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캐디 2 차 |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21640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베트남 캐디 2 차 –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뎁짜이골프 Deptraigolf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8,910회 및 좋아요 36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베트남 캐디 2 차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 베트남 캐디 2 차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베트남 직딩골프! 힐탑벨리골프장 다녀왔어요…
비오는골프장…운치있고 시원하게 다녀왔네요~~^^
하노이시내에서 1시간정도 거리 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베트남캐디#베트남물소고기#하노이맛집한인촌

베트남 캐디 2 차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베트남 밤문화 – 베트남 종합 정보 여행 커뮤니티 I 골프 투어 I …

1인 그린피:20만원; 캐디팁:2만원 … 이곳은 2차세계대전 당시 미공군기지가 있고 현재까지 퇴역군인들이 주둔하고 있기에 서양식 필리핀 밤문화 …

+ 여기에 표시

Source: king02.net

Date Published: 9/7/2021

View: 347

[베트남 골프장] 가장 인기있는 캐디 유니폼 투표결과, 1위는?

‘캐디는 제 2의 동반자’ 라고 합니다. 그만큼 캐디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뜻이겠지요. 훌륭한 캐디를 만나면 그날 경기가 술술 잘 풀립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golftour.tistory.com

Date Published: 9/28/2021

View: 2486

태국 여행 – 베트남 황제투어

절대 아니야 나도 방콕에서 2년 살다왔고 한국 들어왔다가 몇 년만에 다시 찾은 … 수 없이 초이스 차있을 경우가 많으니까 빨리가서 선점하거나 출퇴근 시간 맞춰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anangking.net

Date Published: 11/23/2021

View: 5019

베트남 캐디 2 차 | [방콕판야인드라Cc] 그녀가 말해주는 프리티 …

[베트남 골프장] 가장 인기있는 캐디 유니폼 투표결과, 1위는? 캐디는 제 2의 동반자’ 라고 합니다. … 그래서 베트남 현지 매체인 ‘ #베트남골프 …

+ 여기를 클릭

Source: ppa.covadoc.vn

Date Published: 3/28/2021

View: 641

외로운 형림 동생님들 지금 당장 골프를 시작하십쇼!!! – 인도사랑

1)캐디랑 섹스하는건 태국만큼 쉽다.(물론 돈이 들지 ㅋㅋㅋ.) · 2)혼자 치는게 심심하면 조인도 가능하다. · 3)캐디가 싫다면 클럽하우스 웨이트리스 번호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indosarang.com

Date Published: 11/10/2022

View: 5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베트남 캐디 2 차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베트남 캐디 2 차

  • Author: 뎁짜이골프 Deptraigolf
  • Views: 조회수 138,910회
  • Likes: 좋아요 362개
  • Date Published: 2020. 8. 1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oCUlBorrvWU

베트남 종합 정보 여행 커뮤니티 I 골프 투어 I 관광 I 밤문화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 황제투어 및 추천업소 리얼후기 경험담

프놈펜 밤문화

대부분 많은 사람들은 동남아 황제투어로 베트남,태국,필리핀 이곳 3나라중 한곳을 선택해서 갈거라 생각한다. 아직까지 동남아에서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곳이 있는데 그중 대표적인곳들이 미얀마,캄보디아가 있을 수 있지만 사실 알고보면 이곳도 우리가 생각했던것보다 유흥이나 관광으로 굉장히 많이 발달한곳이 있다. 오늘은 그곳중에서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를 제대로 파헤쳐보려고 한다. 필자는 실제 본인이 겪었던 황제투어의 실제 리얼후기를 경험담으로 거짓없는 정보를 100% 제공하지만 약간의 재미를 더하기에 즐겁게 읽어주었으면 한다.

프놈펜 밤문화는 무조건 황제투어로!

아직까지는 한국인들에게는 많이 생소한 프놈펜이라는 도시는 캄보디아의 수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사실 캄보디아는 한인남성 관광객들에게는 ‘프놈펜 밤문화’ 말고는 캄보디아의 다른지역은 관광거리는 볼게 없기에 “캄보디아 황투 갔다”라고 한다면 프놈펜을 갔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이곳은 한인 에이전시도 없지만 소수 몇몇 한인 에이전시가 존재한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자유투어로 필리핀,태국,베트남 등 여러 국가들은 개인이 밤문화를 즐기기위해 1인 혼자 다녀도 충분하다고 생각되지만 이곳만큼은 절대 아니다. 정보가 많이 없고 한국인들도 그렇게 많이 다니지 않기 때문에 바가지 당하기 쉽상이고 또한 보안으로도 위험한 지역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웃돈을 주더라도 보안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에이전시를 통해 황제투어를 이용받는것을 적극 추천한다.

