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톡 엑셀 |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16831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카카오 톡 엑셀 –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오빠두엑셀 l 엑셀 강의 대표채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9,839회 및 좋아요 1,2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카카오 톡 엑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 카카오 톡 엑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강의에 사용된 예제파일 다운로드
https://www.oppadu.com/%EC%97%91%EC%85%80-%EC%B9%B4%EC%B9%B4%EC%98%A4%ED%86%A1-%EC%9E%90%EB%8F%99%ED%99%94-%EC%98%88%EC%A0%9C/
Window Detective 프로그램 다운로드
https://windowdetective.sourceforge.io/
⭐오빠두엑셀 위캔두 멤버쉽 채널을 오픈하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Z6UHYBQFBe14WUgxlgmYfg/join
Pro: 라이브강의 전체영상 다시보기를 제공해드립니다.
Premium :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현장 워크숍 참석권을 제공해드립니다.
❤️ 오빠두엑셀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oppaducom
📚 엑셀 커뮤니티 바로가기 : https://www.oppadu.com/question
#엑셀카카오톡 #엑셀VBA자동화 #Win32API #엑셀VBA강의 #엑셀매크로 #오빠두엑셀
00:00 엑셀 카카오톡 자동화 강의 시작
01:24 고객마다 다른 이름으로 문자 보내기
02:18 카톡 안내문자를 그림으로 발송하기
03:11 카카오톡에서 제공되는 API 종류
05:49 물리적으로 프로그램을 제어할 경우 주의사항
07:05 hWnd : 윈도우 창 고유값이란?
10:24 강의에 사용된 보조 명령문
13:14 가상키 공통상수 선언하기
14:10 Win32 라이브러리 불러오기
15:57 32bit/64bit 버전별 함수 선언 방법
19:17 전체 명령문 동작 흐름 살펴보기
20:58 FindHwndEVA 함수 동작원리
30:03 Win32 API 함수 사용방법
31:57 ActiveChat 명령문 동작원리
38:45 Post/SendMessage 함수 차이점
40:04 FindRecepientHwnd 명령문 동작원리
45:15 Send_TextMsg 명령문 동작원리
47:33 Send_Kakao 명령문 동작원리
49:39 엑셀x카카오톡 테스트 명령문 작성
🎧강의에 사용된 배경음악
Spring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https://youtu.be/5WPnrvEMIdo

카카오 톡 엑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카카오톡 직장인을 위한 엑셀 스타일 채팅창 적용 방법 – Forbes

PC – 카카오톡 엑셀창에서 대화하는 방법 요즘 카카오톡은 가족, 친구들과 사적인 대화를 나누는 곳이기도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재택 …

+ 여기에 보기

Source: forbes.tistory.com

Date Published: 3/14/2021

View: 8177

엑셀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서식 – 오빠두엑셀

여러 고객에게 동일한 카카오톡 메세지 전송하기 · 문자를 전송할 친구목록과 메세지가 작성된 범위를 입력합니다. · [문자 발송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잠시 뒤 문자 발송이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oppadu.com

Date Published: 3/8/2022

View: 8262

[카카오톡] PC카톡 채팅방 “엑셀테마”설정하는 방법 꿀팁 공개 …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PC카카오톡 채팅방 [엑셀테마]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

+ 더 읽기

Source: nameesse.tistory.com

Date Published: 6/10/2021

View: 3417

[1일1팁] 카톡 대화창, 엑셀 스타일로 바꾸기 – 씨넷코리아

카톡 채팅방이 아닌, 마치 엑셀 문서 파일을 열어 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엑셀 스타일은 카카오톡 PC버전 ‘더보기>설정>채팅방’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cnet.co.kr

Date Published: 7/5/2022

View: 7449

회사 꿀팁 카카오톡 채팅방 엑셀 화면 테마 만드는 법 – Jeaniel

회사에서 몰래 카카오톡 하기 좋은 꿀팁 공개 – 카톡 대화방, 채팅방 엑셀 테마로 바꾸기 회사마다 회사 메신저를 네이트온으로 하는 곳도 있고 카톡 …

