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동물 병원 인테리어 – [vlog]동물병원 이전, 인테리어 기록 영상. 동네에서 제일 큰 노래방이 동물메디컬센터로 거듭나는 과정, 이사 후 45일만에 첫 휴일 즐기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벳준 Vet. Jun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55회 및 좋아요 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동물 병원 인테리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vlog]동물병원 이전, 인테리어 기록 영상. 동네에서 제일 큰 노래방이 동물메디컬센터로 거듭나는 과정, 이사 후 45일만에 첫 휴일 즐기기. – 동물 병원 인테리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벳준 #수의사일상volg #동물병원 #이사
동네에서 제일 큰 노래방이 어떻게 동물메디컬센터가 되었을까요?
약 2달간의 여정을 여러분께 보여드릴게요.
새로운 병원에서, 새롭게 만날 동물 친구들을 기대하며 🐶🐱🐰🐥🐭
벳준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vet.jun
벳준 이메일: [email protected]
강아지, 고양이를 포함한 동물 친구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u0026이메일을 통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동물 병원 인테리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동물병원인테리어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5201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동물병원인테리어’ hashtag.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6/1/2021
View: 6337
경기도 파주시 동물병원 인테리어 | 예쁜템들 모여사는 오늘의집 …
이번에 소개해드릴 현장은요? 파주 동물병원입니다. 신축건물에 입주를 하게된 동물병원이였습니다. 원장님께서 보은디자인를 찾아보시고 파주 …
Source: ohou.se
Date Published: 8/10/2021
View: 754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동물 병원 인테리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vlog]동물병원 이전, 인테리어 기록 영상. 동네에서 제일 큰 노래방이 동물메디컬센터로 거듭나는 과정, 이사 후 45일만에 첫 휴일 즐기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동물 병원 인테리어
- Author: 벳준 Vet. June
- Views: 조회수 855회
- Likes: 좋아요 29개
- Date Published: 2021. 4.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557_O-yKAN8
190개의 동물병원인테리어 아이디어 | 인테리어, 병원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When autocomplete results are available use up and down arrows to review and enter to select. Touch device users, explore by touch or with swipe gestures.
동물병원 인테리어 전문
안녕하세요. 큐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우리 동물친구들의 병원인 동물병원인테리어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동물병원은 동물과 사람 모두가 방문하는 곳인 만큼
고려해야할 요소가 많은데요,
그런 요소들을 모두 고려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로 완성된
동물병원인테리어! 함께 보시죠.
병원의 외관 모습입니다.
3면이 모두 돌출된 독특한 형태의 외관으로,
이러한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하여
전면을 유리창으로 진행하고
시원한 블루톤으로 도장하였습니다.
옆면에는 병원임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십자가 모양으로 홈을 파고
화이트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병원 내부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외부의 블루&화이트톤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내부는 원목의 따스함을 강조하였습니다.
천장은 작은 매립등 여러개를 설치하고
단차를 두어 간접등도 설치하였습니다.
바닥은 청결한 관리를 위하여 타일을 시공하였습니다.
동물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설치한 펜스는
모두 투명으로 제작하여
펜스를 쳐도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문 정면에는 카운터 공간이 위치합니다.
카운터테이블도 원목으로 제작하여
첫눈에 따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구들은 하단부에 모두 스테인레스소재로
걸레받이를 제작하여 오랜시간 청결한 유지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카운터공간 옆에 위치한 진열공간의 모습입니다.
가운데에는 재미있는 형태로 제작한
디자인장을 두어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었고,
벽면에는 원목으로 장을 짜
동물들에게 필요한 물건들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반대편 공간의 모습입니다.
역시 원목으로 붙박이의자를 제작하였고,
의자 하단부에는 수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식물 하단부분에 고양이들이 드나들 수 있는 문이나
벽에 짜넣은 수납장 겸 캣타워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썼답니다.
전면의 통창으로 채광이 잘 들어
내부의 원목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답니다.
전체적으로 원목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따스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사람과 동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동물병원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위 매장 금액이 궁금하시거나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상담신청하기” 에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The 꿈이 크는 동물병원 인테리어 – 일리문디자인
인포메이션은
천연대리석을 사용하고
뒤쪽에는 루바를 설치하여
각각에 텍스처의 느낌으로
심플하면서도 청결한 느낌이 나타날수 있도록 하였다.