우리가 생각한 캄보디아의 오해소개

먼저 프놈펜 밤문화의 생생 리얼정보를 알려주기전 몇가지 오해하고 있는점을 미리 소개하겠다.

1.물가

이곳 캄보디아는 다른 동남아 국가들보다 수준이 낮다고 생각해서 물가가 저렴할거란 생각을 하면 절대 안된다. 대부분 동남아 중에서 우리 한국인들이 먼저 관광목적으로 방문해서 한인 스스로 동남아 물가를 올려왔기에 아직까지 우리에겐 생소한 캄보디아는 물가가 저렴할거라 생각하기 쉽상이다. 필자역시 그렇게 생각했지만 우리보다 더욱더 물가를 올려치는 국가가 있었다. 그게 바로 중국인들이다. 프놈펜 수도안에선 차이나타운과 한인타운 2곳이 존재하지만 실제로 가장 활성화가 되어있는곳이 차이나타운이기에 한국인 입맛의 먹거리 식당을 제외하고 유흥을 즐기기위해 가야하는곳 역시 차이나타운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황제투어로 필리핀,태국,베트남 같은 유명한 동남아 3국가와 가격적인 면에서 놓고 보자면 그렇게 저렴하지 않은것을 볼 수 있다.

2.캄보디아 여성

캄보디아 여성들을 로컬말로 대부분 ‘벙’ 이라고 부른다. 뭐 뜻풀이를 하자면 “자기야” 라고 이해하면 쉬운데 이런 벙들은 유흥으로 유명한 3국가와 비교해보았을때 대부분 얼평이 떨어진다는게 학계(?)의 정설이지만 그렇다고 모두가 그런건 아니다. 실제 미모 상위 10% 안에드는 벙들은 피지컬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으며 또한 생각보다 순수한 캄보디아 여성들을 많이 접할 수 있다. 어떻게보면 장점이 될수도 있으며 다른 반면으로 단점이 될 수 있으니 황제투어로 여행하기전 참고하도록 하자.

3.유흥의 트랜드를 따라가지는 못하는 캄보디아

정확하게 말하자면 이곳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는 중국 사람들의 유흥에 포커스가 맞추어져 있다. 대부분의 가라오케 업소들은 ktv 업소가 대부분이며 중국인들이 즐겨 이용받는 마사지,가라오케와 같은 한국인들에겐 상당히 고전적인 유흥문화 방식이다. 뭐 유흥에 있어 사실 재미없거나 지루하진 않겠지만 방식자체가 옛날 우리가 이용해왔던 구시대적 유흥 트랜드이기에 마사지&가라오케로 즐기는것을 유흥방식이 지루하신 남성분들에겐 적극적으로 비추천하는바 이다.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의 이용가격 및 生生리얼 후기정보

프놈펜 밤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가라오케

프놈펜 가라오케

프놈펜 밤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가라오케(karaoke)먼저 이야기 해보겠다. 우선 전체적인 평점으로 5점만점에 3.8점을 주고싶다. 가라오케는 대부분 리버사이드 지역에서 많이 간다고 보면된다. 이곳 리버사이드는 유흥 스트릿거리라고 생각하면 쉬운데 이곳에서의 가라오케들은 대부분 시설이 베트남 (다낭)지역에 비해 많이 노후가 되어있다. 한인전용 업소는 딱히 없고 외국인은 다 받는 업소가 대부분인데 사실 타겟층이 중국인들이라 메뉴판도 중국어&영어 이렇게 2개밖에 없다. 게다가 가장 아쉬웠던점은 바로 가격이다. 따라서 필자는 사실 가라오케가 왜 프놈펜 밤문화의 ‘꽃’ 이라 불리는 이유를 아직까지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프놈펜 밤문화 가라오케 가격

앞서 말했던 물가가 중국인들이 워낙많이 올려놓았기에 가라오케 유흥가격은 주대로 맥주 한짝 80$ (무제한 없음) / 여성 도우미 시간당 20$ (키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름) / 기본 양주 100$ / 웨이터 팁 10$ / 마담 팁 40$ / 노래방 시간제한은 없음.

개인적으로 주대가격은 다른곳과 비교해봐서 저렴하다고 생각은 안들지만 화대 가격이 다른 동남아에비해 조금 저렴한편은 사실이다. 하지만 앞서 말했던 상위10% 이상들은 이가격의 최소 2배이상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남성전용 마사지

캄보디아 맛사지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의 기준으로 알아보자. 프놈펜에서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를 한국인들이 이용받기 위해선 한인타운,리버사이드 이 두지역밖에 없다. 가격은 동일하며 시스템 및 코스도 동일하다. 맛사지는 건전 마사지로 먼저 얼굴팩과 전신 전립선 마사지가 이루어진다. 뭐 대부분 우리가 아는 그런 형식적인 형식이기에 건너뛰도록 하겠다.

