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범퍼 교체 비용 |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앞 범퍼 교체 비용 –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신호정비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4,989회 및 좋아요 11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앞 범퍼 교체 비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 앞 범퍼 교체 비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범퍼를 박았을 때
복원이 가능한지 교환을 해야하는지
어떻게 판단해야 하는지 설명 드립니다.
이런 경우 범퍼의 복원이 \”가능\” 합니다
– 범퍼에 스크래치가 생긴 경우
– 범퍼 중간이 깨진 경우
이런 경우 범퍼의 복원이 \”불가능\” 합니다
– 범퍼 가장자리가 깨진 경우
– 범퍼 브라켓이 깨진 경우
브라켓이 결합되는 부분은 조금이라도 깨지면
무조건 교환을 해야 합니다.
사고차 수리 잘하는
신호정비에서 알려드렸습니다^^

▶플러스친구로 문의하기
http://pf.kakao.com/_zrYxbT

▶전화로 문의하기
010-2868-2001
▶수리정보 더보기
https://blog.naver.com/shinhomotors

앞 범퍼 교체 비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자동차 범퍼 교체비용 이건 알고 계셔야죠!

자동차 범퍼에 발생된 스크래치, 갈라짐 그리고 찌그러짐 등으로 교체비용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사고 발생으로 어쩔 수 없이 교체를 해야 하는 분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haeng222.tistory.com

Date Published: 5/4/2021

View: 1714

앞범퍼교체비용 알고 싶은 분들 필독!! – 곰탱이의 자동차 이야기

부품가격은 저희도 시켜봐야 알수 있어요. 양쪽 범퍼몰딩(약 개당 5천원) 포함 교체에 필요한 부품가격이 147,994원입니다. 즉, NF소나타 앞범퍼교체비용 …

+ 여기를 클릭

Source: gogoodtip.tistory.com

Date Published: 5/5/2021

View: 2790

K7 앞범퍼 수리가 45만원이나 하나요? (보험처리 문의) – 클리앙

차는 K7 입니다. 피해를 당하신 입장이니 도색보다는 범퍼교환쪽으로 생각하시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데 범퍼교환 가격이 생각보다 높네요.

+ 더 읽기

Source: www.clien.net

Date Published: 3/8/2022

View: 2052

앞범퍼 교체 비용은 얼마인가요? – 컴퓨터 마니아

찌그러진 앞범퍼를 수리하는 것이 전체를 교체하는 것보다 저렴합니까? 자동차의 정면 충돌 손상을 수리하는 평균 가격 범위는 무엇입니까? 누군가 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volvootofinans.com

Date Published: 7/5/2022

View: 7900

“살짝 긁혔는데 범퍼 교체 300만원”…차사고 보험 기준 현장서 …

A씨는 도색 작업으로 앞범퍼를 복원하면 사고 수습이 될 것으로 생각했지만, 벤츠 차주는 앞범퍼를 통째 교체했다. 이 사고로 약 300만원 비용이 발생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mk.co.kr

Date Published: 3/22/2022

View: 2957

기아 K3 앞범퍼 교체 비용 – 17615명 읽음

K3 앞범퍼 교체비용은 같은 색상의 새 제품으로 교체할 시 도색까지 50만 원 정도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범퍼의 탈부착 도색 교체 공임 비용만 해도 …

+ 더 읽기

Source: romoss.tistory.com

Date Published: 2/7/2022

View: 9390

YF소나타 앞범퍼교체비용 – 샤인카케어

제목, YF소나타 앞범퍼교체비용, 왜 다 달라? 작성자, 샤인카. 작성일자, 2021-09-10.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hinecarcare.com

Date Published: 6/30/2022

View: 781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앞 범퍼 교체 비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앞 범퍼 교체 비용

  • Author: 신호정비TV
  • Views: 조회수 44,989회
  • Likes: 좋아요 111개
  • Date Published: 2019. 10. 1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9emKarLuQW4

자동차 범퍼 교체비용 이건 알고 계셔야죠!

