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씨씨 크림 이란 – CC크림 BB크림 차이!!!ㅣ CC크림은 어떤 피부에 발라야 할까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experience-porthcawl.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관리는 하고 살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7,858회 및 좋아요 18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씨씨 크림 이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CC크림 BB크림 차이!!!ㅣ CC크림은 어떤 피부에 발라야 할까요? – 씨씨 크림 이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오늘은 CC크림과 BB크림의 차이점과 어떤 피부가 CC크림을
사용하면 좋을지에 관한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두 크림의 제대로 된 차이점과 사용법을 모르셨던 분들은
이번 영상에 집중!!!
이영상만 끝까지 보시고 내가 어떤 화장품을 선택해야 할지
알아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cc크림bb크림차이#cc크림효능#cc크림이뭐예요
🌟 관하살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ung__won.k
💎 관하살 틱톡 : https://vt.tiktok.com/ZSddfaJhH/
📨 관하살 메일 : [email protected]
☕ 네이버카페 비욘드그루밍 : https://bit.ly/beyondgrooming_2
(남자들의 관리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제가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관리하면서 궁금한 점 있거나, 정보 공유하고 싶은 구독자 형님들은 가입 부탁드려요^^)
씨씨 크림 이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씨씨크림이란? 비비크림보다 좋은가요? | krHOW.com
1. 씨씨크림이란? … CC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컨실러, 보습제. CC크림에는 색보정(Color Correcting-CC)이라는 부가적인 장점이 있어 CC크림이라고 부른다 …
Source: krhow.com
Date Published: 9/28/2022
View: 9382
CC크림 간단하게 바르는 법? 올인원 씨씨크림 하나로 해결!
CC크림이란 피부재생효과와 함께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커버와 스킨케어의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크림이다. CC크림 바르는 법은 BB크림 …
Source: www.ibabynews.com
Date Published: 1/18/2022
View: 4278
CC크림이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당 : )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BB크림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CC크림은 조금 낯설 것 같아요~ 그럼 CC크림이란 무엇일까요? CC크림은 본격적인 …
Source: beautifulog.tistory.com
Date Published: 2/27/2021
View: 4621
CC 크림이란..what is CC cream – parangbee
CC 크림이란.. what is CC cream … BB 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선크림을 섞은 제품이고.. CC 크림은 여기에 스킨케어 기능을 추가한 크림.
Source: parangbee.blogspot.com
Date Published: 5/10/2022
View: 4478
CC크림이란? 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 몸의 건강
색보정이란? 이익; 지성 피부에 좋은가요? 마케팅이 전부인가? CC크림 사용법; CC 대 BB크림, DD크림,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디디크림; 기반.
Source: prirucnik.hr
Date Published: 5/25/2021
View: 5856
비비크림, 씨씨크림, 디디크림등 알파벳크림이란 … – 뷰티경제
CC크림은 주로 흰색으로 피부에 바르면 스킨 컬러로 변하는 반전크림 형태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컬러 체인지가 되면서,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한 …
Source: www.thebk.co.kr
Date Published: 2/16/2021
View: 6050
BB크림 CC크림 차이 알고 사용하자
CC크림의 CC는 다양한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열해보면 Control Color(색을 조정하는 것), Complete Corection (완벽하게 보정하는 것), Care Control ( …
Source: honnkigaippai.tistory.com
Date Published: 11/19/2021
View: 7063
BB크림은 알겠는데, CC, DD, PP, ZZ…무슨 뜻? 무슨 차이?
장기집권 중인 비비크림 이후 새롭게 등장한 씨씨크림은 컬러 컨트롤(Color Control), 컬러 체인지(Color Change), 컴플리트 콜렉션(Complete …
Source: www.consumuch.com
Date Published: 7/5/2021
View: 993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씨씨 크림 이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CC크림 BB크림 차이!!!ㅣ CC크림은 어떤 피부에 발라야 할까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씨씨 크림 이란
- Author: 관리는 하고 살자
- Views: 조회수 37,858회
- Likes: 좋아요 185개
- Date Published: 2020. 12.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T2lWMDGn6E
씨씨크림이란? 비비크림보다 좋은가요?
