜯기 힘들뿐더러 개봉 과정에서 가위나 칼을 사용해야 해 다칠 위험이 있다는 지적이다.

블리스터 포장 방식을 지적하는 게시글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15일 동대문구 한 생활용품 판매점에서 만난 직장인 김민주(가명·24)씨는 “플라스틱 포장을 뜯을 때마다 잘 안 뜯겨 손이 아팠다”며 “포장재 절단면도 날카로워서 다칠까 무섭다”고 털어놨다.

대학생 박정원(가명·25)씨는 “생활용품 구매 후 플라스틱 포장을 뜯다 보면 쓰레기가 필요 이상으로 많이 나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블리스터 포장에 사용되는 폴리염화비닐(PVC)과 복합재질 플라스틱은 대부분 재활용이 어려워 일반쓰레기로 취급돼 소각 또는 매립되는 실정이다.

◇ “블리스터 포장 줄이거나 개봉 방식 개선해야”

전문가들은 블리스터 포장을 줄이거나 블리스터 포장의 개봉 방식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외국에서는 블리스터 포장을 쉽게 열 수 있도록 포장재에 개봉 손잡이를 만들어두기도 한다.

김재능 연세대 패키징학과 교수는 “제품 보호나 포장 비용, 홍보 효과를 고려하면 (업체들이) 블리스터 포장을 쉽게 포기할 순 없을 것”이라면서도 “손으로 뜯기 쉽게끔 패키징의 구조나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 대책을 내놔야 한다”고 주문했다.

쉽게 개봉할 수 있는 블리스터 포장 [위키피디아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이에 대해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고객 안전을 위해 포장재 관련 개선할 방안이 있을지 고민해보겠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기사제보나 문의는 카카오톡 okjebo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블리스터 포장

최첨단 블리스터 포장 자동화 설비로

빠르고 정확하게 블리스터 제품을 포장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인쇄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 여종의 프리몰드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화장품을 안전하게, 위생적으로

제조하실 수 있도록 설비를 갖추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블리스 터 포장

다음은 Bing에서 블리스 터 포장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 포장기
  • 브리스타
  • Packing machine
  • 주사기
  • niddle line
  • automatic blister packer
  • 블리스터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YouTube에서 블리스 터 포장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리스터 포장기(니들공급 옵션)인도 수출건(automatic blister packer ) | 블리스 터 포장,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