+ 여기에 표시

Source: jeannielee.tistory.com

Date Published: 12/2/2022

View: 2199

카카오톡 엑셀 테마 – 카톡 배경화면 스킨 변경하기

2. 배경 · 하단의 톱니바퀴를 누른 다음 설정 버튼을 선택 · 좌측에서 채팅 메뉴를 클릭한다. · 채팅방 스타일을 기본 배경으로 선택 · 배경화면 설정에서 색상, 일러스트 선택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mtmap.com

Date Published: 10/2/2022

View: 2675

[PC카톡 엑셀 배경 스킨 설정법] 카카오톡 대화창, 채팅방 엑셀 …

카카오톡 대화창 배경 스킨, 엑셀 화면으로 바꾸는 법 · 1)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한다. · 2) 좌측 [채팅] 메뉴로 진입한다 · 3) 좌측 채팅로 들어오면, 현재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sooriya.tistory.com

Date Published: 2/1/2022

View: 2272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엑셀 테마 월급루팡 하는 법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려 합니다. ​. 그리고 직장에서 주변 동료, 직장 상사 눈치를 보면서 카톡을 해야 하는 분들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4/22/2022

View: 709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카카오 톡 엑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카카오 톡 엑셀

  • Author: 오빠두엑셀 l 엑셀 강의 대표채널
  • Views: 조회수 69,839회
  • Likes: 좋아요 1,229개
  • Date Published: 2020. 12.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zd7YULioJI

카카오톡 직장인을 위한 엑셀 스타일 채팅창 적용 방법

PC – 카카오톡 엑셀창에서 대화하는 방법

요즘 카카오톡은 가족, 친구들과 사적인 대화를 나누는 곳이기도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재택 근무 등 평소 업무용으로 활용되는 등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업무 관련 대화를 나누고 있어도 채팅방만 열려 있으면 눈치가 보이는건 어쩔 수 없는 직장인의 숙명 같습니다. 아마도 중간 중간 사적인 대화도 나누기 때문이겠죠.

직장 상사 몰래 카카오톡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예전부터 존재해왔습니다. 별도 테마를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이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그 존재를 모르고 있을 뿐이죠.

이유는 간단합니다. 나만 알고 있는 비법이랄까요? 특히 회사에서 직급이 높은 편이라면 모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사에서 업무 시간 중 PC 버전 카카오톡을 사용할 때 눈치가 보인다면 엑셀 스타일로 변경시 조금이나마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창이 마치 엑셀 스프레드시트 문서를 열어 놓은 것처럼 보여 이미 많은 분들의 호평을 받았죠.

디자이너를 위한 포토샵 스타일, 일반 사무직을 위한 한글, 워드 스타일도 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아쉽게도 2013년 엑셀 테마 출시 이후 별 다른 소식은 없습니다.

엑셀 위장, 회사에서 몰래 카톡하는 법?

일명 엑셀 코스프레 에디션 적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자가 별도로 테마를 추가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 설정에서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필수 카톡 꿀팁! 회사에서 부장님 몰래 카톡하는 방법 시작해보겠습니다.

STEP 01. PC 카카오톡 화면 좌측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STEP 02. 설정 창에서 [채팅] 탭 선택 후 [기본 배경 → 엑셀 스타일] 로 변경합니다.

STEP 03. 기본 배경과 달리 엑셀을 옮겨 놓은듯한 대화방으로 변경됐습니다.

엑셀 테마가 적용된 대화방만 작은 창으로 덩그러니 있으면 오히려 눈에 띌 수도 있습니다. 과감히 인터넷 브라우저와 대화방을 전체 창으로 모니터 화면을 반,반 설정하면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

실제 엑셀 프로그램을 열어놓고 그 위에 대화방을 사용하며 투명도를 낮게 설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STEP 04. 카카오톡 배경화면은 엑셀 스타일 이외에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본 배경 옵션에서 [배경화면 설정] 버튼을 눌러 다양한 테마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테마가 식상한 분들은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기본 배경 화면을 바꿔서 사용하시는 것도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엑셀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서식

본 양식은 PC에 설치된 카카오톡으로 원하는 친구(또는 그룹채팅방)으로 개인별 맞춤 메세지를 텍스트 또는 그림 형태로 보낼 수 있는 엑셀 카카오톡 문자 보내기 자동화 서식입니다.