맛사지 가격

프놈펜 남성전용 맛사지 업소의 가격은 최소 100$부터 평균적으로 150$ 이상이다. 여러 황제투어를 이용해본 사람들은 이가격이 터무니 없다는것을 잘 알거다. 하지만 실제로 중국인들이 너무많이 가격을 올려처버렸기에 최소 120$이상을 지불해야지 입장할 수 있다. 뭐 딱히 비싼 가격만큼 큰 메리트를 느끼기에도 쉽지 않았다.

틴더 만남 앱

요즘은 앱으로 만남을 많이 이용한다. 그중에서 캄보디아는 대부분 틴더라는 어플로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데 위챗이나 잘로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필자는 캄보디아 여행을 1번오고 더이상 오지않기 위하여 이것저것 체험을 많이 해볼려고 노력해보았는데 틴더만큼은 비추천한다. 온라인 앱으로 만나는 캄보디아 여성들은 태국과 마찬가지로 레이디보이일 확률이 많다. 앱으로 이쁘장하다고 생각하는 여성들 대부분 80% 이상은 레이디보이 확률이 높다. 레이디보이에게 직접 얘기를 들어본바로는 이곳 캄보디아는 남자로 살아가는것보다 쉽게 레이디보이로 살아가는게 쉽게 돈벌이가 된다고하더라.

틴더 가격은?

앱을 통해 서로 호감이가고 매칭이 되었다면 실제 만남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얘네들은 간단하게 얘기나누고 커피마시는 만남조차 돈을 목적으로 만난다. 게다가 터무니없게 최소한 150$이상 부르는데 만남을 거부해도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절대적으로 틴더앱 만큼은 호기심으로도 캄보디아 여성(레이디보이)과 만남을 갖는것을 비추천 하는바이다.

[베트남 골프장] 가장 인기있는 캐디 유니폼 투표결과, 1위는?

베트남 골프장-가장 세련된 캐디 유니폼 투표결과 1위는?

‘캐디는 제 2의 동반자’ 라고 합니다.

그만큼 캐디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뜻이겠지요.

훌륭한 캐디를 만나면 그날 경기가 술술 잘 풀립니다.

스코어가 그리 좋지 않아도 기분좋게 경기를 마무리하기도 하지요.

✔ 아무래도 초보일수록 캐디에게 많은 걸 의존합니다. 코스레이 아웃은 물론 그린에서 라이를 묻고 클럽선택까지 자문을 구합니다. 그런데 초보일수록 젊고 예쁜 캐디를 선호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 고수일수록 노련한 캐디를 찾습니다. 중국 속담에 “전쟁터에서 길을 잃으면 늙은 말을 찾아라’ 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경험의 중요성을 웅변하는 것이 아닐까요? 나이든 캐디가 얼마나 멋진 동반자인지는 경험해 보면 압니다.

✔ 비록, 나이가 든 캐디라도 세련된 유니폼을 입은 캐디가 아무래도 더 돋보이겠지요. 그래서 베트남 현지 매체인 ‘ #베트남골프 ‘에서 독자들을 대상으로 어느 골프장의 캐디가 가장 세련된 유니폼을 착용했는지 투표로 물었습니다.

​가장 세련된 유니폼을 착용한 캐디 !

1위는 어디일까요?

아래 골프장들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투표 결과는 하단에 있습니다.

⛳ 바나힐스CC [ 다낭]

▶ 바나힐스골프장 은 골프다이제스트에서 선정한 2019년 세계 100대 코스중 89위에 랭크된 명문코스입니다. 동남아 대부분의 코스와 달리 산악형이라 한국인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

⛳ BRG킹스아일랜드 [하노이]

▶ 킹스아일랜드골프장 은 하노이 공항에서 1시간 30분가량 걸리는 북부하노이에 위치 하였으며 호수에 인접하여 경관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마운틴뷰 코스(2004년 개장) 와 레이크 코스(1993년 개장)과 킹스코스 (19홀 : 2018년 개장)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레이크 코스는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으며 페어웨이가 좁기 때문에 거리보다는 정확한 샷이 요구되며 인공호수와 레드 강 유역에 자리잡고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골프클럽중 한곳입니다

​⛳ FLC 골프클럽 [ 퀴논 & 하롱베이]

▶ 퀴논FLC골프장 (FLC Golf Links Quy Non) 2016년에 개장한 36홀 코스로 잭 니클라우스가 (Jack Nicklaus) 설계를 맡았습니다. 마운틴 코스는 사구에 만들어져 바다를 내려다보며 플레이 할 수 있고, 오션코스는 나이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름에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블러프호짬 골프코스와 함께 2017년 ‘세계 최고 골프 리조트 50선’에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 몽고메리 링크스 ( 다낭)

