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묘 형 궁합 |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자묘 형 궁합 –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선운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977회 및 좋아요 68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자묘 형 궁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 자묘 형 궁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수강 및 상담안내 : https://cafe.daum.net/easysaju
동영상 강좌 : http://www.easysaju.com

자묘 형 궁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자묘상형 : 백지영 정석원 궁합 – 네이버블로그

정석원의 일지는 묘목이니,. 일지 자묘상형 관계이다. 사회궁에 해당되는 월지상형이 가장 해롭고,. 백지영,정석원 커플처럼. 일지상형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5/25/2022

View: 9464

사주 카페 道慧 (지혜에 이르는길) – 자축합, 자묘형살 – 다음블로그

행운에 의해 자묘형이 셩립되려면 반드시 일지에 자수나 묘목이 놓여야 한다. 자묘형이 있을 경우 … 쥐띠와 원숭이띠궁합: 신자진 삼합에 해당한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11/12/2021

View: 7806

자묘형(子卯刑), 비정상적인 연애를 꿈꾸는 운명 – Dreaming333

형살(三刑殺)이란 구속, 억압, 갈등 등 사람의 운명을 해롭게 하는 좋지 않은 기운을 의미, 자묘형(子卯刑)은 무례지형(無禮之刑)이라 하여 기본적인 …

+ 여기에 표시

Source: dreaming333.tistory.com

Date Published: 6/14/2022

View: 1895

묘(卯) 목의 특징과 토끼띠 궁합 – 율당 작명철학관

상대방 사주가 좋지 않으면 궁합 보기 전에 결혼을 말리기도 한다. 궁합은 사주원국전체와 대운. … 쥐띠 토끼띠 궁합: 자묘형이다.

+ 여기를 클릭

Source: 01057028585.tistory.com

Date Published: 4/19/2022

View: 9394

“만나면 무조건 망하는 사이” 조심해야한다는 흉한 띠 궁합 5가지

최악의 띠 궁합에 해당하는 5가지다. … 형의 궁합은 건강과 금전상의 문제를 겪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좋지 않은 일이 … 자묘형: 자 / 묘.

+ 여기에 보기

Source: enelviaje20.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021

View: 8016

[김상회 풍경소리] 궁합이 맞지않는 결혼은 피하는 것이 상책

자묘형에 곤랑도화(곤랑도화:성적인 문제로 인해 오해를 받는것)가 적용되는 이유는 남자의 성기가 물상으로 표현될 수 있는데 묘(卯)는 자(子)에 병이 …

+ 여기를 클릭

Source: m.sportsworldi.com

Date Published: 2/2/2022

View: 9469

[단식] 연인간 속궁합 보는법 – 너나들이 for you – Tistory

특히 자묘형과 사신형이 최고라는 말이. … 암합 > 형 >= 충 > 합 >= 같은 일지 … 띠와 태어난 달로 보는 성격 궁합 + 속궁합. 안녕하세요.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cookie6.tistory.com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576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자묘 형 궁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자묘 형 궁합

  • Author: 선운
  • Views: 조회수 12,977회
  • Likes: 좋아요 686개
  • Date Published: 2022. 7.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w2nQ2IbHQY

金銀鍍 의 사주 명리학 이야기

자수(子水)는 양수(陽水)이지만, 응용은 음수(蔭水)이다. 체는 양이고, 용은 음이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맑고 깨끗한물, 찬물, 이슬을 상징한다.

자수는 물이다. 띠 동물로는 쥐다. 월지에 있을때는 꽁꽁언 추위, 온 세상을 가득 덮은 한겨울의 설경이고, 연지나 일지나 시지에 있을때에는 시냇물, 계곡물, 강물을 상징한다. 일반적으로는 맑고 깨끗한물, 찬물, 이슬의 형상이다.

오행으로는 수(水)이고, 방향은 북쪽이며, 색상은 흑색이고, 절기로는 대설에 해당하며, 시간으로는 오후 11시 30분 ~ 새벽 1시 30분이다. 숫자로는 1이며, 건강으로는 신장과 방광, 자궁, 난소, 불면증, 우울증등을 상징한다.