본 양식은 매크로 포함 양식이므로 최초 실행시 [컨텐츠 포함] 버튼을 클릭하여 매크로를 활성화해야 하며, 해당 서식을 실행하기 전에 반드시 카카오톡이 실행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의 PC 환경에 따라 처리속도가 지연되어 일부 발송이 제한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럴경우 고급옵션의 지연속도를 최대 10까지 높여서 문자를 느리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식에 사용된 매크로 명령문 전문은 엑셀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100% 자동화 하는 방법 영상강의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렸습니다.

서식이 아닌 모든 엑셀파일에서 카카오톡 문자보내기/받기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SendKAKAO / GetKAKAO 함수 추가기능을 설치 하신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카톡 채팅방 “엑셀테마”설정하는 방법 꿀팁 공개(Feat.업무처럼 카톡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PC카카오톡 채팅방 [엑셀테마]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모바일 채팅방에서 취향에 따라 테마나 본인의 추억이 담긴 사진등으로 채팅방을 꾸밀수가 있는데, PC카카오톡 채팅방에서도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채팅방 테마를 꾸밀수가 있어요. 특히 PC카카오톡을 사용하는 분들중에 직장인들사이에서 엑셀테마를 사용할시 엑셀 프로그램과 엑셀테마 채팅방을 같이 열어놓으면 업무를 하는것처럼 위장할수 있어 많이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저도 PC카카오톡에서 엑셀 테마를 사용하고 있는데 자세히 보지 않으면 구별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럼 PC카카오톡 엑셀테마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카카오톡] PC카톡 채팅방 “엑셀테마”설정하는 방법 꿀팁 공개(Feat. 업무처럼 카톡하기)

회사에서 업무시간에 PC카카오톡을 하고 있자면 보는 눈들도 많고 상사들의 눈치가 보일때가 많죠. 그럴때 채팅방을 엑셀테마로 변경해서 사용한다면 멀리서보면 구별이 잘 안가 엑셀로 작업하는것과 같은 착시를 주어 조금은 여유롭게 사용하실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대놓고 하다보면 뽀록(?)날수가 있기에 눈치것 해주세요^^

우선 PC카카오톡에서 [톱니바퀴] – > [설정]메뉴로 진입해주세요.

[설정] 하위 메뉴에서 [채팅]선택후 “엑셀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 미리보기 클릭시 채팅방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미리보기 클릭시 엑셀테마로 변경된 채팅방을 미리확인할 수 있어요.

엑셀테마로 설정후 채팅방에 들어가보니 멀리서보면 엑셀프로그램으로 작업하는것처럼 보이네요^^. 엑셀프로그램과 카톡 채팅방을 같이 열어놓고 사용하면 감쪽같이 속겠는데요?ㅎㅎ

번외로 [설정] -> [채팅]메뉴에서 “배경화면 설정”기능을 통해 본인만의 채팅방 화면을 설정할 수 있어요. 단색을 설정하거나 카카오톡 라이언을 설정할수도 있고 여러가지 테마가 제공되니 본인 스타일에 맞게 꾸미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라이언으로 꾸며면 채팅방이에요^^. 카톡할때마다 라이언의 모습을 보니 힐링되는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PC카카오톡에서 엑셀테마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회사 꿀팁 카카오톡 채팅방 엑셀 화면 테마 만드는 법

반응형

회사에서 몰래 카카오톡 하기 좋은 꿀팁 공개

– 카톡 대화방, 채팅방 엑셀 테마로 바꾸기

회사마다 회사 메신저를 네이트온으로 하는 곳도 있고 카톡으로 하는 곳도 있고 자체 메신저를 이용하는 곳도 있는데요. 만약 회사 메신저가 카카오톡이 아닌 경우 개인 카톡을 하기 눈치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이용하면 좋은 카카오톡 기능 꿀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카카오톡 채팅방을 마치 엑셀 화면처럼 보이게 만드는 테마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지금부터 엑셀 테마로 바꾸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채팅방 엑셀 테마 바꾸는 방법 소개

먼저 카톡 pc 버젼을 켜주세요. 만약에 회사 pc에 카카오톡이 없다면 먼저 포털사이트에 카카오톡을 검색한 후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pc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보일텐데요. 여기서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톱니바퀴 아이콘이 설정인데 설정 왼쪽에서 화면을 클릭한 후 채팅방 스타일을 [기본 배경]에서 [엑셀 스타일]로 바꿔주세요.