메이크업 과정을 더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많은 크림이 있습니다. CC크림은 많이 사용하는 타입인데 CC크림이 무엇인지, 다른 크림보다 좋은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CC크림의 제형은 브랜드에 따라 다르지만, 이들 제품의 공통점은 대부분 티아 UV , 노화 방지 (비타민C, 펩타이드, 항산화제 ), 보습.
색보정은 변색된 부분을 커버하고 피부톤을 조화롭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드름, 마스크 피로, 눈 주위의 어두운 반점으로 피부 부위를 숨길 수 있습니다.
CC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컨실러, 보습제 . CC크림에는 색보정(Color Correcting-CC)이라는 부가적인 장점이 있어 CC크림이라고 부른다.
CC 크림의 장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언급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필요한 깨끗한 피부 건성 피부, 보통 메이크업 프라이머는 CC 크림 아래에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부를 청소한 후 다음 단계를 진행하십시오.
CC크림은 시중에 나와 있는 비슷한 크림과 비교되는 경우가 많으며 어떤 것이 더 좋은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CC크림에 비해 BB크림은 피부 결점을 흐리게 하는 기능이 있어 타박상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고 CC크림을 바르면 색보정 효과가 더해지면서 피부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며, 스킨케어 성분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다.
그러나 이 두 크림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따라서 CC 크림과 BB 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비슷합니다.
요컨대 CC크림과 BB크림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BB 크림은 CC 크림보다 더 많은 색상 범위를 제공하지만 어느 것도 변색이나 잡티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CC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균일한 피부톤. CC크림은 가벼운 커버력과 짙은 메이크업이 싫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BB크림과 CC크림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으니 본인에게 맞는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 Vinmec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은 항상 모든 과목에 대해 건강, 영양, 미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더 많은 삶의 경험을 하기 위해 자주 방문합니다.
CC크림 간단하게 바르는 법? 올인원 씨씨크림 하나로 해결!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리크리홀딩컴퍼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30,000원 50,000원 정기후원하기 후원하기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요즘에는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피부 메이크업이 유행하면서 BB크림과 함께 CC크림이 선호되고 있다. CC크림이란 피부재생효과와 함께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커버와 스킨케어의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크림이다.CC크림 바르는 법은 BB크림 바르는 법과 동일하다. CC크림의 소량을 덜어 피부에 얇게 펴 발라주면 된다. 또한 피부결에 따라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씨씨크림과 비비크림의 차이는 커버력에 있으며 CC크림의 커버력은 BB크림보다 약한 편이다. CC크림의 약한 커버력이 CC크림의 단점이기도 하지만 BB크림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에 효과적이어서 최근에는 비비크림보다 씨씨크림의 선호도가 보다 높아졌다.그렇다면 CC크림은 어떠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무엇보다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피부에 해를 줄 수 있는 화장품 성분으로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합성착색료 등이 있으며 이들은 피부트러블을 유발시킬 수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CC크림 선택 시 파라벤 없는 화장품, 무 방부제 화장품, 유해성분 없는 화장품 등을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다음으로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CC크림을 사용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함께 누리는 것도 피부관리이 도움이 된다. 하얀 피부가 미의 한 가지 요소로 인식되면서 피부 미백에 대한 욕구가 높아졌다. 이에 남성들을 위한 남성미백화장품도 생겨났다. 주름 또한 마찬가지.얼굴주름은 눈주름,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밑주름, 팔자주름 등 부위 별로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주름살 개선을 위해 주름 관련 시술을 받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미백과 주름 완화를 위한 시술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미백,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관리를 하는 것도 관리에 도움이 된다.앞서 말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1960NY의 캡슐 씨씨크림은 주름 개선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씨씨크림으로 피부 결점 케어까지 가능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 때문에 평소 메이크업을 하면서 주름관리와 미백관리까지 신경 써야 하는 여성들에게 선호되고 있다.캡슐 씨씨크림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건성피부, 지성피부,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 등 모든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해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스킨케어와 함께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씨씨크림으로 기초화장품 바르는 순서에 상관없이 사용해도 되며 브라이트닝 효과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CC크림이다.1960NY의 캡슐 씨씨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색상이 변하는 매직캡슐이 들어 있어 피부톤을 균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줘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바닷 속 수분 열매인 바다포도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수분크림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CC크림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건성피부관리법, 지성피부관리법 등 피부 타입에 따라 피부관리를 하는 것도 중요하다.먼저 건성피부라면 건성피부특징에 맞는 건성피부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또한 지성피부라면 지성피부화장품을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1960NY의 캡슐 씨씨크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해 어떠한 CC크림을 사용할 지 고민하고 있다면 1960NY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올 겨울, 촉촉한 피부관리와 함께 CC크림으로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연출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Copyrights ⓒ 베이비뉴스 [email protected]
CC크림이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당 : )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BB크림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CC크림은 조금 낯설 것 같아요~
그럼 CC크림이란 무엇일까요?