▶ 몽고메리링크스코스 는 2010년 라이더컵 유럽팀 주장인 콜린 몽고메리 가 직접 설계하였습니다. 마블마운틴을 등지고, 다낭 해변을 마주보고 있어 경관이 뛰어나며, 수 많은 벙커와 바다에서 불어오는 강한 해풍으로 나무들이 휘어져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 호짬 블러프 [붕타우]

▶ 호찜블러프골프장 은 2014년 10월에 개장했습니다. 그렉노먼이 설계한 골프 코스로, 노먼은 베트남은 물론이고 세계 100대 골프 코스를 목표로 이 곳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

▶ 전장 7007야드(파71)로 공식 대회도 치를 수 있는 규모다. 2인용 카트가 코스 곳곳을 다닐 수 있어 이용에 편리합니다 .

⛳ 힐탑밸리골프장

▶ 제원: 27홀 파 108 /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보랴오성 평화현에 위치하며 바베이산맥(Ba Vi mountain)과 다이하버(Da River)의 웅장한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 KN 캄란 골프장 ( 나트랑)

▶ KN캄란골프장은 아름다운 나트랑 해변을 끼고 조성된 골프 코스로서 18홀에 Par 72 ,전장7,019(6.418M)의 챔피언쉽 골프 코스입니다.

​▶ 호주의 백상어라 불리는 그렉노먼이 스코틀랜드의 링크스 코스를 모티브로 설계힌 코스로 하얀 모래해변 , 푸르고 투명한 바다를 배경으로 레이아웃은 나무가 거의 없디만 자연적인 푸르룸이 한결 돋보이는 코스입니다 .

​⛳ 스카이레이크 골프장( 하노이)

▶ 스카이레이크골프장 은 산악지형의 골프장으로 한국의 골프장과 닮았습니다. 큰 호수를 끼고 수려한 장관을 이룹니다. 하노이공항에서 70Km (약 1시간 30분정도) 거리에 위치

▶ 세계적인 스포츠 그룹인 IMG 에서 위탁 운영하고있으며 최고의 관리상태를 자랑하고있습니다.

​⛳ 하모니 골프파크

⛳ 앙사나 랑코골프장 [다낭]

▶ 닉팔도(Nick Faldo) 가 설계한 골프클럽으로 다낭공항에서 1시간정도 거리에 위치. 묻지 않는 해안가와 열대우림, 후에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라구나랑코리조트 단지내에는 다양한 여가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한한 휴양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 다낭 골프장

▶ 다낭CC 는 호주의 GregNorman 에 의해 설계된 베트남 최고의 골프장. 세계적인 수준의 코스로 비교적 평평하지만 잔디가 무성한 지형과 예상불가한 바다바람의 변수 등 다영한 종류의 샷을 요구하는 지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2010년 USA골프매거진에서 전세계 TOP15 골프코스로 선정 된 바도 있습니다. 언덕 너머 바다가 보이는 경관은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로 장관입니다.

⛳ 빈펄 남호이안 CC [호이안]

▶ 빈펄 남호이안 골프장 개요 : 18홀 / 파 72 / 전장 7,125야드

▶ 우선, 다낭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5성급 /초특급 남호이안 리조트나 빌라에 투숙하면서 이동의 불편함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BRG 레전드 골프장 (하노이)

▶BRG레전드 골프장은 잭니클라우스 가 설계하였고, BRG그룹에서 조성한 골프코스로 산악 지형의 18홀 챔피언십 골프 클럽입니다. 하노이 시내에서 40Km 약 1시간, 하노이 공항에서 10km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태광정산 골프장 (하노이)

▶태광정산 골프장 은 한국의 태광건설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동나이 강이 흐르는 다이푸옥섬에 위치해 있다. 2012년 7월에 오픈한 골프장으로 18홀(썬코스9홀,문코스9홀) / 파72 / 7,295야드로 전장이 길다. 페어웨이는 넓고 블라이드 홀이 많지 않아 편안하게 라운딩 할 수있다.

​⛳ 달랏팰리스 CC [달랏]

▶달랏 팰리스 골프장 은 해발 1,500미터 베트남 중남부의 프랑스풍 전원도시 달랏- “리틀파리”에 건설된 고원골프장 ○ 홀(HOLE) : 18 / ○ 파(PAR) : 72 / ○ 전장 : 7009 야드 ○ 개장일(년도) : 1922년

⛳ 롱탄골프장 [호치민]

▶ 롱탄골프장 은 남부지역의 삼각경제구역에 위치, 호치민시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18홀 레이크 코스와 18홀 힐 코스가 있으며 (36홀) 골프 전문 플레이어나 초보자에게나 매력적이고 도전할만 골프장입니다.