자동차 범퍼에 발생된 스크래치, 갈라짐 그리고 찌그러짐 등으로 교체비용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사고 발생으로 어쩔 수 없이 교체를 해야 하는 분도 있겠지만 새차일 경우 단순한 색까짐으로도 계속 신경이 쓰이는 건 누구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경우에 따른 진행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범퍼 교체비용

사고 발생 시 처리방법

단순 스크래치 발생 때는?

자동차 범퍼 교체비용 알아볼까요?

자동차 범퍼는!

차량에 장착될 자동차 범퍼 가격은?

* 자동차 범퍼는

자동차는 같은 모델의 차량이라도 여러 가지 색상으로 출고가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자동차 외장 색상은 고객의 선호에 따라 색상을 입혀 출고하게 됩니다.

자동차 범퍼 역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단순한 부품이기 때문에 여기에 도장과 열처리 과정을 거쳐야 자동차에 장착할 수 있는 준비가 끝나게 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오해하시는 부분이 바로 이것입니다. 자동차 범퍼를 조회해본 가격과 정비소에서 얘기하는 범퍼 교체비용이 상당한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바가지 씌우는 게 아닐까 하는 착각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 차량에 장착될 자동차 범퍼 가격은?

그럼 자동차 범퍼 교체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국산차량 기준이며 모델과 상태 그리고 정비소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자동차 범퍼 10만 원 + 도장&열처리 비용 15만 원 + 탈부착 공임 10만 원 = 총 35만 원

다소 낮게 측정한 가격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는 범퍼 가격을 조회해보고 10만 원이라 생각할 수 있으나 몇 가지 과정을 더하여 35만 원이라는 결과 값이 나왔습니다.

실제 여기에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금액은 라디에이터 그릴, 안개등, 안개등 커버, 몰딩, 립 범퍼 등 스크레치와 파손 부분에 대한 수리가 추가된다면 두배 이상의 금액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범퍼

사고 발생 시 처리방법 알아보기

경미한 사고 발생 시

범퍼 복원 추천

교체와 복원 비용 비교

사고 발생으로 범퍼가 파손되었다면 보험 처리를 통해 수리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단순한 단독 사고 즉 소화전, 벽, 나무 등과 부딪혀 상대방의 피해가 없고 내차의 피해 정도가 작다면 범퍼복원을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동차 범퍼 복원 가격의 경우 단순 작업 시 5만 원 에서 많게는 20만 원 이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범퍼 복원의 장점은 작업시간의 단축입니다. 하루 또는 반나절로도 작업이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이 다소 비싸더라도 자동차를 계속 사용해야 하는 분이라면 범퍼 복원이 좋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시간의 여유가 많거나 세컨드카가 있고 파손 범위가 넓어 범퍼 복원 비용도 많이 나온다면 그냥 범퍼를 교체하는 게 작업의 완성도 면에서 우수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순 스크래치 발생 시?

콤파운드로 가능할까?

범퍼 또는 본닛과 같은 도장면에 스크레치가 발생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크레치가 발생한 부분을 손톱으로 긁어 파인 곳이 잘 느껴진다면 콤파운드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때는 교환이나 도장 또는 복원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손톱으로 긁어 파인 곳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면 콤파운드 시공만으로도 도장면이 깔끔하게 복원이 가능합니다.

꼭 알아야 할 정보

– 자동차 압류 조회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 배출가스 등급제 조회 초간단 방법

앞범퍼교체비용 알고 싶은 분들 필독!!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잘하는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앞범퍼교체비용 묻는 차주분들 많으신데요. 궁금한것들 속시원하게 다 알려드릴게요. 앞범퍼교체비용은 탈부착 도색비용에 부품대 추가입니다.

흔히 범퍼교체 라고 하면 범퍼 외피 즉, 껍데기만 교환하는걸 말합니다. 범퍼에는 라디에이터그릴,안개등,센서 등등 많은 부품들이 달려 있어요. 단순히 범퍼 껍데기만 손상된 차량도 있고 안개등이나 다른 부품들까지 손상된 경우도 있어요. 때문에 같은 차종이라도 어디까지 교환하느냐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수 밖에 없어요. 부품값이 변수니까요.