엑셀 스타일로 바꿀 경우 카톡 채팅방이 엑셀처럼 보이게 되는데요. 여기서 채팅방의 투명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서 회사에서도 안전하게 카카오톡을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최근에서야 알게 된 기능인데 주위 직장인인 친구들을 보면 모두 엑셀 테마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같은 대화창인데 한쪽은 기본 바탕의 채팅방이고 오른쪽은 엑셀 테마로 바꾼 후 보이는 채팅방인데요. 회사에서 지인들과 카톡을 할 때 카톡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더라고요. 물론 퇴근할 때까지 내내 카톡만 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잠깐 잠깐 하는 카톡이더라도 회사에서는 아무래도 눈치가 보이기 마련이죠.

심지어 아래 사진처럼 화면을 크게 해놓고 톡으로 대화를 할 때는 더욱더 엑셀창 같습니다.. 여기에 채팅방 투명도를 흐리게 해놓으면 더욱더 감쪽같다는 사실! 여러분도 회사에서 눈치 보지 마시고 카카오톡 엑셀 테마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채팅방 투명도는 설정에서도 바꿀 수 있지만 카톡대화방의 오른쪽 하단에서 손쉽게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직장 상사 눈치 보지 않고 몰래 카카오톡을 할 수 있는 유용한 꿀팁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엑셀 테마 설정을 몰랐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저오였으면 하네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회사 꿀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엑셀 테마 – 카톡 배경화면 스킨 변경하기

사무직으로 일하다 보면 월급루팡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카톡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몰래 핸드폰을 하다가 걸리지 말고 PC용 카카오톡을 설치하는 것이 좋다.

PC 버전에서 제공하는 카카오톡 엑셀 테마는 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것도 마치 업무를 하는 것처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다.

다만 지나치게 채팅에 몰입하는 경우 키보드를 입력하는 소리가 과도하게 들릴 수 있으니 최대한 자제하면서 자판을 입력하도록 하자.

이외 PC 카톡 배경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들을 위한 내용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변경하시길 바란다.

1. 엑셀

카카오톡 엑셀

카카오톡 테마를 엑셀로 변경하면 친구의 대화 사진도 텍스트로 표시되기 때문에 쉽게 걸리지 않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몰래 카톡을 위해 작정하고 만들었다

중간에 있는 더 보기 < 정보 메뉴를 선택하거나 하단의 톱니바퀴를 누르고 설정 버튼을 클릭 좌측 메뉴에서 중간에 위치한 채팅으로 들어간다. 채팅방 스타일을 기본 < 엑셀 스타일로 변경 별도의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적용이 된다. 투명도를 높이는 경우 오히려 걸릴 위험이 높다. 2. 배경 엑셀로 된 배경화면이 아니라 예쁜 테마를 원하는 분들은 기본 배경 메뉴에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택하거나 원하는 사진으로 변경할 수 있다. 하단의 톱니바퀴를 누른 다음 설정 버튼을 선택 좌측에서 채팅 메뉴를 클릭한다. 채팅방 스타일을 기본 배경으로 선택 배경화면 설정에서 색상, 일러스트 선택 가능 하단의 사진 + 버튼을 통해 원하는 사진으로 설정 3. 핸드폰 엑셀 버전이 마음에 들어서 스마트폰에도 설정하려는 분이 계시지만 PC에서만 가능하며 따로 테마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이다. 모바일 카카오톡 우측 상단의 설정 클릭 메뉴 하단의 테마 버튼을 선택 라이트, 다크, 공식 테마 등 설정이 가능하다. 잠자기 전에 카톡을 자주 하는 분들은 다크 모드 설정이 유용하다. 스마트폰과 PC 버전의 카카오톡 배경화면은 개별적이며 공유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상황과 취향에 맞게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PC 카카오톡의 존재를 모르는 분들도 많지만 엑셀 배경화면 꼼수를 알고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과도한 사용은 주의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C카톡 엑셀 배경 스킨 설정법] 카카오톡 대화창, 채팅방 엑셀 테마 + 투명하게 하는법

이번시간에는 PC 카톡의 배경을 엑셀로 설정하는 방법과 카톡창을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PC 카톡의 스킨이나 테마를 엑셀 화면으로 바꾸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별도로 뭘 다운받거나 설치할 필요 없이, 카카오톡에서 엑셀 테마 자체를 지원하며, 투명도 또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업무상이든 개인적이든 PC 카톡을 많이 사용할텐데, 내용을 떠나서 내 뒤로 지나가는 사람한테 보여질까봐 불안한 마음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엑셀 배경의 카톡에 투명도까지 더해지면 불안감이 싹 사라질 것이다.