CC크림은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하기 부담스러울때
톤보정, 발림감, 밀착력 등을
가볍게 잡아주기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CC크림은 톤업 효과를 많이 주기 때문에
답답한 피부표현을 하기 싫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여름과 같이 덥고 찐득한 날에 두꺼운 화장하기 좀 그렇잖아요?
그럴 때 가볍게 커버하고 톤보정하기 딱 좋은 제품이
바로 CC크림 인 것 같아요
화장품 관련 기업에서 꼽은 CC크림 순위를 알아볼게요
1위 헤라
2위 오휘
3위 투쿨포스쿨
4위 비욘드
5위 아이오페
라고 하는데요
저도 CC크림 적당한 제품을 찾고 있는데
헤라가 좋다고 많이들 말하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은 ….(먼산)
오늘은 간단하게 CC크림을 알아봤어요~
이러다가 DD크림까지 나오는건 아닐지~~ 깔깔
이제 여름도 다가오는데 답답한 피부표현을 그만 하고
싶으시다면 올 여름에는 CC크림 제품 사용을
추천 드릴게요~!
CC크림이란? 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독자들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약간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 우리의 과정이 있습니다.
CC 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파운데이션 및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역할을 하는 것으로 광고되는 화장품입니다. CC 크림 제조업체는 피부의 “색 보정”의 추가 이점이 있다고 주장하므로 “CC”라는 이름이 붙습니다.
CC 크림은 피부의 오염된 부위를 표적으로 삼아야 하며, 결국 검은 반점이나 붉은 반점이 나타나게 해야 합니다.
CC크림은 브랜드마다 제형이 다르지만 거의 대부분의 제품에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활성 SPF 성분이 태양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비타민 C, 펩타이드, 항산화제와 같은 노화 방지 성분이 종종 블렌드에 추가됩니다.
이러한 보충제 외에도 CC 크림 및 BB 크림은 기본적으로 재설계되고 현대화된 착색 모이스처라이저입니다.
색보정이란?
CC 보정 “색상 보정”의 마법은 정확한 피부색과 일치하지 않고 위장의 문제 영역에 대한 것입니다.
피부 관리의 팬이라면 이미 색상 이론과 화장품에서의 적용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색상 이론에 따르면 피부를 “수정”합니다. 그것은 일이 아니다 붉은기를 중화시키고 파란색과 보라색 그림자를 음영 처리하는 것만큼 결점을 은폐합니다.
이 차트는 피부 톤을 표시하고 해당 정보를 색상 보정에 사용하는 방법에 유용합니다.
CC 스킨 톤 크림의 올바른 색조를 구입할 때 제품의 목표는 톤, 균일성 및 피부에 혼합이기 때문에 색상 보정을 추측합니다.