추돌사고 나서 앞범퍼 교체하러 방문한 NF소나타 앞범퍼교체 포스팅 입니다.

조수석쪽 범퍼가 후욱 함몰된채로 입고한 NF소나타 입니다. 복원이 아주 불가능한건 아닙니다만, 전 교체를 추천해드렸어요. 그 이유는 아래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범퍼 몰딩 들어가는 부위와 휀다에 고정되는 날개 부분에 변형이 왔어요. 이렇게 되면 아무리 복원한다고 해도 딱 떨어지지 못하고 단차가 생긴답니다.

또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충격으로 크렉들이 생겼습니다. 이 크렉은 플라스틱 바닥면가지 끼친거라 아무리 퍼티로 덮는다 하더라도 다시 뜹니다. 그래서 교환 추천해드린겁니다, 국산차량 범퍼 값 생각보다 그렇게 안비쌉니다. 국산차 기준 범퍼 탈부착 도색공임은 25만원이랍니다. 도색공임에 부품값만 추가하면 앞범퍼교체비용 나오죠?

기존의 사고로 범퍼몰딩에도 흠집이 생겼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몰딩 끝라인이 뭉그러졌어요. 저 부위는 퍼티로 살릴수 없어요. 몰딩 부품 얼마 안합니다.

같은 NF소나타 차량 앞범퍼인데 2015년보다 2020년이 3만원 가량 인상됐지요? 부품가격은 저희도 시켜봐야 알수 있어요. 양쪽 범퍼몰딩(약 개당 5천원) 포함 교체에 필요한 부품가격이 147,994원입니다. 즉, NF소나타 앞범퍼교체비용은 탈부착 도색비용 25만원+부품가격 15만원 총 40만원인겁니다.

저희는 공임만 받습니다. 부품가격은 영수증 보내드리니 알수 있어요. 부품값에 붙혀 먹진 않아요.

교환하는 앞범퍼 탈착해줍니다. 라디에이터 그릴,하단 그릴,안개등 커버는 교체하지 않고 재사용 할거라 탈착해줍니다.

주문한 신품범퍼 도착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도색하지 않은 상태로 판매됩니다. 가끔 새범퍼는 도색해서 파는줄 아는 분들 계신데요. 도색하지 않은 무지 상태로 판매한답니다. 차량 색깔에 맞게 도색 새로 해줘야 합니다.

신품 범퍼 몰딩도 도착했어요.

차량 색깔에 맞게 도색해줍니다. 열처리 후 탈착했던 라디에이터그릴,하단그릴,안개등 커버 조립해서 차량에 장착해줍니다.

차주분이 락카 스프레이 뿌려서 보기 흉하네요.

광택기 돌려서 락카 스프레이 흔적들 싹 제거후 까진 부위는 붓페인트 발라드렸습니다.

어때요? 깔끔하지요? 앞범퍼교체 작업 과정과 앞범퍼교체비용 이제 기준이 잡히지요? 더이상 눈탱이 맞지 않길 바라봅니다.

반응형

K7 앞범퍼 수리가 45만원이나 하나요? (보험처리 문의) : 클리앙

주말에 아버지가 제 차(K9)를 주차하다가 접촉 사고가 있었습니다.피해자분이 연락 주셨는데 수리비 45만원 나왔다고 하시네요. 차는 K7 입니다.피해를 당하신 입장이니 도색보다는 범퍼교환쪽으로 생각하시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데범퍼교환 가격이 생각보다 높네요..;저는 25~30정도 현금 드리고 마무리 했으면 했는데..(참고로 제 차는 사업소가니 도색하면 되고, 25만원 정도라고 하더라구요..)그냥 속편하게 보험처리 하는게 맞겠다 싶기도 합니다.그런데 만약 보험처리 할거면 200 이하는 할증 안되니,제 차도 사업소 넣고 범퍼 교환 해버리는게 어떨까 싶은데 어떻게 처리하는게 나을까요?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앞범퍼 교체 비용은 얼마인가요?

