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139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입시랩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527회 및 좋아요 4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단연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가 1위죠. 취업률도 굉장히 높은 편이에요. 한서대학교 다음으로는 국립대인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 중부대 항공서비스학과, 극동대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백석대 항공서비스학과,광주여대 항공서비스학과, 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등이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항공과 #승무원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서비스학과순위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높은대로 정리해봤습니다 🙂
해당 정보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숫자로 알아보는 4년제 항공과 순위 BEST – 네이버 블로그

부동의 1위는 역시 한~서~대! 1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13,310 2위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2,830 3위 한국교통대학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6/19/2022

View: 3953

[항공서비스학과] – 진로 및 취업 (+대학 순위) – B.Iog

항공서비스학과 개설 대학 ; 경상북도, 동양대학교, 항공비서학과 ; 경상북도, 위덕대학교, 항공관광학과 ; 경상남도, 경남대학교, 관광항공경영학전공.

+ 더 읽기

Source: wkdus0608.tistory.com

Date Published: 11/24/2022

View: 8032

항공서비스학과순위 4년제 알아보기 – 어쩌다 만든 블로그

첫 번째 항공서비스학과순위는 서울대라 불리는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입니다. 합격하기 위해서는 내신 + 면접 둘 다 모두 잘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

+ 여기에 표시

Source: djebfks.tistory.com

Date Published: 3/20/2021

View: 255

항공운항과 – 나무위키:대문

3.1.1. 전공대학 및 전문대학[편집] · 강동대학교 – 항공서비스과 · 강원도립대학교 – 항공관광과 · 경남도립남해대학 – 항공호텔관광학부 · 경남정보대학교 – …

+ 여기에 표시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9/2/2022

View: 5918

항공서비스학과순위 2년제, 4년제 정리! – THE DAY

항공서비스학과 입시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학생들의 고민또한 늘어나고 있는것 같다. 자신들이 알고 있는 대학외에 어느대학에 지원을 해야할지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ocodream.tistory.com

Date Published: 11/18/2021

View: 8250

항공운항과 대학 순위 > 전문대학교 – 서울 한국어 캠퍼스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입니다. ​ 한양여대 같은 경우 서울에 있는 유일한 항공과입니다. ​ 생긴지 얼마 안 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opikedu.com

Date Published: 5/24/2021

View: 4121

항공과 순위 알아보고싶다면(민경쌤) – 엉아가 말 하잖어!

지금은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로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선호하지만 인하공전이나 수원과학대학교처럼 전통이 있는 학교는 아닙니다 . 하지만 …

+ 여기에 표시

Source: aspeech.tistory.com

Date Published: 4/25/2021

View: 6190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최근 답변 104개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숫자로 알아보는 4년제 항공과 순위 BEST – 네이버 블로그. 부동의 …

+ 여기에 보기

Source: ppa.covadoc.vn

Date Published: 2/18/2021

View: 607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 Author: 입시랩
  • Views: 조회수 13,527회
  • Likes: 좋아요 40개
  • Date Published: 2020. 9.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b_K4QAXyFs

항공과 대학 순위 알아보자(2020)

실제로 제일 좋은 항공과 이기도 하고 그만큼 경쟁률이 매우 치열하답니다.

합격 평균 내신도 3~4등급으로 결코 낮지않습니다.

하지만 3~4등급보다 더 낮은 등급의 학생들도 합격하는 이유는 바로 내신성적 비중보다 면접의 비중이 훨씬 높기 때문입니다!!

내신<면접 ​ ​

숫자로 알아보는 4년제 항공과 순위 BEST

정말 재미로 알아보는 후보순위에 따른 항공운항과 순위입니다.

작년에 학생들 사이에서 말하는 “우주예비순위” 받거나, 올킬당해서 절망했던 순간들이 기억나네요~ 올킬 당했다가 합격자 예비순위로 겨우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 몇명이 있었습니다. 그때 같이 마음 졸이며 전화오기를 기다렸던 순간들이 새삼 떠오르네요~

어떻게 보면 충성고객(?) ^^ 학교 충성도 순위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비슷한 선호도, 비슷한 전형방법과 합격자 등급대를 가진 두학교가 있을경우 후보순위가 쭈욱 내려가기도 합니다. 또한, 지역 대학인 경우에는 후보순위가 높은 경향을 보이기도 합니다.