지혜, 생각, 총명, 저장, 재능, 끼, 인기, 수리, 눈치, 침착함, 예민함, 변화, 감정기복, 의심, 비밀등의 뜻을 갖고있다.

재물과 부의 상징으로 불어난다는 의미를 가진다.

쥐는 임신주기(21일)도 짧고 한번에 6~9마리를 낳는다. 번식력이 아주 좋다. 쥐를 자식이란 뜻의 아들자(子)를 쓴다. 생명력, 번식력, 다산을 상징한다. 그리고 인간의 곡식을 훔쳐먹는다. 그만큼 지헤도 있고 의식주가 풍성하다. 사주에 子가 두개만 있어도 머리가 명석하고 평생 먹을거리가 풍족하다. 부자로 산다는 뜻이다.

자축합: 자축합토, 북방의 자수가 축토와 만나서 인목을 일으켜 세우기 위한 합이다. 너무 습하고 냉하여 생물이 살기 힘들다. 시간적으로도 한밤중으로 활동력이 떨어진다. 자축합은 아주 가까운 사람과의 사적이고 은밀하고 어두운곳의 합이다. 고 은밀한 합이다. 쥐와 소가 만나면 합을 이룬다.

자묘형: 자수는 겨울의 왕이고 묘는 봄의 왕이다. 수생목이라고 하지만 묘목 입장에서는 자수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화초.난초에 얼음이 덮히면 얼어죽기 딱 좋다. 자수와 묘목이 떨어져 있거나 여름 낮에 태어난 사주는 형살 작용력이 약해진다. 행운에 의해 자묘형이 셩립되려면 반드시 일지에 자수나 묘목이 놓여야 한다. 자묘형이 있을 경우 건강이나 부부관계. 애정관계에 이상이 올수 있다.

자오충은 자수의 수렴작용과 오화의 발산작용의 충돌이다. 할까 말까 하는 결정장애가 올수 있다. 사주원국에 火가 강하면 水를 꺼버리니 산부인과, 비뇨기과, 우울증, 불면증, 무력증, 두통등이 올수 있고, 水가 강하면 火를 꺼버리니 심혈관, 안과, 정신과 질환등의 질병이 올수 있다. 지지충은 십성또는 궁성의 변동.변화를 나타낸다.

자미원진은 자수가 미토를 만난격으로 한겨울의 응집된 차가운 얼음 우박이 수확을 앞둔 수박밭. 참외밭에 떨어지면 차가운 얼음 우박도 기분 나쁘고 수박밭. 참외밭도 기분 나쁘다. 과수원은 우박이 원망스럽고, 우박은 자신을 미워하는 과수원이 원망스럽다. 쥐가 양의 배설물이 싫어서 서로 미워한다고 한다. 여튼, 둘은 큰 이유없이 서로 원망하고 미워하는 형국이다. 사주원국에 자미원진 있으면 자식의 덕이 부족하고 신경이 예민해지는 경향이 있다.

자미해 사주는 합.형.충 만큼의 작용력이 없고 사주에 미치는 영향이 약해 해를 보지 않는 역술인들도 많다. 사주에 해가 많으면 가족간 갈등이 많고 참을성이 부족해 화를 잘내고 고질병이 있다.

신자진 삼합은 같은 목적성을 갖고 만난 강력한 동지들이다. 신금이나 진토가 자수를 만나면 자신 본래의 오행보다는 새로생긴 水의 색깔을 따라간다.

자유파는 자수와 유금이 만나면 좋을일이 없다. 왕지는 잘난 맛에 산다. 잘 섞이지 못한다. 일지와 월지에서 서로 만나면 부부이별수가 많다. 궁합을 볼때 많이 본다. 상대방 일지와 본인 일지에 파가 있을때 깨지는 경우가 많다.