CC 크림은 피부의 모습을 가리는 빛 반사 입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글럽
창백한
크르베나
피곤한
이익
CC 크림은 다른 유형의 메이크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먼저 CC 크림은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일부 “보다 전통적인” 파운데이션에는 노화 방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하지만 좋은 SPF보다 피부를 더 좋게 유지하는 것은 없습니다.
CC 크림만으로는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하루의 자외선 차단제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벨도 잘 확인하세요 최근 연구 일부 인기 있는 SPF 성분이 유독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CC 크림은 또한 가벼워지기 때문에 모공이 막히고 균열이 생기기 쉽습니다.
CC 크림의 레이어는 일반 파운데이션만큼 “불투명한”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룩을 폴리싱할 계획이라면 조금 더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미용 전문가는 “건축”을 통해 그렇게 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CC크림은 풀페이스 메이크업을 하고 싶지 않을 때 주문하기 전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는 동안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프라이머처럼 얇게 펴 발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마지막으로 CC크림으로 맹신하는 사람들은 색보정 제품용 색보정 제품에 대한 추측과 시간 없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하고 개선하며 “보정”하는 효과가 있다고 주장한다.
피부 타입, 원하는 결과, 사용하려는 제품 라인에 따라 CC 크림에서 마일리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성 피부에 좋은가요?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는 CC 크림이 유분이 많이 쌓이는 피부를 포함하여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고 주장합니다.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CC 크림의 성공 여부가 크게 달라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CC 크림은 지성 피부에 작용할 수 있습니다. CC 크림은 BB(뷰티 밤) 크림과 달리 유분이 적고 피부에 가볍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피부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해보지 않으면 알기 어렵습니다.
마케팅이 전부인가?
CC 크림은 시장에 비교적 새로운 제품이지만 완전히 새로운 제품은 아닙니다. CC 크림은 기본적으로 색상 이론 속성과 현대적인 성분 목록을 갖춘 톤업된 모이스처라이저입니다.
그렇다고 CC 크림이 안색을 교정하고 주름을 지연시키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야 하는 요구 사항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CC 크림은 특정 유형의 톤 모이스처라이저에 대한 아이디어를 패키징하고 마케팅하는 독창적인 방법이지만 마케팅 전략 이상입니다. CC 크림은 눈에 띄는 주장과 이점이 있는 특정 제품입니다.
CC크림 사용법
CC 크림을 사용하려면 깨끗하고 건조한 피부부터 시작하세요. CC 크림 아래에는 메이크업 프라이머가 필요하지 않지만 실제로 크림이 피부에 흡수되고 보습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소량의 제품을 튜브에서 짜내십시오. 언제든지 더 추가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것보다 너무 적은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얼굴에 크림을 펴십시오.
눈 밑의 다크 서클이나 턱의 반점과 같이 숨기거나 색상을 보정하고 싶은 부분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깨끗하고 촉촉한 뷰티 블렌더를 사용하여 크림을 피부에 블렌딩하십시오. 원하는 수준의 적용 범위에 도달할 때까지 이 과정을 두세 번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매트 룩을 위해 탑 파우더를 가볍게 코팅하거나, 더 완벽하게 보이려면 프라이머를 바르던 것처럼 파운데이션을 바릅니다.
CC 대 BB크림, DD크림, 파운데이션
CC크림은 거의 비슷한 시기에 시중에 나온 비슷한 크림들과 종종 비교된다.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제가 포함된 다양한 유형의 착색 모이스처라이저입니다. 그들 각각은 고객의 희망에 특정한 추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비크림
BB크림은 ‘뷰티밤’ 또는 ‘체중 감량 밤’을 뜻한다. BB 크림은 CC 크림보다 약간 무겁고 파운데이션이 필요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커버해야 합니다.
좋은 BB 크림은 CC 크림과 동일한 기능을 많이 하며 둘의 차이점은 미묘합니다.
기본적으로 BB크림은 CC크림보다 커버력이 높지만 피부의 색소침착이나 잡티는 해결하지 못한다.