후보순위로만 따져보면

한서대를 제치고 한국교통대와 세명대학교, 그리고 대구한의대학교가 1위, 2위,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한서대인 경우에는 인하공전과 동시합격으로 좀더 빠져서 이 결과가 나온것으로 보입니다.

한국교통대인 경우에는 소수정예에 국립대학이라는 장점때문에 상위대학에 동시 합격하더라도 교통대로 선택하는 경향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인하공전 6순위까지 빠지는 것과 비교한다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가 약진한것으로 보이는데요~~~ 왜그럴까요?? +_+ 학생부교과 면접전형으로 10배수 서류전형의 영향인지, 대구인근 4년제 항공과 대학의 영향인지 ~~ ^^

여기서, 우리 대구지역 학생들이 4년제 안전지원으로 많이 생각하는 김천대학교!! 김천대학교가 학과명이 바뀌면서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가 밀리고 경쟁률이 다른학교에 비해 낮은편이지만, 그에비해 합격자 평균내신등급이 4.35나 되고, 예비순위도 35안에서 빠지는 학교입니다.

진로 및 취업 (+대학 순위)

항공서비스학과의 진로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과 개요

항공서비스학과는 국내외 항공사, 공항, 호텔, 리조트, 외식업체 등 항공관광 관련 산업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학문입니다. 항공서비스학과는 항공기 승무원으로서 전문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교육 및 서비스 이론과 현장 실습 교육으로 지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승무원을 양성함과 동시에 항공산업에 대한 전문성과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한 전문적 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학과 특성

자유무역협정으로 국가 간 상품과 인적 교류가 증가하고, 국민 소득 수준이 향상된 만큼 항공서비스학과는 항공 및 서비스 산업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국제적 감각과 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한 서비스 인재 양성을 교육 목표로 합니다.

흥미와 적성

외국여행에 대해 흥미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이와 더불어 건강한 체력, 세련된 매너, 능숙한 외국어 능력 등을 갖추어야 합니다. 아울러 참된 인성과 투철한 봉사 정신 필요하며 국제적 문화 감각을 기르기 위한 노력이 요구됩니다.

관련 고교 교과목

공통과목 영어, 사회, 생활ㆍ교양

일반선택과목 영어교과 : 영어 회화, 영어 I, 영어Ⅱ

사회교과 : 한국지리, 세계지리, 경제, 정치와 법, 사회ㆍ문화, 생활과 윤리

생활ㆍ교양교과 : 제2외국어 과목 I, 심리학

진로선택과목 실용 영어, 진로 영어, 여행 지리, 사회문제 탐구, 제2외국어 과목Ⅱ

전문교과Ⅰ 지역 이해, 세계 문제와 미래 사회, 사회 탐구 방법 및 사회과제 연구

전문교과Ⅱ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영어

진로 탐색 활동

경제신문 구독 – 경제의 주요 이슈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항공서비스 관련 신문 구독 – 항공서비스의 주요 이슈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경제 배우기 체험활동 (금융기관 주최) – 경제캠프, 경제박람회, 청소년 경제 강좌 등에 참여하여 은행, 화폐, 시장경제원리, 저축과 투자, 신용관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항공서비스 배우기 체험활동 – 항공서비스 캠프, 항공서비스 박람회, 대학 학과체험 등에 참여하여 항공서비스 관련 지식과 필요한 기술, 미래의 항공서비스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학 주요 교과목

객실 서비스 실무 항공사 객실 서비스와 승무원의 주요 직무에 대한 이해, 전반적인 서비스 절차, 객실 서비스 전문용어, 고객 서비스 스킬 등을 배우는 과정으로서 현장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항공 모형 실습실(mock-up)에서 실습을 통해서 항공기 탑승부터 하기까지 객실 서비스에 관한 전반적인 진행 과정을 파악하고 실무를 습득하도록 합니다.

항공운항과 안전 항공기 구조와 객실 안전, 항공의무 기초 및 보안활동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항공운항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교육을 통하여 비상사태 발생 시 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대피시킬 수 있는 비상탈출방법 등을 학습합니다. 항공 실습실(Mock Up)에서 실습 위주로 진행되며 향후 취업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응급처치 강사 과정 및 심폐소생술의 수료증을 취득하도록 합니다.