앞범퍼 교체 비용은 차량의 제조사와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200~600달러가 소요됩니다.앞범퍼 교체의 가장 흔한 원인은 충돌로 인한 손상입니다.범퍼가 수리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된 경우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부 차량에는 충돌 방지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범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이것은 범퍼 교체 비용에 $100에서 $300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앞 범퍼를 교체할지 여부를 고려할 때 손상의 심각성과 예산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범퍼 교체가 필요한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정비사 또는 자동차 판매점에 문의하십시오.

앞범퍼 갈라진거 수리하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금이 간 앞범퍼 수리 비용은 균열의 심각성에 따라 다릅니다.대부분의 경우 $100 정도면 간단한 수리가 가능합니다.균열이 더 심하면 새 범퍼나 교체 부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가격은 자동차 제조사와 모델에 따라 $200에서 $1,000 사이입니다. 앞 범퍼를 수리해야 하는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정비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들은 범퍼의 상태와 수행해야 할 작업을 기반으로 견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찢어진 앞범퍼 수리 비용은 얼마인가요?

파손된 앞범퍼 수리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경우 찢어진 앞 범퍼는 교체해야 합니다.필요할 수 있는 몇 가지 수리에는 후드, 휀더 및 휠 웰 영역 고정이 포함됩니다.이러한 수리 비용은 $200에서 $1,000입니다.또한 전면 범퍼 전체를 교체하는 비용은 최대 $4,000입니다. 그러면 찢어진 전면 범퍼를 수리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듭니까?파손된 앞범퍼 수리 비용은 손상 정도와 추가 수리가 필요한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일반적으로 손상된 후드, 휀더 및 휠 웰 영역은 경미한 수리만 필요하지만 더 심각한 경우 범퍼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부분을 수리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200에서 $1,000 사이이며 범퍼 전체를 교체하는 데는 최대 $4,000가 소요됩니다.

앞범퍼 재도색 비용은 얼마인가요?

프론트 범퍼는 자동차의 앞바퀴와 차량의 프레임 사이에 위치하는 차체 부품입니다.충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차량에 스타일과 차별화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앞 범퍼를 다시 칠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간단한 작업이지만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앞 범퍼를 다시 칠하는 비용은 필요한 페인트 유형, 범퍼의 크기 및 모양을 비롯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그리고 자동차 차체에 수정이 필요한지 여부.그러나 일반적으로 평균 크기의 범퍼에 대해 약 $200를 지불해야 합니다. 범퍼를 도색한 후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케이스의 특성에 따라 그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입니다.이와 같은 작업에 대해 $600에서 최대 $2,000까지 지불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 제공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으십시오.

전문가가 내 앞범퍼를 수리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듭니까?

전문가가 앞범퍼를 수리하는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작은 흠집이나 찌그러짐은 약 $50에 고칠 수 있지만 더 심각한 손상은 범퍼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새 범퍼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200에서 $1,000입니다. 범퍼를 청소 및/또는 페인트하기만 하는 경우 비용은 약 $100-$300입니다. 전면 범퍼 전체를 교체하려는 경우 비용이 범위는 $2,000에서 $6,000+입니다. 일반적으로 수리 또는 교체를 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정비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들은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고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전면 범퍼 전체를 교체해야 합니까 아니면 그냥 수리할 수 있습니까?

손상이 약간의 찌그러짐이나 긁힘에 불과한 경우 약간의 작업으로 직접 고칠 수 있습니다.범퍼가 완전히 파손되거나 찢어진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시장에는 다양한 유형과 스타일의 프론트 범퍼가 있으므로 자신의 차에 가장 적합한 범퍼를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에는 크기, 모양, 재료 및 가격이 포함됩니다.

찌그러진 앞범퍼를 수리하는 것이 전체를 교체하는 것보다 저렴합니까?

찌그러진 앞 범퍼는 일반적으로 전체를 교체하는 것보다 수리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찌그러진 정도에 따라 플라스틱이나 금속 몇 조각만 교체하면 됩니다.흠집이 더 심하면 범퍼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움푹 들어간 앞 범퍼를 교체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는 DIY 옵션도 많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정면 충돌 손상을 수리하는 평균 가격 범위는 무엇입니까?