⛳ 탄손넛 골프장[ 호지민]​

▶ 호치민 공항옆에 위치한 이 골프장은 하노이의 롱비엔골프장과 함께 군에서 운용하는 곳이라 캐디들이 모두 남자들입니다 . 아무리 세련된 유니폼을 입혀도 아무도 표를 주지 않았습니다^^

​▶ 2015년에 오픈한 이곳은 9홀 4개의 코스 총 36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PGA 기준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야간 골프가 가능해 언제든 골프 라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철두철미한 4인 플레이로 유명!

🔴 투표결과 : 가장 많은 표를 받은 곳, 1위는 퀴논 FLC 골프장이었습니다. 바로 이 모습입니다 .

❎ 최고 수준의 캐디를 보유한 베트남 골프장 – 블러프 호짬 !

✔ 캐디에 대한 평가를 유니폼으로만 재단할 수는 없습니다. 서비스 자질은 물론 전문성과 골프장 특성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어야하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언어 구사력도 중요합니다.

✔ 그간 라운드 해본 베트남 골프장 36곳 중에서 이런 여러가지 사항을 종합해서 캐디를 평가한다면 최고의 캐디는 붕타우에 있는 더 블러프 호짬 골프장과 호이안의 호이아나CC 였습니다.

⛳ 호이아나CC [호이안]

✔ 우선, 두곳 모두 철저한 서비스 교육을 받은 듯 하고, 영어와 한국어 구사 능력도 훌륭했습니다. 경기중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고 성의껏 서비스 하는 자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블러프의 캐디들은 고가의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휴대하고 정확한 거리를 안내하는 모습을 보고 놀랐습니다. 명품 골프장에 걸맞는 캐디 서비스입니다.

⛳ 더 블러프 호짬 골프 & 리조트

https://bluffsgolf.modoo.at/

나가며 ..

✔ 베트남의 캐디들이 태국이나 필리핀 등 다른 동남아 국가에 비해 전반적으로 수준이 높은 듯 합니다. 물론, 태국이나 필리핀도 고급 골프장에는 수준급 캐디들을 배치하지만 자질이 부족한 캐디들을 쓰는 골프장들이 많은 듯 합니다.

✔ 특히, 하이시즌에 대도시에서 먼곳에 위치한 곳에는 모녀가 함께 오기도 하고 논에서 김매다 온 캐디도 있다는 우스개 소리도 있습니다. 싸고 좋은 곳은 잘 없겠지요^^

✔ 베트남의 캐디들을 대부분 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젊은 국가라는 사실을 증명하듯 대도시 부근에도, 중소도시의 골프장에도 젊은이들로 넘쳐 납니다. 40대 50대 아저씨 아주머니 캐디를 만나기는 쉽지 않습니다. 20대 초반이면 결혼해 아이들을 가진 필리핀의 캐디들과도 또 다릅니다.

✔ 라운드중에 만난 어떤 젊은이는 골퍼로 성공하기 위해 캐디를 선택했고, 또 어떤 친구는 고향에 있는 부모님에게 송금할 때 큰 기쁨을 느낀다는 순박한 청년이기도 했습니다. 10불, 15불 쥐어주는 캐디팁을 벌기 위해 작열하는 뙤약 빛 아래서 너댓시간씩을 기꺼이 뛰어 다닙니다.

​✔ 미국의 유명한 희극배우인 밥호프가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 골프경기를 관전하는 건 재미다. 라운드를 하는 건 레크리에이션이다. 일하 듯 하는 것이 골프다 ”

” If you watch a game, it’s fun. If you play it, it’s recreation. If you work at it, it’s golf.” – Bob Hope.

아마 프로골퍼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 캐디들 또한 프로페셔널입니다. 레크레이션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캐디들은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 생업을 위해…..

❎ 베트남골프 참고자료

1. 베트남골프, 이것만은 알고가자

https://bettertour.blog.me/221629953327

2. 베트남 골프여행

https://vietnamgolf.biz/

​참고로 이 매체에서 선정한 2019년 #베트남10대골프장 리스트입니다.

⛳ 2019년 베트남 최고의 코스 TOP 10

1.# 라구나랑코골프클럽 (다낭)

2. #블러프호트램스트립 (붕타우)

3. #KNCamRanh골프링크 (나트랑)

4. 바나힐스 골프 클럽 (다낭)

5. 스카이 레이크 리조트 & 골프 클럽 (하노이)

6. BRG 다낭 골프 리조트 (다낭)

7. #FLC하롱베이골프링크 (하롱베이)

8. #탄손넛골프코스 (호치민)

9. #빈펄골프나트랑 (나트랑)

10.달랏 팰리스 골프 클럽 (달랏)