항공서비스 마케팅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서비스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케팅 믹스, 서비스 수요와 공급관리, 서비스 대기관리, 서비스 품질 등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이론을 통해 항공운송산업에 있어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는 무엇인가에 대해 연구하고 우수 서비스 경영사례의 발표를 통해 항공사 등 서비스 기업들의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접근방법을 이해하고 학습합니다.

인간관계론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 인적 서비스를 주요 상품화하여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주목적으로 하여 조직 내부의 인간 행동의 개선뿐 아니라 사회생활에서도 대인관계의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항공실무영어 항공사 국제 업무 수행 관련 영어를 파악하여 지상 업무와 기내 업무를 익힙니다.

관련 자격

관광통역안내사, 국내여행안내사, 항공 예약발권 자격증(TOPAS, ABACUS), 호텔서비스사

관련 직업

비행기 승무원 , 여행 안내원 , 관광통역안내원, 국제크루즈 선승 무원, 리조트 직원, 여행 사무원, 여행상품개발자, 항공사지상직 근무요원, 항공운송 사무원, 호텔 관리자

졸업 후 진출 분야

기업 및 산업체 일반 기업체, 항공산업 업체, 국내 및 해외 기업의 항공 및 서비스 산업 분야

학계 및 연구기관 항공 및 서비스 산업 관련 국가ㆍ민간 연구소 등

정부 및 공공기관 중앙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인천 국제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등 항공ㆍ서비스 산업 관련 공공기관

국내 항공 관련 대학 순위

QS 세계 대학 랭킹 사이트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국내 항공 관련 대학 순위 1등은 한서대학교가 차지했고 2위는 한양여자대학교, 3위는 부천대학교가 차지했습니다. 4위부터는 연성대, 극동대, 인하공전, 장안대, 수원과학대, 백석대, 한국관광대 순입니다.

국내 랭킹 대학교 1 한서대학교 2 한양여자대학교 3 부천대학교 4 연성대학교 5 극동대학교 6 인하공전 7 장안대학교 8 수원과학대학교 9 백석대학교 10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개설 대학

서울특별시 한양사이버대학교 관광항공경영학과 부산광역시 신라대학교 항공학부 항공서비스학전공 부산광역시 영산대학교(해운대캠퍼스) 항공관광학과 인천광역시 인천재능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대전광역시 배재대학교 항공운항과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 항공보안경호학과 강원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강원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항공여행학전공 강원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항공경영학전공 강원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항공경영학과 강원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전공 강원도 경동대학교 항공경영학과 강원도 경동대학교 관광항공경영학과 충청북도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충청북도 극동대학교 중국항공운항서비스학과 충청북도 유원대학교 호텔항공서비스학과 충청북도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전공 충청북도 청주대학교 관광항공경영학전공 충청남도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충청남도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전공 충청남도 중부대학교 항공관광학부 충청남도 청운대학교 항공서비스경영학과 충청남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전라북도 호원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전라남도 동신대학교 스튜어디스학과 전라남도 초당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경상북도 경운대학교 항공관광학과 경상북도 경운대학교 항공관광학부 경상북도 경운대학교 항공승무원서비스전공 경상북도 경주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전공 경상북도 경주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경상북도 김천대학교 항공비즈니스학과 경상북도 대구가톨릭대학교(효성캠퍼스)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경상북도 대구한의대학교(삼성캠퍼스) 항공서비스학전공 경상북도 동양대학교 항공비서학부 경상북도 동양대학교 항공비서학과 경상북도 위덕대학교 항공관광학과 경상남도 경남대학교 관광항공경영학전공 경상남도 한국국제대학교 호텔항공서비스학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국제대학교 항공서비스경영학과

반응형

항공서비스학과순위 4년제 알아보기

SMALL

안녕하세요, 예비 승무원 여러분:)

2022학년도 입시가 시작됐죠?! 모두 목표로 하는 학교가 있을 텐데 합격하기 위해 면접 준비를 미룰 수 없죠! 오늘은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순위를 알려주려고 해요. 목표 대학에 합격할 수 있을지 간단히 체크해보아요!

항공서비스학과순위

첫 번째,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첫 번째 항공서비스학과순위는 서울대라 불리는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입니다. 합격하기 위해서는 내신 + 면접 둘 다 모두 잘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특히나 4년제이기 때문에 수시 면접 한 번이라 완벽하게 준비가 되지 않으면 합격은 불가능합니다.