자동차의 정면 충돌 손상을 수리하는 평균 가격 범위는 손상의 심각성에 따라 다릅니다.대부분의 경우 앞 범퍼를 수리하는 데 200~1,000달러가 소요됩니다.그러나 손상이 충분히 심할 경우 $2,000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누군가 내 주차된 차를 치어 프런트 엔드/범퍼를 손상시킨 경우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까?

누군가가 주차된 차를 들이받아 프런트 엔드/범퍼를 손상시킨 경우 보험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범퍼를 수리할 수 있는 금액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손상 정도에 따라 다릅니다.청구를 제기할 수 있는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개인 상해 변호사에게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사슴을 치어 자동차의 헤드라이트와 그릴을 손상시킨 경우 후자에 눈에 띄는 손상이 없더라도 전면 범퍼 어셈블리 전체도 교체해야 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프론트 범퍼 어셈블리에 가해진 손상의 심각성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균열이나 부서진 조각과 같은 눈에 띄는 손상 징후가 있는 경우 전체 어셈블리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경미한 흠집이나 찌그러짐만 있는 경우 새 범퍼 덮개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궁극적으로 관련된 특정 상황에 따라 수정 및/또는 교체해야 할 사항을 정확히 결정하기 위해 자격을 갖춘 정비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 차가 수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새 프론트 범퍼가 필요하다는 신호는 무엇입니까?

앞 범퍼를 수리하거나 교체할 때 찾아야 할 몇 가지 주요 지표가 있습니다.가장 명백한 징후는 범퍼가 사고로 손상된 경우입니다. 이는 분명히 교체가 필요합니다.새 범퍼가 필요함을 나타낼 수 있는 기타 징후에는 페인트가 바래거나 갈라지거나 벗겨지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금속에 구멍이나 찌그러짐이 있는 경우 또는 범퍼 가장자리 주변의 플라스틱 트림이 벗겨지기 시작한 경우.궁극적으로 자격을 갖춘 정비사와 상담하여 자동차 앞 범퍼에 얼마나 많은 작업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추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면 범퍼 전체를 교체하는 데 보통 얼마나 걸립니까?

자동차의 앞범퍼 교체는 자동차 제조사와 모델에 따라 몇 시간 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전면 페시아를 제거한 다음 배선 하니스를 분리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그 후에 범퍼를 새 것으로 교체하기만 하면 됩니다.대부분의 경우 범퍼를 교체한 후 사소한 수리만 하면 됩니다.

myfrontbumper를 너무 자주 교체하거나 수리해야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는 무엇입니까?

앞범퍼를 너무 자주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먼저 범퍼가 제대로 설치되고 제자리에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둘째, 차량을 깨끗하고 잔해와 녹이 없는 상태로 유지하십시오.마지막으로 운전 중 물체나 다른 차량을 치지 마십시오. 범퍼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이러한 팁이 작동하지 않거나 범퍼 문제가 발생하면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살짝 긁혔는데 범퍼 교체 300만원”…차사고 보험 기준 현장서 ‘먹통’

A씨가 후진 중 접촉 사고를 낸 벤츠 앞범퍼. [사진 제공 = 제보자 A씨] [자료 제공 = 손해보험협회]