디디크림
DD 크림은 “다이나믹 투 올” 또는 “에브리데이 디펜스” 크림을 말합니다.
이 제품들은 BB 크림의 질감을 가지고 있지만 CC-코렉팅 CC 크림이 추가되어 모든 세계의 최고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DD 크림은 아직 널리 보급되지 않았습니다.
기반
이 모든 “신규” 제품이 정규 설립과 어떻게 통합됩니까?
첫째, BB, CC 및 DD 크림은 다양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CC 크림을 바르고 당신의 얼굴이 태양 손상과 습기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문을 나서십시오.
그러나 색상 선택에 관해서는 BB, CC 및 DD 크림의 다양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몇 가지 음영(예: 밝음, 중간 및 깊음)으로 공식화되어 광범위한 피부 색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파운데이션은 더 넓은 범위의 색조로 제공되며 점점 더 항상 사용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CC 크림을 사용해 볼 가치가 있습니까?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은 CC크림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피부의 건강과 외모에 관해서는, 물을 많이 마시고, 많이 쉬고, 탄력 있고, 보습하고, 보호하는 스킨 케어 루틴을 지키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CC 크림 사용의 최종 결과는 아마도 좋아하는 파운데이션을 계속 사용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기반과 톤이 좋은 더 나은 품질의 모이스처라이저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옹호하는 CC 크림의 일부 컬트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잇코스메틱의 SPF 50 함유, 내 피부, 더 나은 CC 크림
모이스처 서지 CC 크림 with SPF 30 by Clinique
Juice Beauty의 SPF 30 함유 스템 셀룰러 CC 크림(비건 및 무독성)
알메이 스마트 셰이드 CC 크림 (약용)
결론
CC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태양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안색을 연장시키는 화장품입니다.
“CC 크림”의 개념은 비교적 새롭지만, 성분과 톤 모이스처라이저의 아이디어는 확실히 혁명적이지 않습니다.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 기대치가 무엇인지, 무엇을 위해 사용하고 싶은지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CC 크림은 두꺼운 메이크업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가벼운 커버력과 SPF 보호에 좋은 옵션입니다. 그러나 영구적으로 치유되거나 피부 모양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비비크림, 씨씨크림, 디디크림등 알파벳크림이란
DD의 크림이 붐을 일으키려는 조짐(본보 14일자)을 보이는 가운데, 이른바 ‘알파벳 크림’의 정의가 불분명하다는 지적에 이름 안에 숨은 뜻을 살펴봐야할 필요가 제기됐다.
흔히들 알고있는 BB크림과 CC크림은 용도에 따라 많이 사용하는데, 이들을 한마디로 정의하는데는 사실 어려움이 있다. 제품의 작명은 그 이름마다 내포된 뜻이 있어 ‘그 정의를 내린 것이 이름이다’라고 한다면 화장품 브랜드마다 추구하는 바가 달라 호칭으로는 동일하지만 그 내용은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과 치료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을 차단키 위해 고안된 BB크림은 결점을 뜻하는 ‘blemish’가 들어가 ‘Blemish Balm’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초기의 정의일 뿐 ‘Beauty Balm’나 ‘Blemish Base’등 브랜드마다 정의하는 바가 다르다.
다시 말해 초기에는 붉은 기운을 진정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같은 의미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본래의 기능 위에 보습, 주름 개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갖추면서 ‘멀티 크림’으로 전환되면서 변화가 일었다.
이런 이유로 수년전 쌩얼 열풍과 함께 연예인들의 쌩얼 비결로 BB크림이 주목받으면서 피부 관리용으로 출시된 화장품이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스킨과 로션만큼이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서 간과하지 말것은 한국이 BB크림의 시초는 아니지만 현재 형태의 메이크업 기능의 BB크림의 트렌드의 근원지는 국내라는 것이 정설이다.