경기도 파주시 동물병원 인테리어
고객센터 1670-0876 09:00 ~ 18:00 ( 주말, 공휴일은 오늘의집 직접배송 및 이사/시공/수리 문의에 한해 전화 상담 가능 )
브랜드 스토리회사소개채용정보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공지사항고객센터고객의 소리전문가 등록사업자 구매회원제휴/광고 문의입점신청 문의안전거래센터
상호명 : (주)버킷플레이스 이메일 : (고객문의) [email protected] (제휴문의) [email protected] 대표이사 : 이승재 사업자등록번호 : 119-86-91245 제2018-서울서초-0580호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4 삼성생명서초타워 25층, 27층 (주)버킷플레이스는 고객님이 현금결제한 금액에 대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확인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
오늘의집은 개별 판매자가 상품을 판매하는 오픈마켓이며 (주)버킷플레이스는 통신판매중개자로 거래 당사자가 아니므로,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버킷플레이스가 판매자로 등록 판매한 상품의 경우는 판매자로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Copyright 2014. bucketplace, Co., Ltd. All rights reserved
소통하는 수의사신문 데일리벳
등록 : 2017.04.05 12:35:05 수정 : 2017.04.24 12:44:46 이학범 기자 [email protected]
최근 동물병원 개원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동물병원 인테리어에 대한 수의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수의사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는 동물병원 인테리어 전문 업체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좋아서하는 디자인’이 그 주인공입니다. 데일리벳에서 ‘좋아’와 ‘아서’라는 두 마리 고양이가 반겨주는 (주)좋아서하는 디자인 사무실을 방문하여 오인석 대표님을 만나 동물병원 인테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Q. 사무실에서 키우는 고양이 두 마리가 인상적이다. 고양이에 대해 소개해 달라.
큰 애가 ‘좋아’고, 작은 애가 ‘아서’다. 동물병원 미팅을 다니다보니까 직원들이 자연스레 동물에 관심도 보이고, 기르고 싶어했다. 몇 개월 같이 상의하고 고민하다가 ‘좋아’를 입양하게 되었는데, 확실히 동물을 기르면 분위기가 달라지는 게 느껴졌다. 일이 아닌 다른 이야기가 생기니까 직원들 분위기도 훨씬 친근해져서 업무적으로 플러스가 되는 게 많다.
‘좋아’ 혼자 있는 게 안쓰러워 친구를 만들어주려고 ‘아서’를 데리고 왔는데, 성격이 완전 달라서 ‘아서’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같이 지낸지 1년 정도 지났는데, ‘좋아서’ 때문에 웃을 일도 많고, 얘깃거리도 많다. 일 많은 사무실에 저 둘이 없었으면, 정말 삭막했을 거다. 털도 많이 날리고, 없던 비염도 생겨서 불편하기도 하지만, 직원들은 한 마리 더 입양하고 싶어서 틈을 노리는 중이다.
Q. 좋아서하는 디자인이라는 회사 이름이 특이하다. 이름을 그렇게 정한 이유나 회사의 철학이 있다면?
쉽게 접근하고 싶었고, 어렵게 돌려 설명하거나 포장하고 싶지 않았다. 이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회사고, 고객이 좋아하는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그리고 그 공간을 보는 사람들이 ‘좋다’고 말해주길 바랬다.
인테리어에도 트렌드는 있겠지만, 독특하고 이상한 것도 충분히 개성으로 존중받는 시대다. 고객이 오랫동안 꿈꾸어온 공간이 있는데 유행에 맞지 않다고 거부(?)당하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제공하는 것이 우리 일이지만, 고객이 원하고 하고 싶어 하는 것을 조화롭게 풀어서 멋지게 만들어주는 것도 우리 갖춰야 할 능력이라고 생각한다.
Q. 회사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작업한 주요 동물병원을 소개해준다면?
‘좋아서’로 시작한 건 3년 정도 되는데 동물병원 일은 그 전부터 했었다.
‘좋아서’ 이전부터 같이 하던 직원들이 많아서 일할 때 손발은 척척 이다. 동물병원 전문업체로 자리 잡으려고 다른 분야의 공사들은 미뤄가면서까지, 특히 작년 한해는 동물병원공사에 정말 열심히 쏟아 부은 것 같다. 요즘 이름 듣고 알아주시는 분들 보면 그래도 조금은 인정받는 것 같아서 뿌듯하다.
크고 작은 5~60개 정도의 동물병원을 경험했는데, 다 나름 이야기 거리가 있다. 프로젝트가 들어오면 담당자가 정해지고, 설계와 시공 담당자가 팀으로 묶여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러다보니 담당자들마다 인상 깊게 꼽는 프로젝트가 나름 다 다르다.
요즘 많이 물어봐 주시는 곳은 ‘천안나우동물의료센터’다. 규모도 있고, 디자인도 디자이너와 원장님들의 호흡이 좋아서 만족스럽게 잘 나왔다. 게다가 봐주시는 분들의 평가도 좋아서 ‘나우’를 보고 문의를 주시는 원장님들이 많다.
마포에 있는 키다리동물병원의 경우 규모는 크지 않지만, 버리는 공간 하나 없이 레이아웃이 아주 잘 나왔다. 대기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사선으로 실을 배치했는데, 이런 경우 부득이하게 버려지는 공간이 생기기 마련인데, 키다리는 버려지는 곳 없이 딱 적당한 만큼의 공간이 알맞게 구현되었다. 원장님이 오랜 기간 동안 꼼꼼히 개원을 준비하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계획대로 구현된 프로젝트라 원장님도 우리도 만족도가 좋다.