자유귀문관살이 있는경우 과거에 집착하는 성향이 강해 과거에 한번 잘못한일을 잘 들먹이고 사소한 잘못도 사람을 들볶는다. 주변에 있는 사람이 많이 피곤하다. 주변에서 보면 정신질환 같지만 본인은 전혀 문제의식을 느끼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과 행동이 무조건 옳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병원에 가도 치유가 힘들다. 변덕이 심하여 이랬다. 저랬다 하기도 하기도 하고 고마운 마음을 품고는 있지만 행동은 잔소리꾼이 된다.

쥐띠와 소띠 궁합: 육합이다 좋다. 궁합이 좋다. 자수(쥐띠)와 축토(소띠)는 12지지에서 옆집이다. 같은 겨울왕국의 가족이다.

쥐띠와 호랑이띠 궁합: 격각살이다. 자수(쥐띠)는 겨울왕국의 왕이고 인목(호랑이띠는)은 여름왕국의 열어주는 수문장이다. 겨울왕국의 왕(쥐띠)은 여름왕국을 싫어한다. 자신을 지켜주는 얼음들이 녹기 때문이다. 동상이몽(同床異夢)의 형국이다. 같은 침대에 누워 다른 애인을 생각한다. 친해 보이지만 결정적일때 생각이 다르다.

쥐띠와 토끼띠 궁합: 자묘형살이다. 잘난 사람들이다. 서로가 잘나서 다툴일이 많다.

쥐띠와 용띠궁합: 신자진 삼합에 해당한다. 궁합이 좋다

쥐띠와 뱀띠궁합: 쥐띠가 남자이면 인연이 오래간다.

쥐띠와 말띠궁합: 상충살이다. 궁합이 좋지 않다.

쥐띠와 양띠궁합: 원진살이다. 이유없이 미워하고 원망하는 기운이 강하다.

쥐띠와 원숭이띠궁합: 신자진 삼합에 해당한다. 궁합이 좋다.

쥐띠와 닭띠궁합: 자유파 이다. 파괴.깨진다는 뜻을 같고 있다. 궁합이 좋지 않다.

쥐띠와 개띠궁합: 격각살이다. 방향성과 운동성이 반대이다. 서로 계산적인 관계이다.

쥐띠와 돼지띠궁합: 돼지띠가 남자이면 인연이 오래간다.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묘(卯) 목의 특징과 토끼띠 궁합

묘(卯)는 지지의 네번째 글자로, 토끼를 상징한다. 오행으로 木에 해당하고, 음양으로는 음에 해당한다. 방향으로는 동쪽을 가리키고, 색깔로는 청색(파랑.녹색)을 상징한다. 계절로는 봄에 해당하고, 시간으로는 아침 5시30분 부터 7시 30분을 말한다.

토끼는 양순하고 올라가는 것을 잘하기에 승진도 잘한다. 하지만 내려올때 잘 넘어지니 좌천이 되면 일을 잘하지 않는다. 포기가 빠르다.

야단을 쳐야 일을 잘하는 사람이 있고 희망과 격려를 해야 잘하는 사람이 있는데. 일지에 묘를 깔고 있는 사람은 항상 희망적이 말로 독려해야 한다.

묘는 도화살 기운이 강하다. 인기있는 나무이다. 토끼띠가 기미시(己未時)에 태어나면 천상화(하늘에 핀꽃:달)에 토끼가 있는 형상으로 더욱 인기가 좋고 부귀하다.

묘는 천간의 을목을 상징하기도 한다. 적응력이 뛰어나고 바름을 상징하여 자유로운 영혼을 지녔다.

그래서 토끼띠는 아침형 인간이 많고 부지런 하다. 어린 아이와 같은 기운이 있어 호기심이 많고 시작은 많지만 마무리가 부족하다. 늘 의욕이 넘친다. 토끼띠가 여름에 태어나면 운이 좋다. 의욕을 견인해 주는 태양의 힘이 있기 때문이다. 토기띠가 여름 밤에 태어 났다면 최고의 조합이다. 청소년 시절에는 공부잘하고 청.장년시절에는 정말 열심히 일하고 말년에는 재물을 쌓을 확율이 아주 높다.