화장품 제품 특성상 국가별 브랜드들이 기술력은 갖고 있지만 정작 열풍을 만들어 내지는 못했는데 국내의 영향이 유럽이나 북미권으로 퍼졌을 것으로 파악된다. 해외 패셔니스타 매거진이나 웹 엠디같은 매체들도 ‘BB의 열풍은 아시아로부터 시작됐다’고 밝혔는데, 국내의 BB크림이 일본과 중국에 반향을 일으킨 것을 감안하면 국내의 BB크림 열풍의 파워를 실감케하는 대목이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진화한 것으로 다시 CC크림이 붐을 일으켰는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경계선상에 위치해 기존 BB의 회색 일변도에서 변화를 주었다.
CC크림은 주로 흰색으로 피부에 바르면 스킨 컬러로 변하는 반전크림 형태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컬러 체인지가 되면서,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CC크림도 흔히들 피부보정을 뜻하는 ‘Complexion Corrector’으로만 알려져 있지만 브랜드마다 완벽한 얼굴색을 뜻하는 ‘Complete Color’, 최대한 보정해준다는 의미로 ‘Complete Correction’ 또는 ‘Color Corrector’등 브랜드마다의 철학을 담아 이도 한마디로 정의하기란 쉽지 않다.
물론 큰 맥락은 색보정 이지만 제조사 마다 CC크림의 해석을 달리 하는 만큼 내면은 다를 수밖에 없다.
CC크림은 보습 성분을 기본으로 저마다 안티에이징. 미백등 두 세가지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 함유해 메이크업 베이스나 프라이머와 비슷한 수준의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에 집중되어 만들어 졌는데, 글로벌 브랜드는 처음부터 보정력이 뛰어난 스킨컬러로 메이크업을 한 겹을 더 입힌 크림으로 표현했지만 국내 브랜드는 민낯과 광채 크림으로 화사한 느낌의 스킨케어 기능으로 보습 탄력과 함께 메이크업 효과까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도 브랜드마다 해석이 달라 커버력이 BB크림보다는 약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커버력 좋은 BB크림처럼 다크닝 현상은 없으며, 유분감보다는 수분감을 강조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케 해주는데 주안점을 둔 브랜드가 많았다.
사진은 기사내용과 관계 없음
다른 크림들에 비해 널리 이용되고 있지는 않지만 동남아 지역 위주로 유행을 일으키고 있는 AA크림은 아침, 저녁 구분 없이 하루 종일 바를 수 있는 수분제형의 크림 형태이다.
AA크림도 마찬가지로 ‘All day All Right cream’이라고 명명하기도 하지만 안티-에이징에 중심을 맞춘 브랜드는 ‘Anti-Aging’으로, 여드름 억제를 강조하는 제조사는‘Anti Acne’로 명명하고, 이들의 장점만을 담았다고 주장하는 브랜드는 ‘Acne & Anti-Aging’로 부르고 있다.
AA크림은 즉각적인 미백 효과로 베이스 대신 사용될 수 있고, 보습력과 커버력을 장점으로 부각시키고 있는데 수분제형이 자주 발라도 피부가 상하지 않는 것을 강조한다.
DD크림은 서구권 일부에서 브랜드 별로 출시됐는데, 방어나 수비를 뜻하는 ‘Defense’를 넣어 ‘Daily Defense’로 정의를 내린 브랜드를 비롯하여 안티에이징과 수분감, 피부톤등 전반에 효과를 낸다하여 ‘Dynamic Do-all’로 철학을 정한곳도 있고, 피부과학적인 정의란 의미로 ‘Dermatologically Defining’로 명명하는 브랜드도 있다.
이런 다양한 의미로 인해 브랜드마다 이름에 걸맞는 효능을 강조하는데 큰 의미로는 여타 알파벳크림 계열에 비해 안티-에이징에 더 주력함과 동시에 CC크림의 강점인 수분감을 유지하면서도, BB크림의 효과인 균일한 피부톤 유지가 가능하다고 브랜드마다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프랑스의 Be 매거진은 2주전 ‘일부 브랜드 사이에서 EE 크림의 출시를 준비중’이란 보도를 내보냈는데, 정확한 사실관계는 확인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BB크림 CC크림 차이 알고 사용하자
화장품 매장에는 많은 메이크업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최근에는 고기능 제품이 점점 등장하고 있습니다. 물품 종류가 너무 많아 어느 것을 구입 좋을지 모르게 되는일은 없습니까?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에서 특히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건 BB크림 CC크림 차이입니다. 모두 피부색 크림에서 알파벳 이름이 들어 있는 게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 3개의 크림에는 어떤 구별이 있을까요. 이 글에서는 이에 대해 설명합니다.