#지난 1월 주차장에서 후진을 하다 주차된 벤츠 앞범퍼를 접촉한 A씨. 순간 놀라 차량 밖으로 나와 상대 차량부터 확인했다. 벤츠 차량 앞범퍼가 긁혀 살짝 도색이 벗겨진 정도라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고 보험사고를 보험사에 접수했다. A씨는 도색 작업으로 앞범퍼를 복원하면 사고 수습이 될 것으로 생각했지만, 벤츠 차주는 앞범퍼를 통째 교체했다. 이 사고로 약 300만원 비용이 발생했고, A씨는 보험사로부터 자동차보험 갱신 때 보험료가 10~15% 정도 인상될 수 있다는 통보를 받았다.긁힘과 같은 경미한 손상으로는 범퍼를 바꾸지 못하도록 이미 자동차보험의 새 기준이 마련됐지만 A씨 사례처럼 현장에서는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고 있다.1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차량 첩촉 사고에 따른 ‘경미한 손상’ 시 범퍼 등을 통째 교체할 수 없도록 한 개정 자동차보험 표준약관이 지난 2016년 7월 1일부터 시행되고 있다.자동차 범퍼가 긁히거나 찍히는 등 경미한 손상에 대해서는 수리 시 범퍼 교체비가 아닌 복원 수리 비용만 지급한다는 것이 개정 자동차보험 표준약관의 핵심이다. 이 기준은 외제차 등 모든 차량에 적용되며 새차도 예외는 아니다.경미한 손상에도 불구하고 범퍼 등이 교체되면 보험금 지급이 많아지고 이에 따른 선량한 자동차보험 가입자들의 보험료가 오르는 악순환으로 사회적 비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금융당국의 판단에서다.자동차보험 표준약관에서 정의한 경미한 손상이란 자동차의 기능과 안전성을 고려했을 때 부품 교체 없이 외관상 복원이 가능한 손상이다.가령 투명막이나 도장 손상 등은 복원 가능한 경미한 손상에 해당하며 범퍼가 찢어지거나 구멍이 나거나 휘어져 복구가 불가한 경우에만 교체를 해야한다. 만약 수리만 해도 복원이 되는데 범퍼 교체를 원하면 관련 비용은 보험사고 처리가 불가하다.과거 사례를 보면 접촉 사고로 발생한 범퍼 긁힘 등에 대해 간단한 복원 수리만으로 원상 회복이 가능함에도 새 부품으로 교체하는 과잉 수리 관행이 만연했다.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사고 발생 시 범퍼 교체율은 2013년 70.1%, 2014년 70.9%, 2015년 70.2% 등 70% 이상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작은 흠집에도 예민하게 반응하고 범퍼를 교체하는 경우가 많아서다.반면 유럽에서는 범퍼를 충격 흡수 용도로 보기 때문에 범퍼끼리 약간 부딪히더라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보험사 관계자는 “범퍼 긁힘 등 경미한 손상은 복원에 따른 수리비만 지급하도록 자동차보험 표준약관이 개정됐지만 손상의 정도를 놓고 심하다며 억지를 부리거나 다투는 극성 차주가 있다”며 이런 경우 보험사고로 범퍼 교체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전종헌 매경닷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아 K3 앞범퍼 교체 비용

k3-앞범퍼

범퍼가 흠집 나거나 파손돼서 많이 속상하시죠.. 기아 K3 앞 범퍼 교체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범퍼 교체 비용을 바로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 해당 글의 시작 부분부터 중간 부분까지 위치한 링크 정보들을 참고해주세요. 선착순으로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판매되어 제품 판매가 마감될 시 비활성화됩니다. 아직 링크가 보이는 상태라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보실 수 있으니 구경이라도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K3 범퍼 교체비용

기아 K3 범퍼 교체비용을 설명드리기에 앞서 썸네일의 사진의 K3는 색상 컬러코드가 SWP이고 풀네임은 스노 화이트 펄 컬러입니다. 인도와 차도를 구분하는 돌과의 단순한 접촉사고로 인해 좌측 범퍼 날개 부위 파손과 앞 범퍼 긁힘으로 수리 비용이 발생했고, 운전석 부분 안개등 커버 헤드라이트를 교체로 인한 추가비용이 청구됐습니다.

썸네일 사진에는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휀다에도 약간의 흠집이 보입니다. 다행히 눈에 띄는 흠집은 아니기 때문에 광택기를 통해서 간단히 제거가 가능합니다. 굳이 펜더 부분까지 수리해서 수리비용만 높아질 필요는 없겠죠?

K3 앞범퍼 교체비용

K3 앞범퍼 교체비용은 같은 색상의 새 제품으로 교체할 시 도색까지 50만 원 정도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범퍼의 탈부착 도색 교체 공임 비용만 해도 25~28만 원 사이이며 나머지 부품대는 별도이고, 범퍼 가격도 따로이기 때문입니다. 범퍼 자체의 가격은 공업소에서 구매하나 개인이 구매하나 별반 차이가 없는 가격입니다.