항공서비스학과순위 TOP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전형 중복 지원이 4회까지 가능합니다. 해당 전형에 자격 조건만 갖추었다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지만 모두 지원하면 다른 학교를 접수할 수 없기 때문에 학생 개인의 입시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냥 아무렇게나 지원하는 게 아니에요.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두 번째,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두 번째는 유일하게 국립대학교이자 서류 전형이 있는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입니다. 서류 전형이 있기 때문에 학생부 관리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제출하고 합격하면 면접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서류 평가에서 탈락하면 면접의 기회가 없으니 서류 준비 잘해야겠죠?

서류 전형에서 합격하면 면접을 보게 되는데 10-15분가량 짧은 면접이 아닌 제출했었던 서류를 토대로 50분-1시간 정도 집단 면접이 시작됩니다. 짧지 않은 면접 시간이기 때문에 서류에서 나올 수 있는 질문 선정과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연습 또 연습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항공서비스학과순위

세 번째,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마지막 항공서비스학과순위는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입니다. 높은 순위의 항공서비스학과이기 때문에 만만치 않은 경쟁률 선보이며 학교 측에서 4가지 영역으로 지원자를 평가한다고 면접 평가 항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전공 적성 및 비전, 시사/교양, 문제 해결 능력, 인성 및 태도 등 학교 측에서 평가 항목을 오픈한 만큼 세세한 평가를 하기 때문에 항목에 맞춰서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 합격할 수 있도록 준비하면 됩니다. 최저 등급은 5등급 후반에서 6등급 초반까지 있었습니다.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높은 3곳의 학교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우리 학생들이 높은 항공서비스학과순위의 학교들의 지원을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내신 성적입니다. 하지만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높은 곳이라고 해도 승무원 양성 배출이 목표인 특수한 학과이기 때문에 절대로 학생들을 내신으로만 평가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내신 성적 중요합니다. 관리해야 하는 부분이 맞고요. 하지만 둘 다 같이 잘 준비를 해놓아야 맞는 것이지 내신에만 계속해서 몰두하고 면접 준비는 모든 성적이 끝난 다음 시작하겠다? 이거 정말 욕심입니다. 내신 1-2등급이어도 면접 준비되지 않은 학생이면 바로 탈락하는 게 항공서비스학과입니다.

.

.

다가오는 2022학년도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높은 곳에 합격하고 싶다면 쌤과 함께 철저한 입시 계획부터 세워봅시다! 2021학년도 주요 대학 합격자 간담회 예정입니다. 소수 모집, 신청은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고 신청은 전화가 빠릅니다.

LIST

항공서비스학과순위 2년제, 4년제 정리!

항공서비스학과 입시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학생들의 고민또한 늘어나고 있는것 같다. 자신들이 알고 있는 대학외에 어느대학에 지원을 해야할지가 가장 고민거리라고 할수 있는데

예비승무원의 지름길이라고 할수있는 항공과 입학, 과연 전국에 있는 항공서비스학과순위는 어디가 가장 높을까? 2년제 4년제 대학별로 지역별 분포도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항공사 승무원이 되고싶어하는 학생들의 증가로 인하여 항공관련학과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할수있다.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따라 대학들은 너도나도 항공관련 학과를 만들고 있으며 기존에 있던 학과를 항공과로 대체하고 있는 경우들 또한 많다고 할수있다.

하지만 여기서 예승이들이 한가지 주목해야 할 점이라는것은 자신이 지원을 하고자 하는 대학이 과연 탄탄하고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또한 확인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할수있다.

특정 대학을 거론할수는 없지만 항공과 붐이 일어나면서 그 대세에 힘입어 개설된 항공과대학들이 불과 3~4년만에 사라진곳들도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피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는 이러한 점 역시 주의깊게 살필 필요가 있는것이다.

전국에는 많은 항공관련학과가 존재하고 있다.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과, 항공서비스학과, 스튜어디스과, 항공관광과 각 대학마다 명칭들은 조금씩 다르지만 이모든 학과들은 바로 승무원이 되기위한 준비를 하는 학과라고 할수있다.

수도권을 살펴보면 생긴지 몇해 되지않았지만 폭팔적인 인기와 경쟁률을 자랑하고 있는 한양여대 와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를 비롯하여 11개 정도가 있다고 할수있다.

올해도 새로 생긴 대학이 있다면 대학의 수는 조금더 늘어날수도 있다는 점은 참고하길 바란다.