– 목차 –
– BB크림에 대해 알아보자
a. 명칭의 유래
BB 크림의 BB는 Blemish Balm의 약자입니다. Blemish에는 주근깨, 기미, 여드름 등을 말하며, Balm은 국내에서는 “향유”라는 의미와 같습니다. 뜻은 “고통을 감소시키는” 또는 “연고”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BlemishBalm 크림은 피부의 주근깨, 기미 등을 억제하는 크림이라고 번역할 수 있습니다.
BB 크림은 독일의 피부과 의사가 발명한 것입니다. 개발 당시에는 필링 등의 시술을 한 직후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의료 제품이었습니다. 결국 한국 화장품 업체들이 이 크림을 일상적인 메이크업 제품으로 상품화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BB 크림은 대중적인 화장품으로 되었습니다.
b. 장점과 단점
장점은 이름의 유래대로 주근깨와 여드름 흉터, 기미 등을 숨기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미용액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BB 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부터 파운데이션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끝낼 수 있습니다.
단점은 크림이 걸쭉하고 끈적거리며, 피부에 닿으면 피부 성장이 좋지 못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 바른 다음 두께 칠을 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모공을 막아 버려, 피부의 피지 분비가 촉진되어 화장 붕괴를 일으키기 쉽다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BB 크림은 여드름 흉터 등을 잘 숨길 수 있는 반면, 질감이 무거워 피부에 좋지 못하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 CC크림에 대해 알아보면?
a. 명칭의 유래
CC크림은 BB크림과 마찬가지로 한국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품입니다. 외국에서도 다양한 업체들이 ‘CC 크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CC크림의 CC는 다양한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열해보면 Control Color(색을 조정하는 것), Complete Corection (완벽하게 보정하는 것), Care Control (관리하고 조절하는 것), Care Correctiong (관리하고 보정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CC크림은 피부색과 음색을 조정하는 크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b. 장점과 단점
장점은 CC 크림은 질감이 보송보송해 피부 성장이 BB크림보다 괜찮습니다. 또한 얇기 때문에 두께는 크지 않고 투명감이 있는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미용액 성분이 배합되어 있기 때문에 BB크림과 마찬가지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크림은 기초로 바른 후 파운데이션을 거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점은 이름의 유래에서도 알 수 있듯이, CC 크림은 어디 까지나 피부색을 균일하게 하고, 정돈하기 위한 것입니다. BB 크림처럼 피부 결점을 커버할 수 없습니다. 또한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메이크업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처럼 ‘CC크림’은 비교적 얇고, 피부 성장이 좋은 반면 피부의 숨기고 싶은 부분을 커버할 수 없다는 약점이 있습니다.
– 정리하는 시간
이상 이 문서에서는 BB크림 CC크림 차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표로 나타내면 아래와 같아요.
BB크림 CC크림 유래 Blemish Balm Control Color,
Complete Corection,
Care Control,
Care Correctiong
질감 무겁다 가볍다 주요 기능 피부 결점을 숨길 수 있다. 피부를 정돈할 수 있다
한마디 덧붙이자면 BB크림, CC크림이라고 하면 다 같을 것 같지만 제품에 따라 색상과 질감이 미묘하게 다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EE크림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EE크림은 DD크림의 발전형입니다. 화장품은 개인차가 크기 때문에 피부에 발라서 테스트를 해보고 자신의 목적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을 거라 봅니다.