⛳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베트남 최고의 코스 TOP 10

1.) The Bluffs Ho Tram Strip Ho Tram ★

2.) Ba Na Hills G.C. Da Nang*

3.) BRG Da Nang G.C. ★

4.) Laguna Lang Co G.C., Thua Thien Hue

5.) Sky Lake G.C. (Lake), Hanoi

6.) Montgomerie Links, Da Nang

7.) Sky Lake G.C. (Sky), Hanoi

8.) FLC Quy Nhon G. Links (Mountain), Quy Nhon, Binh Dinh

9.) FLC Quy Nhon G. Links (Ocean), Quy Nhon, Binh Dinh

10.) Van Tri G.C., Hanoi

☎ 오케이골프/더존투어(주)

Tel: 1600-6578

www.okgolftour.co.kr

추천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

다양한 골프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쇼핑몰 바로가기 )

⛳ [ 박성현의 드루벨트 ] 드루 화이트 악어, 화이트 큐빅버클 벨트

https://smartstore.naver.com/golfmate/products/5503433807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베트남골프여행(다낭 골프장 다낭CC) 라운딩 후기

골프투어는 대형 여행사가 확실히 비싼 것 같아요. 이번 여행은 어떻게 하다 보니 제 돈 내고 가지 않았지만 일정표에 있는 금액을 보니 대형 여행사와 30만 원 정도 차이가 나네요.. 일단 부산, 경남지역 이외에 계신 이웃분들은 제가 도와 드릴 수 없지만 만약 부산, 경남 지방에 거주하고 계시는 이웃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확실히 저렴하게 여행 다녀오실 수 있는 골프전문 여행사를 소개해드릴게요. 1인당 최대 30만 원이면 정말 차이가 크거든요. 이건 이웃분들만 살짝 알려드릴게요~

이상 베트남골프여행 다낭CC 라운딩 후기였습니다~ 이제 바나힐CC와 몽고메리CC도 포스팅 예정이니 자주자주 들러서 확인해주세요~

베트남 골프장 캐디팁은 얼마를 줘야할까요? 베트남 골프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해주세요~~

https://vn.ssalgga.com/bbs/board.php?bo_table=vn_talk&wr_id=3636 – 여기서 퍼옴 다낭에 서식하는 고돌이아재임다. 이번에 여러분들의 정보제공으로 현지 답사로 현 시세가 올라왔네요. (참고로 50% 뻥이고, 50% 구라니 믿지 마세요. 믿는 넘이 미친거임요. 제발~~~~ 이건 소설임요) 하나씩 정리합니다. 전부 현금가 기준임.(카드결재: 카드수수료 8%~10%, 환전환가 수수료 1달러당 3,000동 각오하시길요. 즉, 카드결재 하지 말라는 말임. 카드결재하면 수수료만 20%가까이 됨요. 복잡한 애기빼고 결론은 달러결재나 동결재 현금박치기가 제일 싸다임. 카드복재 및 분실, 오바결재 가능 높음) 1.가라오케 며칠전 40대 여행온 1인 아재 경험담임. 낮엔 관광 밤엔 적적해서리 눈에 보이니 한글간판 가라오케 돌격. 정문격파후 사장과 맨투맨 쇼부. NO bear ,only a girl. 불라불라 NO bear – 330 usd Bear – 550 usd cash. 헐, 전투력 상실후 호텔로 고고싱. 다시 용기백배후 호텔택시기사 어택.(내가 팁 찔러준거임. 헐~ 만구 내자랑임.ㅋㅋ) I need a girl. OK?—- Yes. wait. 몇 분후 사진 날라옴. 여기도 카톡 전부 사용중. 한국인 장사할려면 카톡이 필수임. 뽀샤시, 19살? 초신상,광채가… (헉, 미짜 아닌가. 걸리면 어쩔라고–속으로는 띠바꺼 더럽게 부러움. 눈물난다. 전생에 국가를 세웠나 이이이잉) 롱으로 해결. 다음날 자기스탈 아니라고 교체. (허엉 뭐임. 개부럽) 내한테 사진 보내줌. 억..(심장이 좀..) 1분간 떡실신. 이건 여신급도 아니고 천사급. 헉. 부러워서 입에서 침고임. 띠바 뭐이런 재주꾼이 다있노. 호텔방에서 3초간 비명발사. 왜냐고? 사진보면 안다. 심장이 벌떡

베트남 캐디 2 차 | [방콕판야인드라Cc] 그녀가 말해주는 프리티캐디의 모든것!! 모든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외로운 형림 동생님들 지금 당장 골프를 시작하십쇼!!!

일본부터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그리고 인도네시아까지 대한남아의 기상을 떨치고 있는 대한남아 입니다. ^^

최근들어 게시판에 PPKM darurat으로 인한 외로움 + 지루함으로 힘들어 하시는 형님 동생들이 보이길래 이런분들께 골프를 추천합니다.