당사주에서는 토끼띠를 천파성이라고 부른다. 글자가 갈라져 있어 재물을 흩고, 어려움을 자주 겪는다고 해석한다. 연지에 묘가 있으면 초년에 실패수가 잦고, 월지에 묘가 있으면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있고, 일지에 묘가 있으면 재산의 흩어짐이 있고, 시지에 묘가 있으면 말년이 부귀하다고 전한다.

卯라는 글자는 冒(무릅쓸 모)자 에서 유래되었다. 卯는 대문 두쪽 모양이니 門의 뜻도 가지고 있다. 동쪽에 나있는 문이기에 해가뜨는 일출문 이라고도 한다. 그래서 일지에 묘를 깔고 있는 사람은 희망적이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람이 많다.

卯는 현침살이라 하여 말로 상대에게 상처를 잘 주기도 하지만 뾰족한 송곳이나 바늘과 관련된 직업과 인연이 깊다. 기자. 의사. 간호사. 비평가. 정비사. 수선, 법조인, 한의사. 침구사. 디자이너, 미싱사, 의료관련업 등의 직업이 있다. 묘는 희망의 일출문을 상징하기에 희망을 주는 의료.보건, 교육. 상담, 종교관련 직업도 좋다.

철학관에서는 띠궁합은 잘 보지 않는다. 일간궁합과 일지궁합을 가장 큰 비중을 둔다. 그리고 필요오행궁합과 용신궁합을 살핀다. 상대방 사주가 좋지 않으면 궁합 보기 전에 결혼을 말리기도 한다. 궁합은 사주원국전체와 대운.세운등을 살펴야 한다. 띠로 보는 궁합은 적중율이 떨어지지만 독자들의 요구로 간단히 정리 하였다.

쥐띠 토끼띠 궁합: 자묘형이다. 배우자의 불륜으로 부부 관계가 파탄되기 쉬우나 밤 궁합은 좋다.

소띠 토끼띠 궁합: 격각살이다. 소띠는 닭띠랑 친한데, 토끼는 닭이랑 원수다. 원수의 친구랑 친할수가 없다. 서로에게 계산적이고 준것만큼 받으려는 성향이 있다.

호랑이띠 토끼띠 궁합: 방합이다. 가족합이기도 하다. 결속력이 뛰어나고 위기에 강하다.

용띠와 토끼띠 궁합: 토끼띠가 남자이면 인연이 오래간다. 인연이 오래간다고 궁합이 좋다는것은 결코 아니다.

뱀띠와 토끼띠 궁합: 격각살이다. 추구하는 이상이 다르다. 계산적인 관계이다.

말띠와 토끼띠 궁합: 묘오파 이다. 궁합이 좋지 않다. 깨지기 쉽다.

양띠와 토끼띠 궁합: 삼합 궁합이다. 운동성과 방향성이 같다. 같은 이상을 추구한다. 궁합이 좋다.

원숭이띠와 토끼띠 궁합: 원진귀문살 이다. 이유없이 미워지고 의처증. 의부증 증세가 있을수 있다.

닭띠와 토끼띠 궁합: 상충살 이다. 다툴일이 많다. 궁합이 나쁘다.

개띠와 토끼띠 궁합: 묘술합 이다. 궁합이 아주 좋다. 이상하게 끌린다.

돼지띠와 토끼띠 궁합: 삼합 이다. 궁합이 좋다. 방향성 운동성이 같아 공통점이 많다.

율당 작명 철학관 [sns작명, 사주.궁합 상담]

카톡ID: rentalclub

010-5702-8585

© gavla, 출처 Unsplash

“만나면 무조건 망하는 사이” 조심해야한다는 흉한 띠 궁합 5가지

반응형

유독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사이가 있고, 잘 되는 것 같다가도 결국엔 좋지 않게 끝나는 사람이 있다.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에서 연인은 물론 친구, 직장 등 모든 인간관계에서 적용되는 띠 궁합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악의 띠 궁합에 해당하는 5가지다. 이러한 궁합은 절대 만나면 안 되는 궁합이라고 한다.

1. 충(沖)의 관계

충(沖)이란 다툼, 이별, 별거 등과 관련된 서로 잘 맞지 않는 궁합을 의미한다.