인테리어 구경하기(클릭)
Q. 동물병원 인테리어와 다른 인테리어는 다른 점이 있을 것 같다. 동물병원 인테리어/디자인을 할 때 어떤 점에 중점을 두고 있나?
정말 많이 다르다. 사무실, CAFE, 식당 같은 곳은 사용자와 사용목적이 명확한 반면 동물병원은 사용자도 다양하고, 사용목적도 다양하다. 심지어 사용자는 사람과 동물로 또 다시 나뉜다.
보호자 눈에 좋아 보이면서 동물의 특성을 배려한 요소들이 있어야 하고, 그게 또 관리하는 사람이 편해야 한다. 병원이라 의료행위를 생각하면 청결하고 군더더기 없이 단순해야 하는데, 쇼핑이나 호텔, 놀이터를 이용하기 위해 온 보호자와 반려동물들을 위해선 상업적으로 시선을 끄는 요소들도 필요하다. 식당이라면 ‘손님이 우선’이라고 하겠지만, 의료공간은 의료진의 편리가 보호자와 아픈 아이들만큼 중요하다. 의료진과 보호자, 그리고 공간의 주 고객인 동물들 사이에서 균형을 잘 맞춰 공간을 구현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다.
Q. 대부분의 수의사들은 인테리어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 못하다. 개원을 앞두고 있거나 인테리어 공사를 앞두고 있는 수의사들에게 ‘이 부분만큼은 꼭 신경 써라’고 조언해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공간은 내가 입고 있는 옷과 같아서 오래 입으려면 내 몸에 잘 맞아야 한다. 인테리어에 앞서 내가 원하는 공간이 어떤 느낌인지 어렴풋이나마 그려져 있어야 한다. 그래야 업체가 제안해주는 디자인 중에서도 나에게 맞는 것과 아닌 것을 가려낼 수 있다.
업체를 선정할 땐 여러 가지를 봐야 한다. 금액도 중요하겠지만, AS를 얼마나 잘해주는지, 무엇보다 디자인과정에서 잘 소통되는지도 살펴야 한다. 공사 중에 실물이 나왔을 때 생각과 다를 수 있다. 그럴 경우 의견 반영이나 소통이 제대로 안되면 원하는 공간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
수의사들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업체들이 가져다주는 견적과 디자인의 비교가 쉽지 않을 수 있다. 그럴 경우 디자인 컨셉이든 금액이든 평가 기준점을 가지고 있는 게 좋다. 금액을 기준으로 삼았다면 차후 금액에 맞춰 디자인 변경을 할 수 있도록 미리 업체와 협의하는 것도 좋다.
업체와 계약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그 업체가 시공한 병원은 꼭 가볼 것을 권한다. 인테리어 분위기는 당연히 다르겠지만, 사진에서는 볼 수 없는 마감상태도 확인할 수 있고, 꼭 필요한 공정을 빼먹지는 않았는지 살펴볼 수 있다. 무엇보다 먼저 업체를 경험해본 선배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Q. 마지막으로 수의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동물병원 인테리어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게 원장님들의 선입견을 깨고 들어가는 것이다. 오랜 기간 동안 쌓인 업계에 대한 불신도 있지만, 소개나 입소문으로 알려지는 분야라 그런지 만들어지거나 부풀려지는 것들이 있다. 이건 비단 우리 회사만 겪는 일은 아닐 것이다.
디자인/인테리어는 찍어내는 공산품이 아니라 같은 조건에서도 금액이나 모양이 다를 수밖에 없다. 단순비교가 아니라 차이를 인정하되 차이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구하는 게 맞는 것 같다.
보통 원장님들이 인테리어를 하면 최소 5년, 10년은 병원을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시작을 한다. 업체에 의뢰를 하고 시간을 내서 미팅을 진행하는 건 병원을 만들어서 앞으로 5년, 10년 AS까지 책임져줄 동반자를 찾는 일이다. 소문보다는 객관적인 평가와 선택 후의 신뢰는 필수라고 생각한다. 우리도 사람이라 마음이 간사하다. 믿어주고 맡겨주는 원장님에겐 괜히 마음이 훈훈해져 작은 것 하나라도 더 해드리고 싶어진다.
환불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물건이 아니기에 인테리어공사는 서로가 예민할 수밖에 없다. 믿음을 주고받는 따뜻함을 기본으로 한다면 결과물도 분명 좋을 것이다.
공유하기
키워드에 대한 정보 동물 병원 인테리어
다음은 Bing에서 동물 병원 인테리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vlog]동물병원 이전, 인테리어 기록 영상. 동네에서 제일 큰 노래방이 동물메디컬센터로 거듭나는 과정, 이사 후 45일만에 첫 휴일 즐기기.
- 동물메디컬센터
- 동물병원
- 수의사
- 인테리어과정
- 이사
YouTube에서 동물 병원 인테리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log]동물병원 이전, 인테리어 기록 영상. 동네에서 제일 큰 노래방이 동물메디컬센터로 거듭나는 과정, 이사 후 45일만에 첫 휴일 즐기기. | 동물 병원 인테리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