지금 당장!! 골프를 배우십셔.ㅋㅋㅋ 그러면 와니따가 자동으로 따라옵니다.

특히 당신이 20대. 30대라면 무조건 입니다.

지금 당장 골프화부터 사서 바로 시작하십쇼!!!

그러면 뭐가 달라지냐면….

새로운 인생 백퍼 보장!!

외로움과 지루함은 이제 안녕!!

와니따와의 즐거운 만남기회 보장!!!

정 안되면 좀 쉽게 캐디랑 즐거운 하루!!!! ㅋㅋㅋ

전 여행갈때 항상 투어백을 가지고 갑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골프하러 여행을 가는거… ㅋㅋㅋ

인도네시아에서는 아래에서 골프를 쳐봤습니다

*자카르타의 뽄독인다. 할림1. 로얄자카르타. 스나얀. 쯩까렝

*데뽁. 센툴의 마또아 내셔널. 센툴 하이랜드. 센툴퍼르따마

*보고르의 보고라야. 구눙굴리스. 란짜마야. 레인보우 힐스

*반둥과 족자. 수라바야의 모든 골프장

전 혼자 다니기 때문에 주중에는 혼자 캐디랑 라운드. 주말은 골프장 안에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200개~300개 연습. 이런 루틴으로 골프를 쳤습니다.

이렇게 일주일쯤 골프를 치고 알게된 건!

1)캐디랑 섹스하는건 태국만큼 쉽다.(물론 돈이 들지 ㅋㅋㅋ.)

일단 캐디 미모는 넘사벽으로 보고르 3대장인 보고라야. 구눙굴리스. 란짜마야가 좋음. 레인보우 힐스도 괜찮음.

심지어 클럽하우스 웨이트리스도 다들 쭉빵임. 외모보고 뽑는게 확실함

하지만 여기서 제일 조심해야 할건 캐디들은 돈을 원하는거니 함부로 연애감정을 가지면 안된다. 걍 무조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라운드 할때 적당히 농담하며 멋진 오빠 매력 좀 뿜뿜하면, 캐디가 자동을 물어봅니다.

뭐라고 물어보냐면…

“Kenapa Anda main sendiri?” (왜 혼자 골프 해?) ㅋㅋㅋㅋㅋ.

첨엔 저 질문이 진짜 왜 혼자 골프치는지를 물어보는 걸로 알아들어서 주저리 주저리 캐디에게 “나 한국에서 여행왔고. 30일간 있을건데 오늘이 둘째날이다. 친구도 없어서 혼자 친다” 이렇게 TMI 했었지. ㅋㅋㅋ

그리고 다음으로 이거 물어본다

“미스떠르 수다 므니까?”(결혼은?)

“꼭 안다 블룸 므니까?” (왜 결혼 안해여?)

“끄나빠 마시 싱글 야?” (왜 솔로예여?)

그리고 좀 더 얘기하면서 라운드 하다보면 이런 말도 한다. ㅋㅋㅋ

“Mister….malam saya datang ke hotelmu?” (밤에 오빠 호텔로 갈까?)

보고르 캐디는 상앗 나깔 dan 삔따르 멍고다!! wkwkwkwkwk.

나중에 적겠지만 베니가 말하길 자기 남편 친구중 한놈은 캐디 집사주고 차사주고 애까지 낳았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캐디랑 자는데 얼마가 국룰인지는 모르겠지만 전 1jt 줬습니다. 크게 실망한 눈빛을 보이거나 컴플레인이 없었기에 그정도면 되지않을까 합니다.

글고 20대 초중반인 캐디도 당연히 2.30대 오랑 꼬레아가 좋지 60대 인도네샤 할배들하고 하는게 좋진 않을거니까요. (아무리 돈때문에 섹스 하는거지만 그래도 젊고 잘생긴 남자랑 하는게 더 좋은건 진리!!!)

참고로! 태국 캐디는 훨씬 더 어그레시브 합니다. 티잉 그라운드에서 티샷 기다리고 있으면 뒤로 슥 다가와서 제게 몸을 기대더군요. 그리곤 살살 부비부비. 그러면서 핸폰을 보여줍니다.

구글 트랜스레이터로 “오늘밤에도 친구가 되고싶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캐디 미모는 보고르가 갑입니다. 굳이 태국 안가셔도 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보고르 3대장 골프장은 상대적으로 자카르타에서 거리가 멀어서 그런지 한국사람도 별로 없다고 같이 잔 캐디가 그러더군요. 살짝 아이돌 취급받으며 재미나게 하루를 놀 수 있습니다 ㅎㅎㅎ

2)혼자 치는게 심심하면 조인도 가능하다.

회사 꼰대 부장이랑 골프 치는거 싫으시죠? 하지만 20대. 30대인 형림 동생들이 골프 시작하면 분명 꼰대 부장님이 맨날 골프 끌고 다니면서 이것 저것 시킬겁니다.