카카오톡은 약 2010년에 서비스를 시작했고, PC 카톡은 아마 3~4년후부터 시작됐던 것 같다.

스마트폰의 필수 어플이자, 직장인, 학생, 자영업자등 할 것 없이 대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이

스마트폰 앱이 아닌, PC로 진출함에 따라 PC 카톡을 사용자도 급증했을 것이다.

하지만 서론에서 말했듯, 동료가 많은 사무실에서 PC 카톡을 사용할때에는 누군가 내 뒤로 지나갈때

PC 카톡 대화 내용이 보여질까봐 괜히 신경쓰이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그래서 컴퓨터를 좀 하시는 직장인분들은 카톡 채팅방을 엑셀 배경으로 해놓거나, 투명하게 만들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모르게끔 설정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본 포스팅에서는 카톡 배경을 엑셀처럼 만드는법과 투명도를 조절하는법을 배워본다

카카오톡 대화창 배경 스킨, 엑셀 화면으로 바꾸는 법

1)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한다.

* 혹시 아직 PC 카톡 설치가 안되어 있거나, 설치방법을 모른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라.

* 또한 카톡 관련 꿀팁이 많으니, 모음집도 참고해보시라

▶ PC 카카오톡 설치 방법

▶ 카톡 관련, 유용한 꿀팁 모음집 보기

PC 카톡을 실행 후, 좌측 하단에서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 > 설정 클릭

2) 좌측 [채팅] 메뉴로 진입한다

3) 좌측 채팅로 들어오면, 현재는 [기본 배경]으로 되어있을 것이기에, 우측과 같이 파란색 배경이 되어있을 것이다

4) 여기서 [기본 배경] 밑에 있는 [엑셀 스타일]을 클릭하면, 우측과 같이 엑셀의 SHEET 같은 화면으로 바뀐다.

5) 여기서 [채팅방 투명도]의 버튼을 중간정도로 이동시키면, 카톡 채팅창이 투명해지면서 엑셀과 좀 더 섞인다.

6) [채팅방 투명도]를 더 낮출수록, 더 투명해지지만 본인 조차도 안보일 수 있기때문에 적당히 조절해주면 되겠다

7) 혹시 이 엑셀 배경이 거슬려서, 기본 배경이 좋다고 하신다면 [채팅방 투명도]만 조절해도 충분할 수 있다.

* 아 참고로 필자는 현직 엔지니어로, 10년 이상의 PC 노하우를 블로그, 유튜브로 올리고 있다.

PC 관련 문의를 100% 무료로 도와드리니까, 아래 SNS를 활용해보시기 바란다.

▶ PC 고장 문의 게시판

▶ PC 꿀팁 카페 (네이버)

▶ 유튜브

▶ 유튜브 <컴맹 탈출 강좌>

8) 기본 배경에 [채팅방 투명도]를 30% 정도로 낮춘 모습.

투명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파란색 배경때문에 카톡 같은 모습이 보인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카카오 톡 엑셀

다음은 Bing에서 카카오 톡 엑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 엑셀 VBA 자동화
  • 엑셀 매크로 프로그램
  • 엑셀 카카오톡
  • 엑셀 카톡
  • 엑셀 VBA 프로그램
  • 엑셀 VBA 강의
  • 엑셀 자동화
  • 엑셀 자동화 예제
  • Win32 API
  • 윈도우 API
  • 엑셀 매크로 강의
  • 오빠두엑셀
  • 엑셀 라이브
  • 엑셀 강의
  • 엑셀 강좌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YouTube에서 카카오 톡 엑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과 카카오톡을 하나로! | 카카오톡 문자보내기 자동화 | 윈도우 API 로 카톡 자동화 툴 만들기 (풀영상) | 카카오 톡 엑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