– 인신충: 호랑이띠 & 원숭이띠

– 사해충: 뱀띠 & 돼지띠

– 자오충: 쥐띠 & 말띠

– 묘유충: 토끼티 & 닭띠

– 진술충 용띠 & 개띠

– 축미충: 소띠 & 양띠

2. 형(形)의 관계

인터넷에 ‘만세력’을 검색한 다음 생년월일을 적으면 자신과 상대(연인, 친구 등)의 일지를 확인해볼 수 있다.

형의 궁합은 건강과 금전상의 문제를 겪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는 것으로 본다.

– 인사신 삼형: 인 / 사 / 신 ex)본인의 일지에 ‘인’이 있고, 상대의 일지에 ‘사’나 ‘신’이 있다면 형의 관계에 포함된다.

– 축술미: 축 / 술 / 미

– 자묘형: 자 / 묘

300×250

3. 파(波)의 관계

‘깨드릴 파’를 의미하는 이 궁합은 이혼, 이별, 다툼수가 있고 기복이 심한 관계일 가능성이 높다.

– 술미 / 축진 / 인해 / 사신 / 오묘

4. 해(害)의 관계

– 인사 / 묘진 / 축오 / 자미 / 신해 / 유술

5. 자형(自刑)의 관계

– 오오 / 진진 / 유유 / 해해

위 관계들은 대게 좋지 않은 궁합이라고 이야기한다. 그러나 정확히 알아보려면 좀더 자세히 따져봐야할 것이 많다. 심각하게 보기보다는 참고 정도가 적당하다.

(유튜브 링크)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김상회 풍경소리] 궁합이 맞지않는 결혼은 피하는 것이 상책

사주를 볼때 태어난 생일이 임자(壬子)일주는 성격이 강해 지기 싫어하며 성적인 모험을 하고자 하는 성향이 강하다. 이유는 물은 흘러갈려는 성향이 강해서 연예인적 기질이 있고 홍염살(紅艶殺)이므로 그 작용력은 도화(桃花)와 유사해 외정(外情)이 두텁고 작첩 한다는 암시가 있으며 임자일주는 물이 팽창되고 있어서 정력이 세다고 하는데 누구나 그런 것이 아니다.얼마전에 30대 초반에 S여성이 상대 남자의 사주를 가지고 궁합을 보러 왔다.“원장님, 저의 집에서는 부모님은 이 남자와의 결혼을 반대를 하고 있는데 저는 별로 싫지가 않은데 어찌하면 좋을까요.”남자는 토끼띠생에 생일지가 임자(壬子)일주인데 년월 지지(地支:사주뿌리)에 묘목(卯木)이 자리를 잡고 있다. 자묘형살(子卯刑殺)이 작용되고 있으며 S여성은 생일이 을축(乙丑)으로 자축합(子丑合)을 이루고 있는 궁합이다.“부모님이 반대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 “그저 마음에 안든다고만 하십니다.” 남자는 특별히 잘나거나 돈이 많은 것도 아니고 그저 평범한 회사원으로 마음도 착한 것 같고 자기를 위해 줄것 같다고 한다.“궁합이 안좋으니 결혼은 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왜 그럴까요.” “남자가 간염이 걸려 성생활을 제대로 못하니 이혼으로 가겠습니다.” 이혼이 될 것을 예상하면서 결혼을 할 여자는 없을 것이다.을목(木)이 얼어서 간(肝)에 문제가 있다. 간염으로 몸이 피로하니 여자를 가까이 하지 못해 결국은 헤어지게 된다. S여성과는 자축합(合)으로 묶여 있다. S여성 입장에서는 이 남자가 싫지는 않은 것이 자축합은 쥐는 소의 덕을 본다. 십이생초에서 아주 오래전에 12동물이 달리기 시합을 할 때 쥐는 걸음은 느리지만 일찌감치 떠난 소의 뿔위에 앉아 있다가 결승선에서 먼저 뛰어 내려 소보다 앞장을 섰길래 1등을 하였다.원래 고양이도 12지신 동물 안에 들어갔어야 했는데 고양이가 잠이 많아 쥐에게 깨워달라고 했으나 쥐가 잊어먹고 깨우지를 못해서 고양이가 빠지게 되어 그 후부터는 원수처럼 지내게 된 것이라고 한다. 자(子)는 축(丑)을 보면 관대(冠帶:벼슬아치의 공복)이기 때문에 1등을 한 것이다. 자(子)는 묘(卯)에서 자묘형살(子卯刑殺)로 인하여 편할 수가 없다. 명리 36금수(36禽獸)에서 묘(卯)는 오소리 또는 고슴도치를 나타내는데 자묘형살은 오소리가 들쥐를 잡아먹는 것과 같다.또 한편으로 묘(卯)는 고슴도치인데 겨울이 되면 같이 살고 있는 두 마리가 고민을 하게 된다. 추우니까 서로 가까이 가서 체온을 나눌 수 있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서로 가시에 찔려 상처를 입게 된다. 추워도 서로 가까이 하지 못하는 고민에 빠지는 것이다. 그 유명한 ‘쇼펜하우어’의 ‘고슴도치 딜레마’가 자묘형이다. 묘(卯)는 현침(懸針:널카로운 기물이나 바늘)의 글자로 쌍침(雙針)으로 고슴도치다. 묘목(木)은 자수(水)에서 병(病)이 든다. 자묘형에 곤랑도화(곤랑도화:성적인 문제로 인해 오해를 받는것)가 적용되는 이유는 남자의 성기가 물상으로 표현될 수 있는데 묘(卯)는 자(子)에 병이 들으니 성병으로 간주되기도 한다.김상회 역학연구원장 wwwsaju4000com 02)533-8877