자기 폼도 죠낸 웃기면서 가르쳐 준답시고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 들으면 짱 납니다.

그러지 마시고 회사에 골프친다 소문내지 말고 걍 맘편히 혼자 골프장 가서 조인해달라 하시면 됩니다. 전 30분 안에 모두 조인 되었고 여자랑도 조인해 봤습니다.

3)캐디가 싫다면 클럽하우스 웨이트리스 번호를 따자.

클럽하우스에서 서빙하는 애들도 다 이쁩니다 ㅎㅎㅎ. 번호따기 3번 시도했는데 3번 다 번호 주더군요.

그 이후는 각자의 개인 역량으로 헤쳐나가면 됩니다.

자카르타 동쪽에 있는 로터스레이크.. 등등 그 공장 많은 그동네 골프장 3개는 이미 일본놈들이 그런 문화를 잘 만들어 놓았는지 크게 어렵지 않게 웨이트리스랑 같이 잤었습니다. 섹스하고 돈은 택시비 하라고 300.-rp 줬고. 매일 같이 밥먹고 놀고 했습니다.

4) 드라이빙 레인지는 섬씽 만들기 좋은 곳.

주말에 방구석에서 마인 하뻬만 하지 마시고 골프백 싣고 골프장안에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 가십시오. 여자들도 꽤 많습니다.

전 음료수 하나 사주면서 말붙여서, 스윙 좀 알려주고 하다가 같이 저녁도 먹고 며칠뒤에 섹스도 하고 재밌었습니다.

다만 20대는 없습니다. 잘 찾으면 30대 초반은 있습니다. 전 잡식성이라 40대까지도 비주얼이 괜찮으면 가리지 않고 하는 스타일이라 섬씽 만들기 좋았습니다. ㅎㅎㅎ

참고로 그나마 연령대가 낮은 곳이 스나얀골프장 이었습니다

이상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신 인니 형림 동생님들!! 혹시 gym이 유일한 취미이자 낙이신 젊은 분들은 당장 골프도 시작하십시오.

물론 처음엔 돈도 좀 들고, 어느정도 치기까지 시간도 많이 걸리고, 연습도 필요합니다. 저도 진짜 서울에서 새벽 6시에 레슨 받고 8시 다되어 퇴근해서 바로 연습장 가고… 이 악물고 1년 하니 겨우 어느정도 되더라구요. 이 단계가 지나고 나면 그때부턴 좀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일단 골프를 시작하고 나면 아는 사람들의 바운더리도 넓어지고, 하리하리가 와르나 와르니 해집니다.

제가 보고르 골프장에서 친해진 36살 남자 직원이 있습니다. 이놈과는지금도 자주 연락하고 있습니다.

첨에 골프장 레인지에서 연습하다 담배한갑 선물로 주고 친해졌는데 그 이후 조인도 지가 알아서 시켜주고 (알아서 여자로 조인 ㅋㅋㅋㅋ), 술 한번 사줬더니 그 이후 여자들도 소개를 해 주더군요 ㅎㅎㅎㅎ.

쟤는 밥만 사주면 걍 바로 잘 수 있는 애라고 하면서 말입니다 ㅋㅋㅋ

이런 나깔한 만남부터, 최상류층과도 교류의 기회를 만들어 주는게 골프입니다.

보고르 모 골프장에서 혼자 캐디랑 라운드 하는데 전반 끝나고 캐디가 제게 오더니 “뒷팀 사람들이 조인 하자는데 하실래요” 물어 보더군요.

그래서 하겠다 하고 같이 신나게 60대 할배와 30대 아들놈이랑 같이 치고 전번 주고받고 밥먹으러 클럽하우스 식당갔는데,웨이트리스가 오늘 같이 라운드 한 두 사람과 어떤 관계냐고 묻길래 “한야 조인 아자” 라고 했더니, 직원 왈 아까 같이 라운드 한 사람이 골프장 소유주라더군요 ㅋㅋㅋㅋ

덕분에 밥도 공짜로 먹고 ㅋㅋㅋ 지금도 아들놈과 연락합니다.

자 형림 동생님들!

황금같은 하리 밍구에 방구석에서 미프 틴더 돌리지 마시고 지금 당장 골프화 사러 나가십셔!!!!

꾸벅

키워드에 대한 정보 베트남 캐디 2 차

다음은 Bing에서 베트남 캐디 2 차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 #힐탑벨리골프장!
  • #하노이골프장!
  • #우중골프!
  • #미딩맛집!
  • #베트남물소고기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YouTube에서 베트남 캐디 2 차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트남골프 /하노이 힐탑벨리/캐디들 너무 야한말/맛집한인촌 | 베트남 캐디 2 차,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