학생들이 가장 가고싶어하는 2년제 항공관련학과가 가장 많은곳을 뽑자면 단연 경기권이라고 할수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비롯하여, 수원과학대, 연성대, 대림대, 부천대등 대다수의 2년제 대학들은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도가 2년제 대학의 본고장 이라면 충청권은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들의 본고장이라고 할수 있다.

한서대학교, 극동대학교, 백석대학교, 청주대학교등 이러한 대학들이 모두 충청남북도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경상도 지역에도 4년제대학 및 2년제 대학이 15곳 정도 위치해 있는데 대부분 수도권 학생들보다는 지방친구들이 진학을 많이 한다고 한다.

물론 자신이 원해서 진학을 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다수는 인근지역의 학생들이라고 한다.

전라권에는 경상도 지역에 비하여 상당히 적은 항공관련대학들이 있다. 호원대, 초당대를 비롯한 4개의 대학들이 있는데 이중 초당대와, 호원대는 역사도 있지만 특출한 장점등이 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고 할수있다.

호원대학교, 초당대학교에 대하여 궁금한 사람들은 예전에 쓴 대학교 이야기들을 참고해보길 바란다.

강원지역에도 2곳의 대학과 제주지역또한 2곳의 대학이 있는데 이를 총 합하면 전국적으로 78개정도가 된다고 할수있다. 하지만 이 조사는 2018년 9월의 조사결과를 나타낸것이고

현 2019년 시점에서는 이보다 더 늘었다고 할수있다. 항공서비스학과순위를 궁금해 하는 대다수의 학생들은 자신들이 입학을 하기위하여 대학등급을 알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사실 순위자체를 1위부터~10위까지 나열하는것은 쉽지않다고 할수있다.

그 이유중 하나가 학생들마다 선호하는 대학이 다를뿐 아니라, 합격률 기준인지, 경쟁률기준인지, 인지도의 기준인지 기준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시를 앞둔 학생들이 가장궁금해 하는 항공서비스학과순위를 4년제대학, 2년제 대학별 인지도로 따져보자면 대략 이렇다고 할수있다.

4년제항공서비스학과의 경우 극동대학교, 백석대학교, 한서대학교, 세한대학교, 광주여자대학교 등이 가장 관심을 많이 갖는 대학이라고 할수 있으며 서원대학교, 중부대학교, 교통대학교, 청운대학교, 호원대학교, 초당대학교, 배제대학교, 청주대학교등의 대학들이 그다음정도로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것 같다.

2년제 항공운항과 또는 항공서비스과의 경우 단연코 인하공전이 최고의 인기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지만, 수원과학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대림대학교등도 인기가 많은 대학이라고 손에 꼽을수 있다.

순위를 따져보는 학생들이 좋은대학의 입학만이 합격을 보장한다 생각할수 있지만 승무원합격은 자신의 노력에 의한 결과물이지 학교가 합격을 시켜주는것은 아니라는점을 꼭 기억하길 바란다.

항공운항과 대학 순위 > 전문대학교

우선 항공운항과는 2년제와 4년제로 나뉘게 됩니다.

항공운항과 대학순위 2년제 유명학교부터 알아볼까요?

항공운항과 대.학.순.위 2년제 BEST

1위는 늘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입니다.

대한항공 승무원 취업율이 가장 높은 학교로

가장인기가 많죠? 꾸준한 높은 취업률로 많은 학생이

가고 싶어하는 학교입니다.

2위는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아시아나와 산업협력이 되어있고 대한항공 아시아나 골고루

취업률이 높은 학교입니다.

3위는 뜨고 있는 한양여대 항공과와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입니다.

한양여대 같은 경우 서울에 있는 유일한 항공과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된학과 이지만,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지원을

아낌없이 하는 학교입니다.

항공운항과 대학순위 4년제 BEST

1위 한서대 항공관광과 입니다.

4년제 대학 중에 늘 1위죠.

졸업하기 위해서는 9개의 자격을 취득해야 합니다.

또, 3학년 1학기에는 해외대학으로 어학연수를 보내줍니다.

사년제 항공과 대학 중 가장 높은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서대 항공과 빨간 유니폼이 너무 예쁘죠?

항공운항과 대학순위 4년제 2위는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과입니다.

유일한 국립대학교 항공과입니다.

등록금이 부담 없어서 부모님들이 많이 좋아하는 학교입니다.