스포츠월드>

[단식] 연인간 속궁합 보는법

연인간 속궁합 보는법

오늘은 단식으로 연인 간의 속궁합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남녀가 만나는데 속궁합도 꽤나 중요한 요인으로 보고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속궁합이 안맞으면 못 만난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반면에 속궁합은 맞춰가면 된다고 하셨던 분들도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속궁합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겠네요 🙂

먼저 자신과 상대의 만세력을 볼 줄 알아야 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게시글을 확인해 주세요.

속궁합 알아보기

속궁합은 내 일지와 상대방 일지의 관계로 봅니다. 하지만 시지로 보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일지를 보편적으로 보기 때문에 일지로 보겠습니다.

1. 일지가 같은 경우

예를들어 임신일주와 무신일주 처럼 연인끼리 일지가 서로 같을 경우 속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2. 일지합인 경우

자축(子丑)합 인해(寅亥)합 묘술(卯戌)합 진유(辰酉)합 사신(巳申)합 오미(午未)합

십이지지는 6개의 짝으로 이루어지는데 연인과 서로 합이 될경우 좋다고 합니다.

3. 일지충인 경우

자오충(子午沖) 축미충(丑未沖) 인신충(寅申沖) 묘유충(卯酉沖) 진술충(辰戌沖) 사해충(巳亥沖)

일지가 충인 경우 또한 속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합보다 더 좋다고 하는 분들도 있으시고 서로 티격태격 잘 싸우지만 속궁합 만큼은 정말 좋다는 관계입니다.

4. 일지형(刑)인 경우

축술(丑戌)형 술미(戌未)형 인사(寅巳)형 사신(巳申)형 자묘(子卯)형

이와같이 일지가 형인 관계 또한 속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자묘형과 사신형이 최고라는 말이..

5. 암합(暗合)인 경우

자술(子戌) 축인(丑寅) 묘신(卯申) 오해(午亥) 인미(寅未)

지장간 속에서 은밀히 합을 하는 암합 관계 또한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5가지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도 우선순위를 나눈다면

암합 > 형 >= 충 > 합 >= 같은 일지

본인의 좋은 경험담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신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신살 카테고리에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자묘 형 궁합

다음은 Bing에서 자묘 형 궁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 사주
  • 명리
  • 팔자
  • 년운
  • 월운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YouTube에서 자묘 형 궁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묘형이란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는 것이다 | 자묘 형 궁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