범퍼 교체 비용은 60~70%가 도색 공임 비용이기 때문에 사적으로 범퍼 자체를 구매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도색된 범퍼를 중고로 팔지 않고 도색이 되지 않은 범퍼만 팔기 때문에 어차피 도색은 맡겨야 되기 때문입니다. 새 범퍼의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선착순으로 이벤트 하여 중고부품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아래 링크에서 중고부품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중고부품 가격 알아보기

K3 앞범퍼 비용

K3 범퍼 자체의 가격은 12만 원을 약간 초과하는 금액이고 이것은 판금을 하지 않은 가격입니다. 물론 도색 비용은 별도이며 해마다 부품의 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에 약간의 차등은 있을 수 있습니다.

K3 앞범퍼 교체 방법

K3 앞 범퍼를 교체하기 위해서 먼저 파손된 K3의 범퍼를 탈거해야 하는데요. 탈거하시면서 범퍼를 다시 부착할 때 역순으로 진행해야 되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해두시면 좋습니다. 준비물은 오리발 드라이버나 마이너스 드라이버 그리고 플러스 전동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모닝 앞 범퍼를 탈거하기 전 손상될 수 있는 부분(예: 전면 라이트)에 테이프 등을 마스킹하여 1차적으로 보호 처리를 하고 작업을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범퍼를 탈거하기 전에 우선적으로 보닛을 올려주셔야 하는데요. K3의 경우 운전석 좌측 하단부에 보닛을 여는 버튼이 위치하고 있으니 팁으로 알고 계세요. 보닛을 올리셨으면 본격적으로 K3 앞 범퍼 탈거 작업을 실시하시면 됩니다.

먼저 범퍼 윗부분(범퍼와 엔진룸 사이)에 20~30cm 간격으로 조여져 있는 4개의 10mm 전동 나사를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휠 하우스 나사 화스너를 제거해줄 건데요. 휠 하우스 나사 화스너는 양측 범퍼 날개 부위에 있는 나사들로 양측에 4개씩 나사로 조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범퍼 하단부의 화스너를 제거해줄 건데요. 범퍼하단 화스너는 총 5개의 나사로 구성돼있습니다. 이로써 핀 제거는 모두 완료가 됐습니다.

그다음 할 일은 범퍼를 분리하는 작업인데요. 범퍼 분리는 양측 범퍼 날개 부위를 떼는 것부터 시행합니다. 범퍼 날개 부위를 떼면 그 안쪽에 안개등이 커넥터로 연결돼있는데요 커넥터를 분리해주세요. 커넥터가 연결된 상태로 범퍼를 분리하면 힘 조절이 안될 경우 커넥터가 끊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양측 범퍼 날개를 떼고 커넥터까지 분리하셨다면 K3 앞범퍼 탈거가 완료됩니다. K3 앞 범퍼 교체와 교체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모닝 중고차 앞범퍼 교체 비용

현대 캐스퍼 가격

디젤 유록스 요소수 대란 원인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앞 범퍼 교체 비용

다음은 Bing에서 앞 범퍼 교체 비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 자동차범퍼
  • 자동차범퍼복원
  • 범퍼복원
  • 범퍼도색
  • 범퍼교체
  • 자동차범퍼교체
  • 자동차수리
  • 차수리
  • 차량수리
  • 자동차중고부품
  • 부산자동차범퍼
  • 부산범퍼복원
  • 부산판금도색
  • 부산1급공업사
  • 부산외형복원
  • 부산차량도색
  • 부산부분도색
  • 부산자동차외형복원
  • 부산자동차공업사
  • 부산범퍼도색
  • 부산범퍼수리
  • 부산자동차판금
  • 신호정비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YouTube에서 앞 범퍼 교체 비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동차범퍼복원 이럴 때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범퍼 교환 기준은? 부산정비공장 | 앞 범퍼 교체 비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