BB크림은 알겠는데, CC, DD, PP, ZZ…무슨 뜻? 무슨 차이?
보정ㆍ피부톤 보정, 안티에이징 등 특징살린 크림 새로운 시도 계속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언젠가부터 진한 색조 화장 보다는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화장, 일명 ‘생얼’ 화장법이 트렌드가 됐다. 이러한 트렌드의 흐름에는 단연 비비크림의 위력이 컸다.파운데이션을 기반으로 진한 색조 화장이 보편화 돼 있던 시절, 갑자기 나타난 비비크림의 등장은 센세이션 그 자체였다. 유명 연예인들이 민낯 비법으로 언급하기 시작하면서 일반인들에게까지 대중화되기 시작한 비비크림은 순식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비비크림의 정식 명칭은 ‘블레미시 밤(Blemish Balm)’으로, 처음엔 피부과 치료 후 피부 재생 및 보호 목적으로 사용하도록 개발됐다.
민낯처럼 보이는 효과를 내면서, 파운데이션 같은 무게감은 별로 없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비비크림의 가장 커다란 매력 포인트. 또한, 비비크림을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메이크업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헤라 ‘미네랄 멀티 비비크림’, 스킨푸드 ‘백금 포도셀 에센셜 비비크림’, 미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이니스프리 ‘노 세범 비비크림’ 등 수 많은 브랜드에서 비비크림이 끊임없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 K뷰티 열풍과 함께 중국 등 아시아를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 ‘한국형 비비크림’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장기집권 중인 비비크림 이후 새롭게 등장한 씨씨크림은 컬러 컨트롤(Color Control), 컬러 체인지(Color Change), 컴플리트 콜렉션(Complete Correction) 등 각 브랜드 마다 다양한 의미로 쓰고 있다.
씨씨크림은 스킨케어와 피부톤 보정효과가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그 외에도 트러블 커버를 하면서 전체적으로 밝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비비크림이 파운데이션 효과와 미용 효과를 동시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면, 씨씨크림은 기초스킨케어 효과와 미용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비비크림은 커버력이 강조된 제품으로 잡티가 많은 타입에게 유용한 반면, 씨씨크림은 잡티는 별로 없지만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씨씨크림은 비비크림만큼 커버력이 높진 않다. 하지만 점점 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며 비비크림 이후 또 한 번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필수 화장품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비비크림, 씨씨크림 이후 다음엔 디디크림이 나오는 것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가 흘러 나왔고, 그것은 곧 현실이 됐다.
안티에이징에 주력하며 수분감과 피부톤 유지를 위한 디디크림(Daily Defense), 붉게 올라오는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피피크림(Post Procedure), 잡티와 결점을 없애주는 지지크림(Zero Zero) 등 여러 브랜드에서 제2의 비비크림 자리를 노리며 새로운 시도가 한창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이미 스테디셀러로 대중화 된 비비크림 시장에서 남성들에게까지 인기가 많은 씨씨크림의 성장세 역시 높은 편”이라면서 “화장법에 있어 천연이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장기화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업계의 다양한 연구개발이 지속 시도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출처 표기 후 자유롭게 이용 가능
키워드에 대한 정보 씨씨 크림 이란
다음은 Bing에서 씨씨 크림 이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CC크림 BB크림 차이!!!ㅣ CC크림은 어떤 피부에 발라야 할까요?
- bb크림cc크림차이
- cc크림효능
- cc크림이뭐예요
- cc크림바르는이유
- 기초메이크업
- bb크림
- 비비크림
- cc크림
- 남자기초메이크업
- 커버력좋은화장품
- 남자비비크림
- 남자비비
- 남자cc크림
- 남자cc
- 남자메이크업
- 남자화장
- 남자화장품
CC크림 #BB크림 #차이!!!ㅣ #CC크림은 #어떤 #피부에 #발라야 #할까요?
YouTube에서 씨씨 크림 이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C크림 BB크림 차이!!!ㅣ CC크림은 어떤 피부에 발라야 할까요? | 씨씨 크림 이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