그러나 뽑는인원이 적고 1차 서류 2차 면접이며

내신이 다른 항공과보다 높은 편입니다.

지금부터 항공과 준비하는 친구들이라면

내신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하는것도 좋겠습니다.

출처: http://aspeech.tistory.com/287 [K.O.R.E.A승무원학원]

항공과 순위 알아보고싶다면(민경쌤)

728×90

안녕하세요

코리아승무원학원 민경쌤입니다.

오늘은 우리 친구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전국 주요 항공과 리스트와 그에 맞는 순위를

민경쌤과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쌤이 말하는 주요대학교는 우리 친구들이

선호하고, 좋은 취업률을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사실상 어떤 학교 항공과를 가던

본인이 어떻게 준비하고 노력하는지에 따라

승무원이 될 수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합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졸업하면 승무원이 될 확률은

높지만 승무원 안되는 친 구들도 분명히 있기에

본인이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것 이죠.

항공과 2년제 대학

경인여자대학교 , 동서울대, , 대림대,

두원공과대, 동원대, 부천대,

백석예술대, 서영대, 수원과학대,

경인여대, 경복대,신구대, 인하공전,

연성대, 장안대, 한양여대, 한국영상대, 한국관광대

항공과 4년제 대학교

경동대학교, 극동대학교,한국교통대학교,

백석대학교,한서대학교,중부대학교,

호서대학교,광주여자대학교,중원대학교

+이 외의 항공과는 정말 많습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 – 항공운항과 (2년제)

많은 학생들의 일지망 학교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니다.

오래된 전통과 높은 취업률로 인해서 높은 인기가 있는 학교입니다.

매년 100명 이상이 항공사 승무원은로 취업을하니

우리 친구들이 선호하는 거겠죠??

​ 올해부터는 수시에서도 남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여학생들은 더욱 더 긴장해서 준비해야하며,

남학생들은 좋은 기회가 생긴거니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 [면접반영비율] ​ 면접 60% + 면접 40%

​ [학생부전과목반영비율] ​ 1학년30%+2학년40%+3학년1학기30%

수원과학대학교 – 항공관광과(2년제)

높은 경쟁룰을 자랑하는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관과입니다.

수원과학대학교는 인하공전과 함께 오래된 항공과입니다.

전통이 있는 항공과기 때문에 승무원 배출이 상당히 많죠.

​ [면접반영비율] ​ 내신40%(400점)+면접60%(600점) ​ [내신성적반영방업] ​ 1~2학년 총 4개 학기 중 1개 학기 선택(교과성적100%반영)

연성대학교 – 항공서비스과(2년제)

2년제 항공과 대학 중 TOP 3 안에 들어가는 항공과인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과거에는 안양과학대학교라는 이름으로 불렸지만

지금은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로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선호하지만 인하공전이나 수원과학대학교처럼

전통이 있는 학교는 아닙니다 . 하지만 취업률이 상당히 좋아

많은 여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학교입니다.

​ [면접반영비율] ​ 학생부 40%+면접 60%

[학생부반영방법] ​ 전체 학기 우수 2개 학기 전체교과목 석 차 등급반영

한양여자대학교-항공과(2년제)

서울에 위치하고 있어 생긴지 얼마 안됬지만

급 부상하고 있는 한양여자대학교 항공과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선호하기에 100;1이라는 경쟁률을 나타내고 있죠.

이렇게 높은 경쟁률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면저 준비만이 살길 !!

[면접반영비율]

학생부 40%+면접 60%

[학생부 반영 방법]

전과목기준 2학년(67%)+3학년1학기(33%)

※1학년 성적 반영 안함

[면접평가항목]

ㆍ전공적성 및 의사표현력ㆍ학업성취의욕과 직업관ㆍ예절 및 태도ㆍ발전가능성ㆍ영어지문 읽기

다음에는 주요대학교 4년제에 대해

소개를 자세히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코리아승무원학원 민경쌤이였습니다.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최근 답변 104개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키워드에 대한 정보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다음은 Bing에서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 항공서비스학과대학
  • 승무원학과
  • 승무원되는법
  • 승무원현실
  • 항공서비스학과현실
  • 항공서비스학과오지마세요
  • 항공과오지마세요
  • 항공서비스학과등급
  • 항공서비스학과면접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YouTube에서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맘대로 정하는 항공서비스학과 순위 TOP5 | 항공 서비스 학과 순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